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제목 한국도로공사서비스 구매상담회 참여업체 모집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25/10/01 (수)
파일 별첨1_구매 상담회 참여 신청서.hwp
별첨2_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hwp
내용


2025년 중소기업 상생지원 구매 상담회」 수요 조사

 

1. 구매 상담회 개요

  ㅇ 행사명/주관 : 2025년 중소기업 상생지원 구매 상담회/한국도로공사서비스

  ㅇ 모집규모 : 20개사 (각 사별 1~2명 참석 가능)

  ㅇ 개최 일시/장소 미정 (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추후 결정)

 

2. 모집 대상

  ㅇ 참여 자격 중소기업사회적기업여성기업장애인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중증장애인기업사회적협동조합

  ㅇ 희망 품목 인쇄/홍보물 제작기념품렌탈 서비스(정수기,

                     차량 등), 형광우의소규모 시설 유지보수(면허 보유 필수)

 

3. 참여 방법

  ㅇ 접수 기간 : 2025.10.01.()~10.15.()

  ㅇ 제출서류

    - 수요조사 및 참여신청서 1부 (별첨 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 (별첨 양식)

    - 참여 자격 증빙서류 각 1부 (증빙 유효기간 확인 요망)

    - 지명원 또는 브로셔 1부 (회사 소개생산/취급 품목실적 등)

  ㅇ 제출처/문의처

    - 재무팀 최아람 : 031) 5178-1536, archoi@exservice.co.kr

    - 재무팀 유주영 : 031) 5178-1532, uju0@exservice.co.kr

 

4. 유의 사항

  ㅇ 본 상담회는 최대 20개사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ㅇ 선착순 정원 내 지원인 경우에도 착오 접수 등 지원자의 실제 의사와 다름이 확인 될 경우참석자는 차순위 접수 업체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ㅇ 참여희망 업체가 5개사 미만일 경우 상담회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신청서를 제출하신 분들께는 개별 연락 드립니다.

  ㅇ 제출된 서류 및 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정원 초과로 참여하지 못하는 업체의 경우 제출해 주신 지명원/브로셔를 전 권역 구매 담당자에게 공유하여 판로지원 기회를 제공합니다.

  ㅇ 다음의 경우에는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참여 자격 미달증빙 미제출 또는 내용 부적격(증빙 유효기간 만료 등)

    - 직접생산 또는 취급 품목이 본 기관 수요와 맞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