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 제2025 - 176호
용역 입찰 공고(장기계속)(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서울특별시 은평구 음식물류폐기물 처리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을 수행할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5. 11. 17.
서울특별시 은평구(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은평구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6. 1. 1. ~ 2027. 12. 31.(2년, 장기계속)
다. 공고기간 : 2025. 11. 17.(월) ~ 2025. 11. 28.(금)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예정물량 : 18,250톤/연 ※ 처리물량은 ‘발주기관’의 여건에 따라 증․감 조정 가능
바. 사업예산(기초금액): 금5,000,500,000원(※부가가치세법 제26조 의거 면세대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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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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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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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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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물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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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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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 ~ 2027.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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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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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00톤(100톤/일 x 36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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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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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 ~ 202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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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2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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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50톤/일 ×13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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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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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7.1.1. ~ 2027.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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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2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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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50톤/일×13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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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 위 물량은 예정물량이므로 실제 발생량과 상이 할 수 있으며, 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접수·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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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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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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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서류·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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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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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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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7.(월)
~ 2025. 11. 2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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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8.(금) 10:00~16:00
※11.27.(목)18시까지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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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및 일시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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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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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청 4층 자원순환과 음식물자원화팀
(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195 4층 ☎ 02-351-7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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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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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명의로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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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일 현재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3개 업체의 공동이행에 의함.
1) 『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업체(영업대상 폐기물 : 음식물류 폐기물)
2)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허가받은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시설로서 허가용량이 3개 업체 합산 1일 180톤 이상이어야 하며, 업체당 1일 60톤 이상의 처리시설을 보유한 업체(1개 업체당 출자 비율은 20%이상,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출자비율이 많은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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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도급 구성원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를 가격입찰서 제출 시 제출해야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ㆍ파산ㆍ해산ㆍ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 낙찰자(계약예정자)는 향후 계약 서류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 작성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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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료관리법』 또는 『비료관리법』에 따른 사료 또는 비료제조업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에너지화(혐기성소화)로 음식물류폐기물을 처리(자체 또는 위탁) 가능한 업체
4) 『폐기물관리법』제30조에 의한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시설 검사를 필한 업체
5) 음폐수를 환경부 처리기준에 적합하게 전량 육상처리(자체 또는 위탁)할 수 있는 업체
6) 음식물류 폐기물 전용 봉투 등 이물질 분리 선별시설을 설치한 업체
7)『유기성 폐자원을 활용한 바이오가스의 생산 및 이용 촉진법』및 관계 규정에 따라 공공의무 생산자의 생산목표율 달성을 위해 유기성 폐자원의 일정비율로 바이오가스 생산 또는 위탁 생산 할 수 있는 업체로 우리구의 바이오가스 생산량 달성에 적극 협조할 수 있는 업체
8) 폐기물의 운반은 은평구청(은평로 195) 기준 편도 50km(차량운행 최단거리) 이내에 처리시설 또는 관계법령에 따라 허가받은 임시보관장소(보관 및 계근 가능하고, 운반차량 및 기기‧운영인력 등을 보유하며, 계약물량을 토대로 한 운반계획서 및 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하여야 함)가 소재할 경우 ‘발주기관’의 대행업체가 운반하며, 은평구청(은평로 195) 기준 50km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 발생되는 운송비를 부담하는 조건으로 입찰참가 가능. 이 때 초과 운송비에 대한 비용보전은 없음.
[네이버 지도(http://map.naver.com/) 또는 카카오 지도(http://map.kakao.com/) 중 길찾기 최단거리 기준]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하여야 함.
※ 단, 고용노동부가 공표한 「산업재해 예방조치 의무 위반업체」는 협상 적격자에서 제외함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1) 일 시 : 2025. 11. 28.(금) 10:00 ~ 16:00(중식시간 12~13시 제외) ※ 마감시간 엄수
2) 장 소 : 은평구청 자원순환과 음식물자원화팀(은평구 은평로 195 본관 4층)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전자메일 등 접수 불가)
4)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 2025. 11. 28.(금) 17:00, 은평구청 4층 자원순환과
※ 입찰참가자(대리인)가 직접 접수(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인감도장 지참
※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5) 입찰등록서류(※ 작성 및 제출 유의사항 등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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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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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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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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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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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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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등
록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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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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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순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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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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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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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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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인감 지참 (사용인감계 사용시는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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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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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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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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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수급체 대표자 선임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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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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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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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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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의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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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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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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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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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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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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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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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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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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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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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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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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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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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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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인감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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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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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시설 (정기) 검사결과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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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폐수 처리 관련 보유시설 및 위탁처리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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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잔재물(봉투,이물질 등) 처리 입증서류(사진, 허가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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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물류 폐기물 계약(예정)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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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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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물폐기물 처리시설(또는 적환장) 사업장(공동수급자)과 은평구청과의 거리 지도캡처(다음 및 네이버지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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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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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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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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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증 및 접수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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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지표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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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적 지표분야 평가서 표지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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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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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일 처리능력 관련 서류 (당해용역 1일 계약물량 대비 1일 시설 처리가능 용량 작성, 음식물류폐기물 처리 시설 보유 입증서류 첨부 : 사진, 허가증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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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자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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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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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체 현황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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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상태 건실도 (증빙: 신용평가등급 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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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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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인도(행정처분 내역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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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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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 및 보건조치계획서 등 1부
* 외부기관을 통한 위험성평가 결과 있을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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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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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이오가스법」에 따른 바이오가스 생산목표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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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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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 지방세 납세 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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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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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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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정성적 평가분야) 표지
○ 바이오가스법에 따른 준수 서약서 1부
○ 음식물류폐기물 바이오가스 생산목표 달성 방안
○ 제안서 12부(1부 업체명 기재, 나머지 11부 업체명 미기재) 및 USB (PPT형식)
※ 제안서 내 지자체 위‧수탁처리 계약서, 재활용 적정성, 확인서, 기타 재활용
(사료‧퇴비‧바이오가스화등) 관련 서류 별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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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9
서식20
자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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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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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가격제안서 및 원가계산서 1부(밀봉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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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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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53호)의 규정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임
나.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 순위를 결정, 협상 우선순위 순으로 협상 절차를 통해 낙찰자 결정
※ 평가방법 및 배점기준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2025. 12. 4.(목)14:00, ※ 일정 별도 통보
나. 평가위원 : 7명
다. 발표자료 : 입찰신청시 제출된 USB(PPT 파일) 자료 발표
라. 발표시간 : 발표 10분, 질의응답 20분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에 따름
7. 협상진행 절차
가.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절차
1)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의 합산점수 70점 이상으로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추첨에 의함
2) 협상절차
가)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 그 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나) 우선협상 대상자와 결렬 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진행
다)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할 수 있음
나. 협상범위
1) 기술제안서 협상(자원순환과)
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일정 등에 대하여 협상 실시
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2) 가격협상
가)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추정가격 이하로써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나)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하는 경우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가격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다.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함
나. 업체현황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무효와 함께 관련 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됨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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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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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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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구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지 및 관련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됨
다. 사업자 선정결과는 별도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라. 입찰참가자는 관련 법규, 공고문,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입찰 관련 법령, 지침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하며,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하기 바람
바. 발주기관은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적극 응해야 함. 이에 따라 제출되는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음
사.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또는 은평구청 홈페이지(http://www.ep.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아.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할 예정이니 낙찰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야 함
14.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은평구 자원순환과 박지영 주무관(☏ 02-351-7592)
다.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은평구 재무과 고지연 주무관(☎02-351-6625)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7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