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문경대학교 해외직무실습 운영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2025학년도 문경대학교 해외직무실습 운영 업체 선정
? 공고내용: 특수계약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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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명: 2025학년도 문경대학교 해외직무실습 운영업체 선정 사업
- 공고기간: 2025.11.17.~2025. 11. 28.
- 용역기한: 2026. 01. 07.~2026. 01. 28.
- 교육장소: 싱가포르-말레이시아(조흐바루)
- 기초금액: 일억삼천오백만원정(\135,000,000)/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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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 금액 및 실적제한
- 기술 만족도/ 업무 수행 적합성 평가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유학알선업 또는 여행업 사업자등록업체
? 해외 연수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현지 부설 교육 기관 또는 어학 연수 기관과 업무협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연수 업체 소속의 현지 의사소통능력 및 어학연수 업무 진행 경험이 있는 인력 보유 현황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 기타 특수계약 조건에 기재된 내용 및 우리 대학의 업체 선정 방법에 100% 동의 하여야 함
? 기재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꼭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 바람.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로 방문을 통해 접수한 입찰만 허용됩니다.
? 본 입찰은 방문 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고한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에 참여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수 있으며, 입찰참가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우리대학 방문 후 제줄하여야 합니다.
5. 규격 입찰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
라.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할 경우)
마.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사. 청렴이행서약서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참가금액 5%이상)
자. 유학알선업 또는 여행업 사업자등록증
차. 기타 제안서 첨부 양식
●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6. 입찰서 제출
? 제출일자: ~ 2025. 11. 28.(금)15:00까지
? 제출장소: 문경대학교 1동 2층 행정지원처
7. 평가 및 개찰일시
? 개찰일시: 2025. 12. 01.(월) 10:00
? 평가: 2025. 12. 01.(월) 11:00 예정 개찰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규정에 의거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한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 하여야 한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 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8조에 의하여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조제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 개찰 결과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의 비중으로 실시 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 한도의 85%이상인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은 제안요청서 “평가항목별 배점 기준표” 참조
? 제안서 평가와 발표 동시에 진행
11. 입찰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하여 그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나라장터”
1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 입찰공고 집행, 계약 체결: 행정지원처(☎054-559-1032)
? 문경대학교 해외직무실습 운영 : 혁신지원사업단(☎054-559-1125)
? 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문경대학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11. 17.
문경대학교 행정지원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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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문경대학교 해외직무실습 프로그램
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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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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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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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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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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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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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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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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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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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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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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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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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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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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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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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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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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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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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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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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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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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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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대학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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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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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들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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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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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지명)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 시 정한 입찰등록(제출) 서류 각 1부.
신 청 인(대 표 자) (인)
문경대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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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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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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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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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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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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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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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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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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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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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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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공(납품)연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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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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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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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사업자)
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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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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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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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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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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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연수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용역수행 기한 내에 용역을 완성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산출내역서(개별양식 가능)1부
입찰자 (인)
문경대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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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1] 산출내역서
1. 총괄표
(단위 : 천원)
2. 금액산출근거표
(단위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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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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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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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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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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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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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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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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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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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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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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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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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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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산출 경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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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1. 입찰참가업체명 :
금번 귀 문경대학교와의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상기에 표시된 인감을 사용하겠기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문경대학교 귀하
[붙임-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금번 문경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용역사업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문경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문경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 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사업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 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사업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 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문경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사업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문경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사업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문경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사업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 다.
