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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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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60798-000 공고일시  2025/11/19 09:28
공고명 2026학년도 고양국제고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제주도)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고양국제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고양국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문정미(☎: 031-839-50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0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56,754,300 원
   
추정가격
142,503,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국제고등학교 공고 제2025–42호 

 

(긴급)2026학년도 고양국제고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제주도)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학년도 고양국제고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제주도) 위탁 용역 

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2026.4.29.(수) ~ 2026.05.01.(금) 2박3일간, 제주도 일원 

 ※ 붙임 코스 각 조별 세부일정표 참조 

기초금액 

₩156,754,300원(VAT포함) 

참가 예정 인원 

 총 217명 (학생 201명, 인솔교사 16명) 

남·여 공학, 8개 학급, 2개 팀으로 이동, 팀별 이동 시간 차이 있음에 유의 

 ※ 인솔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인솔교사 무료인 항목 제외)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가격제안서 작성시 별도 산출 

 ※ 참가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입찰 및 계약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2025.11.19.(수) 14:00 ~ 2025.12.01.(월) 10:00 

※ 단,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평일 10:00~16:00 수기제출, 토․일․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고양국제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과업 및 제안 설명회 

202512.04.(목) 17:00 예정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가격 입찰서 제출처 

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5.12.8.(월) 10:00 이후 

고양국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 사항 

□ 교통비, 숙박비, 식비, 안전요원인건비, 레크레이션비, 장소 이용료, 입장료, 여행자보험료, 위탁수수료 및 부가세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총액 입찰임.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학교 측의 사정 등으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가.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항공료(왕복 항공운임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 본교의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본교명으로 기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김포↔제주, 제주항공)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입찰 참가 전 발권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고양국제고등학교 항공권 예약 현황 

운행일 

운행구간 

출발시간(예약좌석수) 

항공사 

비고 

2026.04.29.(수) 

김포→제주 

07:05/ 07:25/ 07:40 

(3편, 총 217석) 

대한항공 

※ 가격입찰서 제출 시 항공요금,     공항세, 유류할증료 2025.11월  

   기준으로 산출 

2026.05.01.(금) 

제주→김포 

19:30/ 19:35/ 19:55 

(3편, 총 217석) 

 

     ◦ 항공권 발급 및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 사항은 본교와 협조하여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조치 

     ◦ 향후 항공료 할인율 적용, 유가변동에 따른 항공료(항공 운임, 공항세, 유류할증료) 변동은 발권일 기준으로 조정 가능(단, 객관적 증빙자료 첨부) 

   2) 숙식비(2박 7식) 

     ◦ 5성급 호텔/특급 리조트급 이상 숙박업체(2~7인 1실, 2박 2식), 2팀 단일숙소 

       ※ 숙소 내 공연장 이용(체험학습 2일차 저녁에 1회 예정) 

     ◦ 체험활동 장소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동선이 짧은 위치의 숙소                

     ◦ 숙박업체 식사 : 2식, 1식당(밥, 국  제외 반찬 4찬 이상), 육류 및 생선류 포함 

                       ※ 숙박업체 조식 기본 단가 15,000원 이상 

     ◦ 현지식비 : 5식(중식 3식, 석식 2식-국 제외 반찬 4찬 이상) 

                ※ 중식 식사 기본 단가 15,000원 이상, 중식 중 1회(특식)은 기본 단가 55,000원 이상 

                 ※ 석식 기본 단가 25,000원 이상  

   3) 차량비 

     ◦ 제주 현지 6대×3일 기준 

     ◦ 동일회사 소속 동일색상의 45인승, 차량연식 최근 11년이내, 교통안전공단 정기검사 합격한 차량, 도로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비용 일체 포함(학생 인원에 따라 차량 대수 감소될 수 있음) 

