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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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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511142-00 공고일시  2025/11/19 09:38
공고명 2026년~2028년 보은지사 터널 전기안전관리 용역
공고기관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수요기관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공고담당자 조현석(☎: 043-721-6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15 13: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12/12 13:00 ~ 2025/12/15 13: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5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2/1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22,169,000 원
   
배정예산
1,522,169,000 원
   
추정가격
1,383,790,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11142호   

 

[국제입찰][긴급]용역입찰공고 및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신청서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설계가격 

(부가세포함) 

용역기간 

2026년~2028년  보은지사  

터널  전기안전관리 용역 

터널 전기안전관리 및 전기시설점검 

금1,522,169,000원 

2026.01.01.~ 

2028.12.31. 

(36개월) 

전기 

금1,391,365,000원 

소방 

금130,804,000원 

 

  충북본부에서 공고하는 복수의 터널 전기안전관리용역 및 운영관리용역의 사업수행능력(PQ) 평가에 1개 업체가 2건 이상 신청하는 경우 참여기술자(책임, 분야별)는 1개 용역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하여 참여하는 경우 해당 용역 모두 사업수행능력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점검기술자는 1명당 합계 산출인원 1인 초과 불가) 공동수급체를 구성한 경우에는 구성원 전체에 대하여 본 사항을 적용합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일반경쟁, 총액입찰,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PQ), 지문인식전자입찰, 장기계속계약, 국제입찰 

 ②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기간 및 장소 : 2025. 12. 08. 10:00, 충북본부 시설부(3층) 방문접수 

  ※ 해당시간 이내 제출 장소(충북본부 3층 시설부)에 방문 제출분만 유효 

 ③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 개별 통보 및 이의신청 : 2025. 12. 11. 10:00 ~ 2025. 12. 12. 10:00 

  ※ 평가결과 적격업체 점수 통보 : 2025. 12. 12. 13:00 이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마이페이지-문서수신함’에서 확인 가능 

 ④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2. 13:00 ∼ 2025. 12. 15. 13:00 

 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15. 14:0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간’에 의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 : 다음 ①, ②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전기안전관리법」 제22조제2항제1호에 의한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등록업체 

   ②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제1항에 의한 ‘전문 또는 일반 소방시설 관리업’ 등록업체 

     ※ 상기 ②항의 자격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함 

나. 가격입찰참가자격 :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적격자(88.57점 이상)로 통보받은 업체 

     ※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공동계약 허용(소방부문 면허보완에 한하여 가능) 

 ① 이행방식 : 분담이행방식 

② 구성원수 :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 

③ 대 표 사 : 전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등록업체 

 ④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http://ebid.ex.co.kr)서 입찰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구성원은 대표자가 작성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동의를 하여야 최종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협정서를 별도로 작성하지 않습니다. 

   공동도급으로 참여한 경우 사전자격심사 방법은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을 참고하 

       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우리본부 시설부(043-721-617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⑥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자는 당해 공동수급체의 대표자어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공동수급체 대표자에게 위임한 것으로 봅니다. 

 ⑦ 공동도급 구성원이 본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거 입찰무효로 간주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시 분담내역에는 분담분야(출자비율 아님)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⑨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한 내용대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의무사항 아님)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우리본부 시설부(043-721-6179)에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및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경쟁입찰참가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또는 변경등록을 완료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사업수행능력(PQ) 평가 신청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작성지침에 의거 제출일시 및 장소에 직접 방문 및 이메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사업수행능력(PQ) 평가자료는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평가자료 작성요령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ㆍ변조 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 

     (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기간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3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가격 대비 98%~102% 범위 내에서 선정하여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 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① 본 건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0.01.개정)」《별표3》1.추정가격이10억원 이상인용역의 항목별 배점기준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동 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당해용역 수행능력의 배점은 사업수행능력(PQ) 평가점수를 환산하여 반영합니다. 

