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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60071-000 공고일시  2025/11/17 19:29
공고명 한림대학교 AI데이터 센터 구축 및 공간 이중화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2 13:00 개찰(입찰)일시 2025/12/02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100,000,000 원
   
추정가격
1,9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AI데이터 센터 구축 및 공간 이중화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 

  ◦ 사업금액: 금 2,10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5. 11. 17.(월)~‘25. 11. 28.(금)  

16:00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5. 12. 2.(화) 14:00 시작 

교무회의실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 유선 SDN 구축에 필요한 장비 일체 

 ◦ AI 데이터센터 이중화를 위한 광케이블 포설 

 ◦ 기반 시설 구축(UPS, 항온항습기) 

 ◦ AI 데이터센터 구축에 따른 상단 트레이 설치 및 부수 공정 일체 

 ◦ 전산실 이중화 구축을 위한 기술 지원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인허가등록취소,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공급사 또는 제조사) 납품시 정품공급확인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 입찰 공고일 현재 정보통신 공사업법 제2조 2항 및 제3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UPS 및 항온·항습기 필요한 공사 수행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해당 공사가 필요한 경우 전기공사업, 및 기계설비공사업 자격을 갖춘 업체이거나 자격을 보유한 전문업체와 연계하여 공사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한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1부 

 사. 실적증명서 제출(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대체 가능) 

 아.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10부, USB 1개(발표자료) 

 차. 별첨자료 별지서식5~7은 제안서 평가회 이후 낙찰업체만 제출 

카. 각 종 면허증 각 1부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 관련: 전산운영팀 정지철 주임 ☎ 033-248-2951/jcjung@hallym.ac.kr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41895@hallym.ac.kr 

 

2025.  11.  

 

한 림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