    4) 경비 

     ◦ 레크리에이션 경비(진행 제반 경비), 강당이용료, 여행자 보험료, 입장료, 알선수수료,  

       기타경비 

     ◦ 주간 인솔가이드겸 안전요원 3일간 6명(06:00~22:00 근무), 야간 안전요원 2일간 3명(22:00~익일 06:00 근무) 

     ◦ 팀별 예정인원(학생 및 인솔자) 

구분 

A 

B 

 

비고 

인원(학생) 

100 

101 

201 

변동 가능 

인원(인솔) 

8 

8 

16 

 

 

  나. 기타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1) 일정표에 제시된 체험장소는 최종 낙찰업체와 협의하여 수정·보완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숙박 및 차량업체, 일정 등)을 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추후 정산시 입장료 감액 

    3) 인솔교사 비용은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 

    4) 안전요원(주간 ․ 야간)은“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학생안전 종합계획”에 명시된 현장체험학습 안전교육을 15시간 이상 이수한 자(대한적십자사연수이수증 -유효기간 (발급일로부터 2년)), 안전요원은 채용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함.(추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 10일 전까지 구비서류 - 이수증, 범죄조회동의서 등 – 제출) 

    5)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팀별,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식비, 현지 중식비, 레크리에이션비, 강당사용료, 입장료, 안전요원 인건비, 보험료, 알선수수료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붙임 12 참조] 

 

    6) 학교측과 협의된 면제 대상 학생,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은 행사 종료 후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입찰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 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수(數)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같은 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 및 제안 설명회 

   과업 내용은 반드시 특수조건 등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본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 설명회는 2025.12.04.(목) 17:00시이며 제안설명회 일시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선정(제안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전자계약 체결(G2B)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 접수 불가) 

    1) 봉투를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용인감으로“원본 대조필”날인 

    3)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본교 1층 교육행정실  

  라. 제출서류(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1) 입찰참가 신청서[붙임5] 1부. 

    2) 입찰보증금 보증서(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6)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7)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위임장[붙임6]과 재직증명서 1부(제안서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닐 경우) 

   11) 각서[붙임8] 및 확인서[붙임9] 각 1부. 

   12)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붙임7] 12부.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13) 최근 5년간 체험학습 수행실적 증명서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으로, 중·고등학교 실적으로 200명  

        이상 항공·숙박·차량 용역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을 경우만 인정 

   14)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5) 제안업체의 조직 및 자격증 현황 각 1부. 

       - 각종 자격소지자(청소년지도사, 여행안내사) 현황 1부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 명단 및 연수이수증 사본 각 1부. 

       - 레크리에이션 일정표 및 프로그램, 강사 자격증 각 1부. 

   16) 숙박 및 차량, 음식점 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및 증빙서류 1부. 

       [붙임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참조하여 순서대로 편철 

   17)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11] 1부.(낙찰자만 제출) 

   1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붙임12] 1부.(낙찰자만 제출) 

   19)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붙임13] 1부.(낙찰자만 제출) 

   2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붙임14] 1부.(낙찰자만 제출) 

   21)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붙임15](낙찰자만 제출) 

   22)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붙임16](낙찰자만 제출) 

   23) 성범죄 조회 동의서 및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17]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입찰참가신청서 작성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제출하고,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나. 본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다.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를 통한 보증서로 제안서 제출 시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고양국제고등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고양국제고등학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고 적격업체를 선정합니다.(평가방법은【붙임3】평가표 참조)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출된 제안서를 검토 후 규격입찰서(제안서)평가점수가 85점 이상 득점한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제안서 평가점수 85점 미만의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으로 처리하고 입찰에서 제외되어 가격개찰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6조 제2항에 의거하여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고양국제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붙임11]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1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 담당자(☎ 031-839-5004)로 문의하여 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체험학습 담당교사(☎ 031-839-5070)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공익제보센터(☏031-820-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주제별 체험학습 팀별 일정표 각 1부. 

       2. 고양국제고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주제별 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목록 1부. 

       5~17. 제출양식 각 1부. 

 

  2025. 11. 18. 

 

  고양국제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