 ② 입찰 결과 적격심사 대상자 중 동일 가격 발생 시 대상자 모두를 적격 심사하여 최고 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 평점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③ 입찰가격 평가점수가 22점 미만(낙찰하한율: 79.995%)인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별도로 지정하는 기일까지 적격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Ⅰ)」,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부적격 업체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2.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3. 작업장 근로자 안전관리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안전경영문화 조성을 위해 작업장 근로자 안전관리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작업장 근로자 안전관리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작업장 근로자 안전관리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사항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우리공사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동의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와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ebid.ex.co.kr)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71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5. 분쟁의 해결에 관한 사항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①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과업지시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지침” 등은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③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입찰실시 결과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④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본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⑤ 본 건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⑥ 낙찰예정자(적격심사대상자)는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 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⑦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할 때에는 인지세를 납부하여 우리 공사에 통보해야 하며,「인지세법 제1조(납세의무)에 의거 인지세 연대납부 의무에 따라 발주기관과 낙찰자는 지세를 50%씩 균등 부담합니다. 동법 시행령 제11조의 2에 의거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는‘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구매 사이트는www.edoc-revenuestamp.or.kr 이고, 이용방법은 KTNET ☏1522-9501(평일09:00~1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KTNET : 수입인지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획재정부 위탁업체 

 ⑧ 본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메인화면에 안내한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 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⑨ 본 용역이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대상에 해당할 경우, 낙찰자는 계약 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이행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착수 이후에도 수급업체의 안전보건 이행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공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분기별 ‘정기 점검’을 받아야 하며, 중대재해 발생 시 등 필요한 경우 ‘수시 재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⑩ 입찰공고 내용 중 주요사항 이외의 변경에 대해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개별공지 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⑪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3]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⑫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이를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공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납품대금 연동 약정체결 및 이행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최소한의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붙임 : 1.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3>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기술용역 

       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3. 임직원 명단 확인서 

 

 

입찰 안내사항 

 

- 기타 전자입찰 관련사항(시스템 이용자등록 및 입찰서 제출 등) : 기술지원팀 (☎070-7790-0562~3) 

-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 재무부 (043-721-6025) 

- 당해 용역의 내역 등에 관한 사항 : 시설부 (043-721-6179) 

- 입찰 관련 제기준, 계약조건 등 및 입찰결과 :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ex.co.kr)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기관장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당해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 시설부장(☎ 043-721-6130)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 충북본부장(☎ 043-721-6108)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 신청장소: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 : 3) 

  

 【발주 및 계약 담당기관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 주 소 : (우)27846 충북 진천군 진천읍 덕금로 186,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재무부 

  • 위 치 : 중부고속도로 진천IC 옆 

 

 

2025.  11.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장 

[붙임1]「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3> 기술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 

심사항목 

심사분야 

심사방법 

배점한도 

1. 당해 용역 수행능력 

사업수행 

능력 

o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 적용 

 

           평가점수 

  * 평점 = ���������������� × 70점 

             100 

 

  - 각각의 평가점수를 환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하여 합산함 

70점 

신인도 

[별표4]에 따라 평가 

+2.0 ~ △5.0점 

소계 

 

70점 

2. 입찰가격 

o 다음 산식에 의해 산출된 평점 적용 

 

               88   입찰가격 

* 평점=30 -|( ������ -  ��������������   )×100| 

               100   예정가격   

 

*||는 절대값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한다.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100분의 96이상인 경우의 평점은 22점으로 한다. 

30점 

3. 기타 당해 용역수행 

   관련 결격여부 

o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당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단, 법정관리․화의인가 결정 등 법원의 정상화 판결을 받은 경우 제외) 

△20점 

합  계 

 

100점 

 

 

【주】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는 우리공사에서 공고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평점을 적용 

[붙임2]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 

 

 

본인(회사 및 대표자)은 공사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른 아래와 같은 조세포탈 등을 한 자(유죄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합니다.  

 

1.「조세범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 제129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만일 본 서약서에 적은 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무효 및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 귀 사의 조치에 응할 것임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공동수급체  대표사  상  호 :  

                                               대표자 :          (인) 

                           공동수급체  구성원  상  호 : 

                                               대표자 :          (인)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장 귀하 

[붙임3]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구분 

이름 

직 위 

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임원 

 

 

 

 

 

 

 

 

 

 

 

 

직원 

 

 

 

 

 

 

 

 

 

 

 

 

 

  ․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를 포함한 모든 임원의 명단 제출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명단 제출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상호 

: 

 

사업자번호  

: 

 

주소 

: 

 

대표자 

: 

            (인)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