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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 참가자는 업체 대표 및 소속직원에 한하며, 입찰 공고서, 계약 규정, 물품계약
일반약관, 특별약관, 첨부 사양(시방서, 내역, 특수조건 등) 등 입찰에 필요한 일체
사항을 숙지한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대학의 규정을 준용함.
다. 입찰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해당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함.
라.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가격조사 이전에 우리대학시스템
(http://posbid.postech.ac.kr) 회원가입을 완료해야 함.
마. 1회 입찰가격 투찰 시간은 최장 10분을 초과할 수 없음.
바.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를 유예하되 낙찰 후 계약 미 이행시 회수 조치함.
사. 입찰 무효 - 우리대학 계약규정 제41조 참조
- 공정경쟁 방해 행위 및 불공정 거래행위(담합, 제조자 인증을 이용한 담합(써티)
확인 시(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 포함) 대학 구매 규정에 의거 조치함.(계약해지,
공급제한 및 거래정지 등)
- 부정당 사항 발생 시 문의 및 신고: 대학 감사실(054-279-36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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