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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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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60079-000 공고일시  2025/11/17 19:38
공고명 의장 업무수행 및 의전용 차량 임차 용역(장기계속)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경민(☎: 055-359-51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2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400,000 원
   
배정예산
50,400,000 원
   
추정가격
45,818,18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5-2406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의장 업무수행 및 의전용 차량 임차 용역(장기계속) 

설계 금액 

50,400,000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11. 18.(화) 09:00  

기초 금액 

50,400,000 

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2022. 11. 20.(목) 18:00 

 

추정 가격 

45,818,180 

접 수 마 감 일 시 

2022. 11. 21.(금) 12:00 

부 가 세 

4,581,820 

개   찰   일   시 

2022. 11. 21.(금) 13:00 

 

 

개   찰   장   소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용  역  개  요 

○ 계약기간: 2025.12.01.~ 2028.11.30. 

○ 사업위치: 전국 일원  

○ 과업내용: 과업내용서 참조  

○ 기초금액: 금50,400,000원(금오천사십만원) 

   - 1차분(2025년): 1,400,000원(1개월)  

   - 2차분(2026년): 16,800,000원(12개월) 

   - 3차분(2027년): 16,800,000원(12개월) 

   - 4차분(2028년): 15,400,000원(11개월) 

○ 담당부서: 밀양시의회 의회사무국 의정담당(055-359-8626) 

입찰 및 낙찰방법 

총액 ․ 전자 ․ 견적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선(88%) 

 

 

2.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항목에 모두 해당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2)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사업참여방식: 단독 

 

4.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   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만약 1순위자가 소액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체결이 어려울 경우(포기서  

      제출자를 포함함)에는 재공고하지 않고 차순위자별로 수의계약 결격사유 해당 여부    를 추가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단, 차순위자의 희망에 의거 계약체결을 포기할 경우에는 정당한 사유의 계약포기    로 간주하여 별도 제재를 가하지 않음.(단, 포기서는 제출해야함)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 또는 

     행정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 하여야 하며, 계약완료 후 대가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055-359-5151)로 기술사항은 밀양시의회 의회사무국 의정담당(055-359-8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1. 17. 

밀양시분임재무관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공보감사담당관 조사담당 055-359-5716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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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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