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511026호
[긴급][국제입찰]용역입찰공고 및 사업수행능력(PQ) 평가신청서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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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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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금액(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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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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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2028년 진안지사 전기안전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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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3,830,00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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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1. ~ 2028.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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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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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7,6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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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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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2,34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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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손해배상보험 가입대상입니다.
※ 세부 과업은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일반경쟁, 총액입찰, 지문인식전자입찰, 적격심사(사전PQ), 국제입찰
②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기한 및 장소
: 2025.11.24. 10:00 ~ 2025.12.04. 10:00, 전북본부 시설부
※ 직접방문 제출(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20,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3층 시설부)
③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 개별 확인 및 이의신청 : 2025. 12. 10. 10:00 ~ 2025. 12. 11. 10:00
※ 전북본부 시설부에서 업체별 통보[사업수행능력(PQ) 평가 신청서 제출 시 명기한 이메일], 개별 확인 및 이의신청
※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5. 12. 11. 14:00 이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마이페이지-문서수신함’ 에서 확인 가능 및 유선통보
④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1. 15:00 ~ 2025. 12. 15. 14:00
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15. 15:1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각’에 의합니다.
※ 사업수행능력평가(PQ) 및 PQ 신청서 제출 관련 문의는 시설부(☎063-714-613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 :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①「전기안전관리법」제22조 제2항 제1호에 의한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자”로 등록된 업체
②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 제1항에 의한 “전문” 또는 “일반 소방시설 관리업” 등록업체
※ ②항목 자격 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
③ 본 시설물의 유지관리가 가능한 ①, ②항 조건모두를 충족한 업체
④「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참가자격 :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88.57점 이상으로서 적격자로 통보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붙임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참조)
4.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의무사항 아님)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전북본부 시설부(☎063-714-6136) 및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상세조회 화면에 등록된 설계서, 과업지시서,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소방시설관리업의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 허용]
① 이행방법 : 분담이행방식
② 구성원수 :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
③ 대 표 사 : 「전기안전관리법」에 의한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로 등록된 업체
④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자는 당해 공동수급체 대표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리를 대표자에게 위임한 것으로 본다.
⑤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 전에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이 경우 대표사는 먼저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수급체 구성원을 지정하고 지정된 구성원으로부터 전자서명에 의한 인증을 받은 후 대표사의 전자서명을 추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시 분담내역에는 분담분야(출자비율이 아님)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⑦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 구성 시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⑧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우리공사 공동도급계약 운용기준에서 정한 공동수급표준 협정서를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한 대로 작성하여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도움말/입찰/입찰참여/공동수급협정서” 내용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6. 경쟁입찰참가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또는 등록변경을 완료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지정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
①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는 사업수행능력(PQ) 평가기준에 의거 제출일시 및 장소에 방문하시어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사업수행능력평가 자료는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ㆍ변조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신청서 참여기술자 중복 참여금지
③-1 본부별 동일 공고된 터널 전기안전관리용역(운영관리 포함)의 사업수행능력평가에 1개 업체가 2건 이상 신청하는 경우 참여기술자(책임, 분야별)는 1개용역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하여 참여하는 경우 해당 용역 모두 사업수행능력 평가대상에서 제외(점검기술자는 1명당 합계 산출인원 1인 초과 불가)
③-2 공동수급체를 구성한 경우 구성원 전체에 대하여 본 사항 적용
④ 세부사항은 입찰공고문과 별도 첨부된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등을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을 사용하여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③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을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가격의 98%~102% 범위 내에서 선정하여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건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0.01개정)」에 의거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동 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동 기준은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고객광장/자료실/용역’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② 본 건은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의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배점기준을 적용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의 배점은 사업수행능력(PQ) 평가점수를 환산하여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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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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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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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용역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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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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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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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낙찰하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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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기술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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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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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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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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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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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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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입찰결과 입찰가격 평가점수가 22점(낙찰하한율:예정가격대비79.995%)미만인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별도로 지정하는 기일까지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입찰결과 동가 발생 시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⑤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⑥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3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Ⅱ), 과업지시서, 공동계약운용기준,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건으로 우리공사「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29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4.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③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5. 분쟁의 해결에 관한 안내
①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①-1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①-1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6. 기타사항
① 본 용역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 건입니다.
