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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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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012508043 공고일시  2025/11/18 10:00
공고명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구내 커피숍 위탁운영 선정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 관리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
공고담당자 이병희(☎: (033)639-56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11/18 10:00 ~ 2025/11/24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25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 원
   
배정예산
10 원
   
추정가격
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구내 커피숍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구내커피숍 위탁운영업체 선정 

 □ 위탁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 

 □ 입찰방법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11.25(화) 12:00까지 

 □ 제안서 심사 : 2025. 11.27(목) 단, 당사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는 사전 공지하고, 평가 대상자 또는 평가 방법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함 

 

2. 일반현황  

 

 □ 시설개요 

구    분 

입 찰 내 용 

위    치 

강원도 속초시 온천로 87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 1층 로비 

운영시간 

07:30 ~ 21:00 (단, 필요시 조정 가능)  

 

 

 

 

커피숍 

▪ 면  적 : 19㎡(전용 19㎡, 건물면적 3,119.18㎡) 

▪ 연간임대료 : 77,781원 

▪ 임대보증금 : 1,414,192원(보증증권으로 대체 가능) 

▪ 계약보증금 :  141,419원(보증증권으로 대체 가능) 

▪ 판매품목 : 커피, 차(茶), 생과일주스 등  

일평균 연수인원 

 250명 내외 

 

   ※ 커피숍 운영시간은 발주사 필요시 상호협의 조정 가능 

 

 □ 입점조건 

   커피머신, 자동그라인더, 온수기 등 기본시설은 당사 시설임 

   전기, 수도, 가스 등 계약업체에서 사용한 공과금은 업체 부담 

   내부 인테리어, 집기류, 운영 소모품, 설비 및 통신 등 기타 운영비용은 업체 부담 

   공동수급 불가 및 전대 또는 재위탁 금지(적발시 계약해지) 

   주요 판매 품목 가격은 제출한 제안서에 따르며, 기타 판매 품목 가격은 

      속초시 물가수준 감안, 당사와 필히 협의 결정 

   계약 체결 후 즉시 영업 가능 할 것 

3. 입찰 참가자격 

 □ 제안서 접수 마감일 현재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강원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계 법령에 의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상의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커피숍을 운영중이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을 소지한 자 (단, 계약 체결시까지 본점 소재지는 계속 유지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음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4. 계약자 선정 방법 

 □ 제안서 평가 입찰 : 제안서 평가 결과 종합평점 최고득점 업체를 낙찰예정업체로 선정 

   제안서 종합평점이 동점인 경우에는 운영능력, 이용가격, 운영계획, 부가서비스 

      제안 순의 평점이 고득점인 자를 위탁업체로 선정함 

   낙찰예정자와 당사간 협상이 성사되지 않거나, 제안내용의 이행을 거부하는 등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위탁업체로 선정이 된 이후 해당 위탁업체의 선정 결정 사실이 무효화 되거나, 

      계약 해지시에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 제안서 작성지침 

   제안서 구성 및 수량 : 원본 1부, 사본 5부 

   제안서 겉표지에는 사업명, 업체명, 제출일시, 원본/사본 여부 구분 표기 

   제안서 항목에 맞춰 작성하되 형식제한은 없으며, A4 10장 이내로 작성 

   항목별 내용은 구체적으로 기재 

   허위사실 기재 시 접수 취소, 계약 체결 배제 또는 계약 해지할 수 있음 

     - ‘~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 

   제안내용은 낙찰시 계약 내용이 되므로 실현 가능 범위에서 제안해야 함 

 □ 제안서 심사기준 배점표 및 작성기준 

구    분 

세  부  항  목 

배 점 

계량 

평가 

(70점) 

1. 운영능력(20점) 

가. (주1) 커피숍 운영기간(공고일 기준)  

나. (주2) 최근 2년간 연평균 매출(공고일 기준) 

10 

10 

2. 이용가격(50점) 

음료 판매가격 제시 : 컵용량 13oz 기준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릿라떼, 

   차(茶), 생과일주스 등 10개 품목  

각 5점 

비계량 

평  가 

(30점) 

