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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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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1748-001 공고일시  2025/11/17 17:14
공고명 경남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경남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경남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유도현(☎: 051-250-51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24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46,239,000 원
   
추정가격
132,944,546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붙임1> 

경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30호                

 

경남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용역 입찰 변경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남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페이지(http://www.pen.go.kr)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남고등학교 인조잔디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 부산광역시 서구 망양로 111번길 65(경남고등학교 운동장)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일간 

  라. 용역내용 : 경남고등학교 운동장 인조잔디(8,863m2) 분리회수 및 재활용처리용역임 

  마. 기초금액 : 금146,239,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추정금액 

(A+B+C)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도급자설치 

관급액(C) 

기초금액 

(A+B) 

146,239,000원 

132,944,546원 

13,294,454 

0원 

146,239,000원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 11. 18.(화) 10:00 

  사.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 11. 24.(월) 16:00 

  아. 개찰일시 : 2025. 11. 25.(화) 11:00 

 ※ 실제 처리 물량에 따라 사후 정산하며, 용역 예정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안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마감 일시: 2025. 11. 25.(화) 14:00, 개찰: 2025. 11. 25.(화) 15:00]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시행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라.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에 따라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4993)[주력분야:조경시설물설치  공사]을 등록한 업체로, 인조잔디와 충진재가 성상별로 분리될 수 있도록 인조잔디 전용   분리회수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여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철거할 수 있는 업체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인조잔디 전용 분리 회수 장비 보유 또는 임차 증빙서류(장비보유  현황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장비를 보유 또는 임차하지 못한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70) 또는 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6786)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폐인조잔디(충진재 포함)를 적법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 업체 

     3)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1227)  허가를 받은 업체(다만,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에 해당하는 폐기물수집·운반을 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한 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을 득하지 않을 수 있음) 

         ※ 장비보유 현황증명서를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정부조달종합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수급 

  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 업 이내이어야 합니다.(단독 또는 분담이행방식만 허용) 

  나. 대표사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주력분야:조경시설물설치공사)으로 선임해야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대표자 포함)은 입찰공고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 및 경상남도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11. 24.(월) 16:00 

    단,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복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대표 업체는 반드시 홈페이지 “조달업체업무-시설-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 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등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이 결정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4]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추정가격 고시가격 미만)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부가세 별도 당해 용역(금132,944,546원) 대비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 완료된 실적으로 평가합니다. 

        (인정실적: 인조잔디 철거 및 재활용처리용역) 

     ※ 공동도급일 경우에는 해당 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 실적증명제출시 과업내용 포함된 실적 증명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관련협회나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용역실적 인정 여부 등에 이견이 있을 때에는 발주처의 판단에 따릅니다.  

     ※ 유사용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라. 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마. 공동수급체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 제4조 공동수급체에 대한 평가에 따라 평가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추첨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 1순위자만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1순위자가 점수 미달 될 시에는 차순위 순으로 제출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적격심사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별지 제2호] 

       ③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별지 제3호] 

         - 민간실적인 경우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첨부 

       ④ 기술능력평가관련 증빙자료 1부 

         - 기술인력보유 현황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자격증 사본 및 4대보험 가입 증명서 등) 

       ⑤ 부적정처리 가능성 평가관련 확인서 

         - 신인도 심사항목(불공정계약 행위, 폐기물 부적정처리, 부적정처리 가능성)평가를 위해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직접 ‘부적정처리’ 평가항목에 대한 확인문서를 받아 제출 

       ⑥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 수집·운반 차량을 보유한 재활용업체로서 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수급하지 않는 경우에 해당 

       ⑦ 공동수급협정서 1부 (분담이행시 제출) 

       ⑧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⑨ 방치폐기물 처리이행보증 확인서류 1부 

       ⑩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   

   . 예정가격초과 또는 낙찰하한선 미달 사유로 낙찰 예정자가 없는 경우에 한정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사유 발생 시 우리시에서는 별도의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별도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 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기타 용역 세부내역,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51-250-5152),자입찰 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국번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자동안내 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 11. 17. 

 

경남고등학교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경남고등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경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  

            소속기관 : 

            직위(급) :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  

3. 이용 보유기간: 동의한 날부터 경남고 인조잔디 교체공사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4.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2.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 

(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한 날부터 옥상방수 및 기타공사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5.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경남고등학교장 귀하 

 

 

[별지 제1호] 

적격심사신청 

 

 

구매관리번호 

: 

 

심사대상용역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시설분야용역인 경우) 1부 

      4. 인력·물자보유 기준 및 업종등록 기준 충족 확인 서류(폐기물처리용역, 육상운송용역, 임대차에 한함) 

      5.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임대차, 수요기관 지정형에 한함) 

      6. 기타 첨부서류 (신인도 평가 등 증빙자료) 

 

경남고등학교장 귀하 

------------------------------------------------------------------------------------------------ 

접  수  증 

1. 

구매관리번호 

: 

3. 

수요기관 

: 

2. 

용   역   명 

: 

4. 

제 출 자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경남고등학교장           (인)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관리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수리․점검(  ), 임대차(  ), 

기타(   )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팩스) 

 

 

 4. 종합평가 

 

(단위:   점) 

구  분 

배점한도 

자기평점 

심사평점 

해당용역 

수행능력 

이행실적 

해당용역 

 

 

 

유사용역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기술능력 

기술 인력 

 

 

 

기술 보유 

 

 

 

안전성 

 

 

 

기술등급 

 

 

 

보험금 지급능력 

 

 

 

사후관리(A/S) 

 

 

 

 기타 수행능력 

 

 

 

신 인 도 

 

 

 

소    계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입찰 가격 

 

 

 

합     계 

 

 

 

결격 사유 

 

 

 

총   평점 

100 

 

 

 

[별지 제3호]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경남고등학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수리ㆍ점검(  ), 

임대차(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공동계약 여부 

단독(  ), 공동(  )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전체 사업 

 

 

 

 

 

구성원 

(신청자)  

 

(지분율:      %)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팩스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용역이행 실적내용 작성 시 단독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 부분만 작성하고,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과 구성원(신청자) 지분율에 따른 내역으로 구분하여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