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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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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61465-000 공고일시  2025/11/18 13:35
공고명 2026년 화성신동초 선택형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1~2맞춤형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화성신동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화성신동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우혜림(☎: 031-899-159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8,184,000 원
   
배정예산
448,184,000 원
   
추정가격
448,184,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화성신동초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2026학년도 화성신동초등학교 선택형 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1~2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6학년도 화성신동초등학교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 계발을 위한 다양한 학습 기회 제공을 위하여 선택형 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 1~2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을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학년도 화성신동초등학교 선택형 교육(구. 방과후학교) 및 초 1~2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기간 

2025.11.19.(수) 10:00 ~ 2025.12.10.(수) 10:00 

계약 이행기간 

2026.03.03 ~ 2027.02.28(12개월)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 448,184,000(부가가치세 0원). 천원미만 절사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82%)가 반영되어 있음. 

※ 기초금액은 수강료 중 수용비를 제외하고 강사료만 산출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별도 

※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기간 

2025.11.19.(수) 10:00 ~ 2025.12.10.(수) 10:00 

※ 기간 및 시간엄수 

접수 시간 : 평일 09:00~16:00, 마감일은 10: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제안서 접수 장소 

화성신동초등학교 2층 행정실        

-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동1길 11 

- 문의전화 : 031-899-159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등록부에 등록 필수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11.19.(수) 10:00 ~ 2025.12.10.(수) 10:00  

(차세대 나라장터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12. 15.(월) 14:30  화성신동초 2층 운영위원회실  

   (제안설명회생략)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2. 17(수)  10:00, 화성신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와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s://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선택형 교육(구.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자 등록을 한 자 

  ②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2025.11.19.(수) 10:00 ~ 2025.12.10.(수) 10:00  

    평일 09:00~16:00, 마감일은 10: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 화성신동초등학교 행정실(2층)  

  3)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가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인감날인)[서식1] 

    ※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 시[서식1-1] 

   나) 청렴서약서 1부 [서식2] 

   다) 교육의 중립성 준수서약서 1부 [서식3]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서식4][서식4-1]-해당되는 경우만 

     ※ 동 용역이행 수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본 입찰공고 전일(2025.11.18.)까지 계약완료 

        분까지 실적으로 인정 

   마) 인건비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최근1년이내)   

   사) 법인(업체)의 국세 납세사실증명 및 지방세 세목별 과세(납세)증명서 각 1부 

         (완납증명서를 제출하는 것이 아님에 유의) 

   아) 제안서 10부 (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하여 해당양식 사용) 

        ※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함. 

   자)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자)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차) 사용인감계 1부 

   타) 비영리 기관인 경우 관련 서류(비영리기관을 증명할 수 있는 법인허가서,정관 등) 각 1부  

제출서류 중 동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 사업자등록증, 등기사항 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 중기업확인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경기도교육청에서 발급한 「방과후학교 업체위탁 제출 서류 확인서」로 대체 가능함.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12. 15.(월) 14:30 

나. 장   소 : 화성신동초등학교 2층 운영위원회실 

  ※ 제안설명회는 생략함  

다. 제안서 평가는 정량적 지표 30점, 정성적 평가 지표 70점으로 한다. 

라.유의사항: 제안서 업체 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으나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 사항의 확인요청이 있을 시 제안 업체는 이에 응해야 한다.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 12. 17(수) 10:00 

나. 장   소 : 화성신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화성신동초등학교 늘봄전담실(☎ 031-899-1547) 

 2) 입찰에 관한 문의 : 화성신동초등학교 행정실(☎ 031-899-1593) ,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1. 12. 

 

 

화성신동초등학교장 

서식 1 

 입찰 참가신청서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 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화성신동초등학교 제2025-   호 

입찰일자   

년    월    일 

입찰 건명 

2026학년 화성신동초등학교 선택형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 1~2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보증금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화성신동초등학교의 선택형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1~2맞춤형 프로그램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년  월    일 

 

                                         신청인                   (인) 

 

화성신동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1-1 

 위임장 

 

 

 

위임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6학년도 화성신동초등학교 선택형교육(방과후학교) 및 초1~2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20○○.   .   . 

 

                 

                                       위임자 :                 (인) 

    

화성신동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청렴서약서 

 

 

청렴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화성신동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화성신동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화성신동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 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성신동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성신동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화성신동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 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 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화성신동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화성신동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화성신동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3 

 교육의 중립성 준수 서약서  

 

교육의 중립성 준수 서약서 

(강사 및 배치 인력 등 용역참여자 용) 

 

◆ 용역명: 20○○학년도 화성신동초등학교 선택형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 1~2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본인은 20○○학년도 화성신동초등학교 선택형교육(구.방과후학교) 및 초1~2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선택형교육 교육활동에 참여·운영함에 있어 정치적·종교적·이념 등 교육의 중립성을 준수하고, 모든 학생이 안전하고 평등한 환경에서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 교육활동 중 특정 정당·정치(인)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행위 등 정치 편항된  

     자료를 제공하거나 발언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 종교를 홍보·비방하거나 종교적 신념을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 사회적 논란이 있는 이념이나 사상을 일방적으로 주입하지 않겠습니다. 

  ▪ 모든 학생을 차별 없이 존중하고 인권을 보호하겠습니다. 

  ▪ 선택형교육의 교육 목적과 운영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2. 본인은 상기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소속 : 

직위 :  

(강사일 경우) 프로그램명 : 

성명 :       (인) 

 

 

화성신동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4 

 관련 용역 수행실적 

 

관련 용역 수행실적 

[단위: 천원] 

연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명 

영역 

이행실적금액 

발주처 

비고 

2023 

컴퓨터 

컴퓨터 

20,000 

ㅇㅇ초등학교 

 

2023 

컴퓨터 

컴퓨터 

20,000 

ㅇㅇ초등학교 

 

2023 

컴퓨터 

컴퓨터 

20,000 

ㅇㅇ초등학교 

 

소계 

컴퓨터 

60,000 

 

 

2024 

가야금 

음악 

20,000 

ㅇㅇ초등학교 

 

2024 

피아노 

음악 

20,000 

ㅇㅇ초등학교 

 

2024 

오케스트라 

음악 

20,000 

ㅇㅇ초등학교 

 

소계 

음악 

60,000 

 

 

2025 

영어 

영어 

20,000 

ㅇㅇ초등학교 

 

2025 

영어 

영어 

20,000 

ㅇㅇ초등학교 

 

2025 

영어 

영어 

20,000 

ㅇㅇ초등학교 

 

소계 

영어 

60,000 

 

 

총계 

9건, 180,000천원 

 

※ 유의 사항 

 ㅇ 관련 용역 수행실적은 업체가 작성 

 ㅇ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ㅇ 영어/수학/과학/음악/미술/체육/컴퓨터/기타 영역으로 분류하여 작성 

 ㅇ 실적증명, 계약서 사본 등 첨부(일련번호 부여) 

 

 

 

서식 4-1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제안서 증빙 

제출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 

이행 

실적 

내용 

계약내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용역명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                    ) 

 주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계약금액은 업체가 실제로 지급받은 대가를 기준으로 작성하며, 도서 및 재료비, 수용비 등은 제외합니다. 

나라장터(G2B)에서 발급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도 가능(나라장터 실적증명 안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