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의료원 공고 제2025-17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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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ways with you」
만나면 건강해지는 인천의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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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음식물류 폐기물 위탁처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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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예산
배정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고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변경된 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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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공고서는 인천광역시의료원에서 진행하는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580-6594),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시설관리팀(580-66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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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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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류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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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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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동구 방축로 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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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과업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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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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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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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01월 01일 ~ 2026년 12월 31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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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발생예정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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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6,190kg【연간 발생량은 추정량으로 변동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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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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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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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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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43원 (부가세 포함) ☞ kg당 단가입니다.
(운반비, 상차비, 처리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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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금액은 반드시 1kg에 대한 가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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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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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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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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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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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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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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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8.(화)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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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1.(금)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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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1.(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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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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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〇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〇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받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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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① 제한경쟁,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② kg단가입찰, 낙찰하한율(88%) 제한최저가.
③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④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화학처리또는생물학적처리전문)[업종코드:1251]또는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의 폐기물)[업종코드:1388] 또는
폐기물 종합처분업[업종코드:1143] 또는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6770]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6778]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6786] 또는
2)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업종코드:1227]
※ 단, 1)항의 처리업자가 처리대상 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능력(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별표7])을 갖춘 경우, 단독으로 입찰참여 가능합니다.
※ 추후 차량 현황 등을 제출해야 함
② 폐기물 수집·운반 자격만 있는 업체 또는 중간처리업, 중간재활용업만 있는 업체는 분담이행방식
에 의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의 대표자는 투찰업체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마감전일까지 제출 하여야
합니다.
③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입찰공고
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하여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2항에 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 공인의 자격을 구비해야 합니다.
⑤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⑥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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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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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도급 계약 및 협정서 제출 (해당업체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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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용역은 면허보완 등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 제출기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2025년 11월 20일(목)18:00까지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함
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동일항목에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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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유의사항>
* 자격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는 입찰참가 전에 구성
하여야 함 (구성업체 지역제한 적용하지 않음)
* 중간처분업체, 중간재활용업체의 경우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
계약 할 수 있음)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의 경우 (폐기물 중간처리업체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 계약할
수 있음)
※ 투찰업체를 주계약자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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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②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의 입찰정보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
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 방식(안전 입찰서비스 대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④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②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 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③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 적용”)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④낙찰자는 낙찰후 7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②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인천광역시의료원
계약담당부서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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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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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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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자계약(G2B)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계약
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② 낙찰자는 전자계약 체결 후 3일 이내 계약 관련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우편 또는 직접)
-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시방서(과업지시서), 수의계약 배제각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사업자등록증, 각종 인.허가증, 법인등기부등본, 등 그 외 요구자료
③ 계약체결 시 입찰참가자격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보증금(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⑤ 소액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⑥ 계약상대자(낙찰자)는 낙찰자는 인지세법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계약체결 시 계약 금액별
정해진 수입인지 (인지세)를 납부한다.
⑦ 국민연금법 제95조 2항에「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의거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의무자가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른 공공기관으로부터
공사, 제조, 구매, 용역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 연금 보험료
납부사실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⑧ 전자입찰의 낙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 일을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⑨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⑩ 규격 및 세부사항 : 인천광역시의료원 시설관리팀 (☎ 032-580-6641 김민중)
⑪ 입찰에 관한 사항 : 인천광역시의료원 재무회계팀(☎ 032-580-6594 김재희)
⑫ 본 공고안 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icmc.or.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의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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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과 관련한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
- 재무회계팀 (☎032-580-6594) - 감사관실(☎032-580-6553)
- 홈페이지(www.icmc.or.kr→고객참여마당→부정부패신고) 의견제시
-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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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 함
2025. 11. 17.
인천광역시의료원장 계약담당관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제1조 [목적] 이 협정서는 아래 계약을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재정, 경영, 기술능력, 인원 및 기자재를 동원하여 아래의 공사, 물품 또는 용역에 대한 계획, 시공 등을 위하여 분담내용에 따라 나누어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는 협약을 정함에 있다.