3. 운영계획(20점) 

가. 메뉴 구성 및 운영계획 

나. 고객서비스 계획 

   (부가서비스, 직원교육, 민원응대 등) 

다.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10 

5 

5 

4. 부가서비스 (5점) 

부가서비스 계획 및 방안 제시 

5 

5. 프리젠테이션(5점) 

제안서 내용 상세 설명 및 사업계획 발표 

5 

 

 

100 

   

  ※ 증빙서류 

   - 주1 : 사업자등록증(증명원), 휴폐업사실증명서, 계약서 등 객관적인 증빙서류 

   - 주2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 제안서 접수 

   접수기간 : 25. 11. 25(화) 12:00까지 

       소 : 강원도 속초시 온천로 87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 1층 관리팀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 택배, 전자문서 등 접수 불가) 

 

제안서 접수시 필수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각1부 

   나. 표준재무제표증명서(제무제표확인서) 또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영업신고증 사본 1부 

   라. 대표자 인감증명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 필요시 사용인감계)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에 한함) 

   바.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 서류(임대차계약서, 휴폐업사실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사. 제안서 6부 (원본1부, 사본 5부, 봉인 후 제출) 

   아.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5. 입찰진행 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입  찰  공  고 

25. 11. 18(화) 10:00 

KEPCO SRM 

 

제 안 서 접 수 

25. 11. 25(화) 12:00까지 

한전속초연수원 

 

제안서 평가 및 

낙찰예정자 선정 

25. 11. 27(목) 

한전속초연수원 

 

계약체결 

25. 12. 05(금) 

한전속초연수원 

 

 

 

6.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함께 제출  

 

7. 기    타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계약 체결 제외 또는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입찰관련 제출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 

    조필’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 이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등 계약관계 법령에 의함 

 □ 업체 선정기준 및 평가방식은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르고, 이에 관한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으며, 평가점수는 비공개로 함 

 □ 계약서(안)은 제시한 제안서를 반영하여 계약 체결시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평가항목 중 미제출, 미작성 부분에 대해서는 최하점 부여 

 □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람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장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 관리팀(☎033-639-5612)으로 문의 바람 

 

2025년  11월  18일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장 

<별첨. 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공고번호 :              

 ○ 건    명 :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구내커피숍 위탁운영업체 선정 

 ○ 입찰일시 : 2025.    .   (  ) 

 ○ 입찰장소 : 강원도 속초시 온천로 87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관리팀 

 

   귀사에서 발주한 상기 건의 입찰에서 낙찰된 후 당사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게 될 경우에는 공고 시 명기한 입찰보증금(70,710원)을 귀사에 즉시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오며, 만일 상기 건의 재공고 입찰에 당사가 참여할 경우에도 본 각서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서 계속 유효함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장  귀하 

<별첨. 2> 

 

커피숍 운영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입찰공고번호 :   

입찰 건명 :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구내커피숍 위탁운영업체 선정  

 

위 건의 위탁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자료(제안서)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접수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조치를 취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참 가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담당자 : 직책 :     ,성명 :      ,전화번호 :      이동전화 :       ) 

 

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장 귀하 

 

 

커피숍 운영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접수증 

 

 

□ 입찰공고번호 :  

□ 입 찰  건 명 :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커피숍 운영업체 선정 

□ 제출  업체명 :  

 

위 건 참가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 계약담당자            (인) 

 

<별첨. 3>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귀 사의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국전력공사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국전력공     사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당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도록 하      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귀 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사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약자 :                 대표         (인)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장  귀하 

<별첨. 4>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 공고번호 :  

 ○ 건    명 : 한국전력 속초연수원 구내 커피숍 위탁운영업체 선정 

 ○ 계 약 일 : 2025.    .     (   ) 

 ○ 계약보증금 : 141,419원  

 

   귀사와 상기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폐사가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납부 면제된 계약보증금(141,419원)을 귀사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되어 귀사의 납부요청이 있을 때에는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고 용역계약일반조건 제9조 제3항에 의거 지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한국전력공사 속초연수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