② 본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메인화면에 안내한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③ ‘과업지시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등은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④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입찰실시 결과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⑤ 낙찰예정자(적격심사대상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 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 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⑥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⑦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 「인지세법」 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의 50%를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동법 시행령 제11조의 2에 의거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구매 사이트는 www.edoc-revenuestamp.or.kr 이고, 이용방법은 KTNET ☏1522-9501(평일09:00~1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⑧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 본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3]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⑩ 낙찰자가 창업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창업기업 확인서를 제출해주시고, 창업기업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으나 등록요건*을 갖춘 경우 중소벤처기업부 창업기업 확인시스템(cert.k-startup.go.kr , ☎ 1811-3773)에서 신청·발급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7년이 지나지 아니한 기업(법인과 개인사업자 포함)
⑪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이를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공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납품대금 연동 약정체결 및 이행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최소한의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약정서 양식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서 확인가능)
⑫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에서는 대금 지급 시 입금 안내메시지 발송서비스인 「대금 지급 알림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붙임4]를 확인하시어 신청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⑬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9호에 따라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대상이므로 본 건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착수 이후에도 수급업체의 안전보건 이행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우리공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분기별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며, 중대재해 발생 시 등 필요한 경우‘수시 재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 착수 전에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표를 사업부서에 제출(별첨)
* 붙임 : 1.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3. 임·직원 명단 확인서
4. 대금지급알림서비스 신청 안내 및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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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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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관한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관련 사항(시스템 이용자등록 및 입찰서 제출 등) : 기술지원팀(☎ 070-7790-0562~3)
☞ 입찰 및 계약에 관련된 사항 : 전북본부 재무부(☎ 063-714-6029)
☞ 당해 입찰의 과업수행 등에 관한사항 : 전북본부 시설부(☎063-714-6136)
☞ 입찰관련 제기준, 계약조건 및 입찰결과 등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와 문서(착수계, 준공계, 월간보고 등 모든문서) 유통은 ‘⌜문서24⌟
(open.gdoc.go.kr)’를 이용하여 서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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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Hot-Line 제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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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처(☎ 054-811-1256)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전북본부 재무부(☎063-714-6029)
☞ 당해 계약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전북본부 시설부(☎063-714-6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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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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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 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 (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신청장소: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 (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유통센터 02-2656-9991, 042-712-5623, 5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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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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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가 창업자(기업)에 해당하는 경우, 창업기업 확인서 제출
- 제출처 : 전북본부 재무부 (mymy@ex.co.kr, ☎063-714-6029)
- 제출시기 : 낙찰자 통보 후 영업일기준 30일 이내
☞ 창업자(기업)란 중소기업을 창업하는 자와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7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사업의 개시일 : (법인) 법인설립등기일, (개인) 사업개시일 또는 사업자등록일
☞ 창업기업 요건에 해당하나 확인서가 없는 경우, 발급기관에 신청하여 발급 후 제출
☞ 발급문의 : 중소벤처기업부 창업기업 확인시스템 cert.k-startup.go.kr(☎ 1811-3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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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 및 계약담당기관(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주소
o 주소 : (우) 54802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20, 1층 재무부
2025. 11. 17.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붙 임1]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우리공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준열람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고객광장/자료실)
<별표3> 기술용역- 1.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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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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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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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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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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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당해 용역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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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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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 적용
평가점수
* 평점 = × 70점
100
- 각각의 평가점수를 환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하여 합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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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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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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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4]에 따라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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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5.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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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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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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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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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다음 산식에 의해 산출된 평점 적용
88 입찰가격
* 평점=30 -|( - )×100|
100 예정가격
*||는 절대값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한다.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100분의 96이상인 경우의 평점은 22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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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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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타 당해 용역수행
관련 결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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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당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단, 법정관리․화의인가 결정 등 법원의 정상화 판결을 받은 경우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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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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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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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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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는 우리공사에서 공고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평점을 적용
[붙임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 사(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용역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확인․서약합니다. 만일 본 서약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귀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귀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귀하
[붙임3]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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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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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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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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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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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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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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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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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 및 사실상의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 를 포함한 모든 임원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명단 제출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귀하
[붙 임4]
「대금 지급 알림서비스」 신청 안내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에서는 투명한 행정처리 등 고객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대금 지급 알림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어 계약체결 시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금 지급 알림서비스 : 공사, 물품, 용역 등 대금 지급 시 신청자의 휴대폰번호로 대금 입금 정보(알림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전송해주는 서비스
〇 사전 동의
본 서비스의 신청을 원하는 계약상대자(업체)의 담당자 또는 대표자께서는 사전에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는 신청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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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동법 제22조에 의거 알림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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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집·이용 목적 : 거래대금 입금 알림메시지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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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제출 방법
계약서류 제출 시 별첨 ‘대금 지급 알림서비스 신청서’ 함께 제출
「대금 지급 알림서비스」 신청서
1. 신청대상
2. 신청자(알림메시지 수신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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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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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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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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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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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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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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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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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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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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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