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이용안내 > 궁금중 해결 FAQ > 서비스 관련
NO 제목 작성자
1 입찰서비스 정보이용료는 운영자
2 비드프로의 입찰 대행 서비스, 언제부터 시작되었나요 운영자
3 비드프로는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요 운영자
4 입찰 대행 회원 이란 운영자
5 비드프로 입찰서비스, 어떤 이점이 있나요 운영자
6 입찰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종류는 운영자
7 최대한의 낙찰 성과를 달성하도록 돕는 컨설팅 지원이란 운영자
8 낙찰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운영자
9 입찰을 맡기기만 하면, 정말 낙찰이 보장되나요 운영자
10 입찰 대행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운영자
11 정보이용료 반환을 요청하면 어떻게 되나요? 운영자
12 회원별 계약 조건은 운영자
13 공공 입찰, 과연 누구에게 맡겨야 하는가 운영자
14 회원별 낙찰확률은 운영자
15 입찰 대행 계약 후, 가장 먼저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운영자
16 마스터 회원 또는 정회원은 어떤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운영자
17 직접 낙찰을 받는 윈윈 파트너십 회원이란 운영자
18 마스터 회원이 계약 종료 후 다시 재계약을 하려면 운영자
19 파트너십 회원(마스터, 정회원)은 계약금만 내고 이용 가능한가 운영자
20 100% 낙찰 보장? 실패하면 정말 환불되나요? 운영자
  총 게시글 129개 [Page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