1. 계약건명 :
2. 계약금액 :
3. 발주자명 :
제2조 [공동수급체] 공동수급체의 명칭, 사업소의 소재지, 대표자는 다음과 같다.
1. 명 칭 : ○○○
2. 주사무소소재지 :
3. 대 표 자 성 명 :
제3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①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1. ○○○회사(대표자: 소재지: )
2. ○○○회사(대표자: 소재지: )
②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로 한다.
③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발주자 및 제3자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대표하며, 공동수급체 재산의 관리 및 대금청구 등의 권한을 가진다.
제4조 [효력기간] 본 협정서는 당사자간의 서명과 동시에 발효하며, 당해계약의 이행으로 종결된다. 다만, 발주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계약과 관련한 권리의무관계가 남아있는 한 본 협정서의 효력은 존속된다.
제5조 [의무]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제1조에서 정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성실, 근면 및 신의를 바탕으로 하여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활용할 것을 약속한다.
제6조 [책임]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발주기관에 대한 계약상의 의무이행에 대하여 분담내용에 따라 각자 책임을 진다.
제7조 [하도급] 공동수급체의 각 구성원은 자기 책임하에 분담부분의 일부를 하도급 할 수 있다.
제8조 [거래계좌]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3장 공동계약 운영요령Ⅲ-7 대가의 지급 규정에 정한 바에 따른 선금, 기성대가 등은 다음 계좌로 지급받는다.
1. ○○○회사(공동수급체대표자)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2. ○○○회사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제9조 [구성원의 분담내용] ①각 구성원의 분담내용은 다음과 같이 정한다.
① 각 구성원의 분담내용은 다음과 같이 정한다.
가) ○○○회사 : ○○○폐기물 수집·운반업 → 000원/kg(분담비율 : 00%)
나) ○○○회사: ○○○폐기물 중간처분 또는 종합처분 → 000원/kg(분담비율 : 00%)
②제1항의 분담내용은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분담내용을 변경함에 있어 일부 구성원의 분담내용 전부를 다른 구성원에게 이전할 수 없다.
1. 발주기관과의 계약내용 변경에 따라 계약금액이 증감되었을 경우
2.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중 파산, 해산, 부도 등의 사유로 인하여 당초 협정서의 내용대로 계약이행이 곤란한 구성원이 발생하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연명으로 분담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경우
제10조 [공동비용의 분담] 본 계약이행을 위하여 발생한 공동의 경비 등에 대하여 분담내용의 금액비율에 따라 각 구성원이 분담한다.
제11조 [구성원상호간의 책임] ①구성원이 분담이행과 관련하여 제3자에게 끼친 손해는 당해 구성원이 분담한다.
②구성원이 다른 구성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처리하되, 협의가 성립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른다.
제12조 [권리, 책임의 양도제한] 구성원은 이 협정서에 따른 권리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 [중도탈퇴에 대한 조치] ①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입찰 및 당해계약의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탈퇴할 수 없다.
1. 발주자 및 구성원 전원이 동의하는 경우
2. 파산, 해산, 부도 기타 정당한 이유없이 당해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공동수급체의 다른 구성원이 발주자의 동의를 얻어 탈퇴조치를 하는 경우
②구성원 중 일부가 파산, 해산, 또는 부도 등으로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잔존구성원이 이를 이행한다. 다만, 잔존구성원만으로는 면허, 실적, 시공능력공시액 등 잔여계약이행에 필요한 요건을 갖추지 못할 경우에는 발주자의 승인을 얻어 새로운 구성원을 추가하는 등의 방법으로 당해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③제2항 본문의 경우 제11조제2항의 규정을 준용한다.
제14조 [하자담보책임] 공동수급체가 해산한 후 당해공사에 관하여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분담내용에 따라 그 책임을 진다.
제15조 [운영위원회] ①공동수급체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을 위원으로 하는 운영위원회를 설치하여 계약이행에 관한 제반사항을 협의한다.
②이 협정서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운영위원회에서 정한다.
위와 같이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고 그 증거로서 협정서 ○통을 작성하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기명날인하여 각자 보관한다.
20 년 월 일
○○○ (인)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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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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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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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인천광역시의료원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관리정책(계약조건)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
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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