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 공고 2025 - 53호
2026년 한우자조금 디지털광고, 홈페이지·SNS운영관리 사업 용역 입찰공고
한우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 및 한우 소비촉진을 활성화를 위해 2026년한우자조금 디지털광고, 홈페이지·SNS운영관리 사업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6년 한우자조금 디지털광고, 홈페이지·SNS운영관리 사업 용역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라. 사업금액 : 638,700,000원(부가세 포함)
※ 사업예산(안)은 한우자조금 대의원회 및 농림축산식품부 최종 승인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사업계획 승인 후 발생
(컨소시엄 불가)
2. 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1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제1항의 요건을 갖춘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공공기관(사단법인 포함) 또는 기업의 본 사업에 대하여 사업예산(638,700천원) 이상에 해당하는 용역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나.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를 합산하여 종합순위를 정하고, 1순위 업체부터 최종 협상을 통하여 용역수행 업체를 선정
5.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 2025. 11. 19(수) ~ 12. 30(화), 42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5조 제5항 1호에 따라 긴급을 요하는 사업으로 제안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부터 기산하여 10일 전까지 공고
나. 입찰참가 구비서류 *【붙임】서식 참조
- [서식 1~10]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 1부
* 보증기간 : 초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만료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부터 30일 이후)
- 사업제안서 10부(내용 수록된 파일 USB 제출/PPT 또는 PDF자료)
- [서식 11] 가격제안서 1부(세부 산출내역 첨부, 대봉투 밀봉)
※ 제출서류 유의사항
- 입찰가격제안서 오류 발견 시 입찰 무효 처리(부적격)
- 한글, 숫자 표기 일치 여부 / 세부 산출내역의 수량, 단가의 총 합계와 입찰 금액 일치 여부 등 오류 유무 확인 후 제출 요망
다. 제안서 접수일자 : 2025. 12. 30(화), 09:00~14:00까지, 방문접수
* 접수 마감 시간 엄수 / 제안서 접수순 심사 평가 진행
라. 제안서 접수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리풀3길 20-1 KFIA회관 3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유통홍보부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심사일자 : 2025. 12. 31(수) 예정
- 평가방법 : 1차 제안서 서류심사, 2차 PT심사
* 내부사정에 따라 제안서 심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업체가 5개 이하일 경우 1차 제안서 평가 생략
나. 최종 심사 결과발표 : 평가 종료 후 홈페이지 공지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함. 단, 입찰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금융기관 또는 보증기관에 통지하여 당해 입찰보증금을 귀속함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나. 제안서 제출 시, 반드시 입찰 사업 책임자 또는 소속직원이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당일 방문접수만 가능)
다. 제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충분히 사전숙지하고 입찰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마. 사업금액을 초과하여 입찰가격을 제안할 수 없으며, 입찰서 작성 시 유의 바람
바. 제안서 작성방법 등에 관한 사항, 기타 계약일반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해서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유통홍보부(☎ 02-522-3608)로 문의 바람
사. 참여업체는 반드시 붙임 자료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등 11개 서식.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19.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