5. 본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문경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옴부즈만이 요구하 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 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 건 관련하여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 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문경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대표자 (인)
문경대학교 귀하
[붙임-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문경대학교는 정보주체와 입찰,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 또는 계약상대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하고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 내역 / 관련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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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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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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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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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의
소속, 성명,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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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의 입찰참가자격 또는 계약체결 시 자격에 관한 확인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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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전기한 완료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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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또는 계약 대리인의
성명, 소속,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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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 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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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전기한 완료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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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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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사항 통보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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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증빙문서 보전기한 완료 시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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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원활한 입찰절차를 진행할 수 없어 선정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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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입찰등록 시 (해당 부분에‘√’ 체크)
○ 대표자의 입찰 또는 계약 참가자격에 관한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예, 동의함 □ 아니오, 동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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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입찰등록 시 (해당 부분에‘√’ 체크)
○ 대리인 입찰 또는 계약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 대리권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예, 동의함 □ 아니오, 동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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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관련근거에 의거『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본인(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를 위와 같이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 대리인 : (인)
문경대학교 귀하
[붙임-6]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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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약 서
■ 사 업 명 : 2025학년도 해외직무실습 프로그램 위탁 운영업체 선정
2025년 해외직무실습(어학연수) 프로그램 위탁 운영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 입찰 참여를 신청하며 귀 대학의 공정한 심사 및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입찰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대 표 : (인)
문경대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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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7] 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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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안 서 약 서
당사는 2025학년도 해외직무실습(어학연수) 프로그램 위탁 운영 업체 선정 입찰 참여를 신청하며 인지한 모든 정보 및 파일, 문건에 대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외부에 누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만일 위 본 사업과 관련하여 당사가 인지한 정보 등이 외부에 유출됨으로써 문경대학교에 발생한 모든 손실에 대하여 어떠 한 법적 책임도 감수할 것을 확인하고 본 서약서에 서명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대 표 : (인)
문경대학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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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8] 위임장
위 임 장(해당업체에 한함)
○ 소 속 :
○ 주 소 :
○ 생 년 월 일 :
○ 대리인 성명 :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2025학년도 해외직무실습(어학연수) 프로그램 위탁 운영업체 선정」입찰참가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문경대학교 귀하
[붙임-9]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 최근 3년간 단일건 4천만원 이상만 작성(증빙자료가 있는 실적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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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실적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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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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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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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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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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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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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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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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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 실적증명원
실 적 증 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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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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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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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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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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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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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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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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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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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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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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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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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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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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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대상 및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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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사업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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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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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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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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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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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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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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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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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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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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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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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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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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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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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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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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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개 기관에 2건 이상의 실적 시 실적증명원을 각각 발급 첨부하여야 함
※ 사업수행 실적 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하며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첨부
※ 실적증명원 발급처의 실적증명 양식이 위 양식과 상이한 경우 발주처 양식을 따를 수 있음
[붙임-11]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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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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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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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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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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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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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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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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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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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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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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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2] 제안사경영실태
제 안 사 경 영 실 태 (자본금 및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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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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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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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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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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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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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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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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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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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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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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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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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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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잉여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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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익잉여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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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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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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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총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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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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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기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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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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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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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결산 공고된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첨부
[붙임-13] 참여인 조직표
참 여 인 력 조 직 표
○ 조직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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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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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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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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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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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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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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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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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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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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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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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별 책임자 명시
○ 인력 현황
공고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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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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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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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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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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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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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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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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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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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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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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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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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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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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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담
참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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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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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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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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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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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란에는 사업책임자, 부문으로 구분하여 기재
※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은 실제로 사업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 한다.
※ 계약 및 사업진행 시 각 영역별 책임자급 이상의 교체는 제안사 임의로 변경 할 수 없으며 반드시 사업주관기관과 협의하여야 하며, 사업주관기관에서 인력의 교체를 요구할 경우, 제안사는 반드시 성실히 협의하여 동급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한다.
[붙임-14] 참여인력 이력사항
참 여 인 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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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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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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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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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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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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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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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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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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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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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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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업참여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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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참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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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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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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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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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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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여 기 간
(년.월 ~ 년.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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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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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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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관련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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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서식13”에 포함된 실제로 과업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기술자에 대하여 기재한다.
2. 연령 및 근무경력은 입찰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한다.
3. 자격증 사본 및 고용보험 가입확인서(또는 의료보험납입확인서 등 자사 인력 여부 및 기술자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첨부한다.
4. 확인결과 허위사실로 밝혀질 때는 0점 처리한다.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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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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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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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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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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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 면 >
※ 봉투규격과 상관없이 밀봉 후 작성, 날인하는 방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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