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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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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60838-001 공고일시  2025/11/18 13:15
공고명 국도17호선 임실 관촌 덕천지구 위험도로 개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국토교통부 익산지방국토관리청 남원국토관리사무소 수요기관 국토교통부 익산지방국토관리청 남원국토관리사무소
공고담당자 정나라(☎: 063-620-29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09,900,000 원
   
추정가격
372,636,364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국토관리사무소 공고 제2025-342호 

 

용역(폐기물)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2025. 11. 18. 

남원국토관리사무소 분임재무관 

 

본 공고문의 입찰참가자격 및 낙찰자 결정(적격심사) 등 공고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투찰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예비가격기초금액 

(추정가격) 

수행 

기간 

과업 

위치 

용역 

내용 

개찰 일시  

및 장소 

 

 

국도17호선 임실 관촌 덕천지구 위험도로 개선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금409,900,000원 

(금372,636,363원) 

*1차: 48,900,000원 

 

 

착수일로 

부터 

840일 

 

임실군 관촌면 덕천리 

(설계서 참조) 

 

폐아스콘 4,594ton 

폐콘크리트 3,363ton 

혼합폐기물 49ton 

(설계서 참조) 

 

2025. 11. 24.(월) 

11:00 

입찰집행관 PC 

 

 

2. 입찰서 제출방법 (문의전화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공고일 현재「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6728)과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을 모두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여야 합니다. 

     - 단,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으로 단독 참여하는 경우,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의‘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4조, 제15조 및「폐기물관리법」제13조에 의한 용역으로서「중소기업제구매촉진 및 판로지원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4.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1. 19.(수), 17:00 ~ 2025. 11. 24.(월), 10:00 

 

5.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가. 방법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설계서 열람은 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 전일(근무시간 내)까지며, 설계서 등 열람은 의무사항은 아니나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장소 : 우리 사무소 시설안전관리과(☎063-620-2952)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조에 따른 국가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당해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25-165호, 2025.10.1.)”해 심사․평가하여 낙찰자로 결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제4조제2항의 규정에 의합니다.(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해야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의의서 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사용합니다.)(낙찰하한율 : 86.745%)  

   다. 적격심사 제출서류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의한 관계서류 일체입니다. 

   라. 경영상태 심사분야에서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중 기업신용평가등급은  회사채의 배점기준에 따라 평점하고, 신용평가등급에 대한 평가시점은 입찰 공고일로 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부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서약서 양식은 우리 사무소 홈페이지(www.molit.go.kr/irocm/익산지방국토리청/국토관리사무소/남원/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이어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일 전일까지 국가종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투찰업체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계약예규, 설계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그 외 이 공고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및 계약예규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라.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본 용역 입찰 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닙니다. 

   마.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게재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그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착수신고서 제출시까지 제출하여야합니다. 

   사. 위의 모든 사항의 계약은 조달청에 의한 전자계약으로 시행합니다. 

 

☎ 문의 : 운영지원과(계약‧적격, 063-620-2911), 시설안전관리과(설계, 063-620-2952) 

 

  

   

 

 

 

공정계약 서약서 

 

국토교통부 남원국토관리사무소 계약담당공무원은 공정계약의 공정한 집행을 위해 다음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1. 계약상대자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의 금지 

 

 2.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 

 

 3.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발주기관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의 금지 

 

 4. 기타 국가계약법령 및 계약예규를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 

 

 

 위 공정계약 사항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남원국토관리사무소 계약담당공무원 

 

 

◈“아름다운 나라,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국토교통부◈ 

 

“내가 지킨 청렴실천 밝은 미래 우리 사회“ 

   

  

부조리신고센터 

 

  

 남원국토관리사무소 공무원의 부패행위 또는 부실공사를 알게 되었거나  

 부패행위를 강요 또는 제의 받은 때에는 국토교통부 홈페이지 또는  

 남원국토관리사무소 운영지원과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고 : 국토교통부 홈페이지 부조리신고센터 

                 (http://www.molit.go.kr) 

 

  - 우편신고 : 남원시 이백로 13(舊 월락동 620번지) 

               남원국토관리사무소 운영지원과 

  

  - 전화상담 : ☎ 063)620-2911    FAX : 063)620-2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