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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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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7138-000 공고일시  2025/11/17 10:17
공고명 2026년 국립교통재활병원 의료세탁 위탁 용역
공고기관 국립교통재활병원 수요기관 국립교통재활병원
공고담당자 나진엽(☎: 031-580-54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10:19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1,073,600 원
   
추정가격
155,521,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2564 

주    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 260 국립교통재활병원 

홈페이지 : http://www.ntrh.or.kr 

전화번호 : 031-580-5487 (과업관련), 031-580-5449 (계약관련)      

   

 

의료세탁 용역 입찰공고 

(제한총액/협상계약/국내입찰) 

 

ㆍ입찰공고번호 : 202511-03호 

 ㆍ공   고   명 : 국립교통재활병원 의료세탁 위탁처리 용역 

 ㆍ수 요  기 관 : 국립교통재활병원 

    * 참고사항 : 본 사업은 제안서를 차세대 나라장터로 송부, 수요기관에서 제안평가회                  (현장)을 통해 평가하여 업체를 선정합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국립교통재활병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제안요청서.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총무팀 계약 담당자(☎ 031-580-5499) 

○ 세탁 과업에 대한 상세내역 등 : 총무팀 린넨실 담당자(☎ 031-580-5487) 

 

 

 

그림입니다.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9.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  

10. 기타 입찰ㆍ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의료세탁 용역 입찰공고 

 

 

국립교통재활병원 용역 공고 제 202511-03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국립교통재활병원 총무팀 계약담당자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ㆍ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계약법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건 명  

국립교통재활병원 의료세탁 위탁처리 용역 

 나. 계 약 기 간  

2026.01.01. ~ 2028.12.31. (36개월, 장기계속계약) 

 다. 계 약 내 용  

별첨 “제안요청서”, “시방서” 및 “계약특수조건” 등 참조 

 라. 계 약 방 법  

제한경쟁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 

 바. 입 찰 방 식  

전자입찰 

 사. 낙찰자 결정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접 수 기 간  

2025.11.17.(월) 10:00 ~ 2025.11.27.(금) 10:00 

※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별도 정함 


 

   

  ※ 장기계속 계약 용역입니다. 

 

    1) 본건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용역부기금액을 결정, 연차별로 1년단위로 차수계약을 체결 

      - 3년간 총 사업예산(추정)(사업기간) : 513,220,880원 (2026.01.01. ~ 2028.12.31.)  

      - 1차 사업예산(사업기간) : 171,073,600원 (2026.01.01. ~ 2026.12.31.) 

      - 2차 사업예산(사업기간) : 171,073,600원 (2027.01.01. ~ 2027.12.31.) 

      - 3차 사업예산(사업기간) : 171,073,600원 (2028.01.01. ~ 2028.12.31.) 

    2) 본건에 대하여 총 사업기간(1년)을 기준으로 가격을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단가는 병원이 정하는 ‘계약단가 낙찰 배분율표’에 따라 결정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정합니다. 

※ 1년에 대한 총액 기준으로 입찰을 진행하며, 제안단가는 품목별 기초단가 금액을 초과하 

지 않는 범위 내로 가능합니다. (사업금액 초과 제안 불가) 

※ 총액 기준 최종 낙찰률을 품목별 기초단가에 곱하여 품목별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요건을 구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공고일 현재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 제7조에 따라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업종코드: 1185) 

    신고를 필한업체로서,『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따라 배출 

    시설 설치허가 또는 신고를 완료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200병상 이상의 의료법 제3조의2에서 정하는 병원 등에서 이행 완료된 의료기관 세탁물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 미인정. 기성실적의 경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이행된 실적에 한해 인정함 

   4)『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자는 위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그 시행령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사업주·경영책임자 등의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이행하고,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사전에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특히, 제3자에게 업무의 도급·용역·위탁을 하는 경우에는 중대재 

   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도급·용역·위탁을 받는 자의 산     업재해 예방능력 평가기준 및 절차, 안전보건 관리비용 기준 등을 마련하고, 이 기준 및     절차에 따라 도급·용역·위탁이 이루어지는지를 반기 1회 이상 점검해야 합니다.  

○ 수요기관(발주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 

   행 여부에 관한 점검 결과 보완·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약상대자에게 시 

   정 또는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수요기관이 점검·평가 등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신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나. 참가 및 공고 기간 : 2025. 11. 17. (월) 10:00 ~ 2025. 11. 27. (목) 10:00 까지 

  ※ 입찰참가신청은 마감 시각까지 완료되어야 하며, 마감 이후 제출된 신청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다.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니, 공고문 및 첨부서류를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4. 우선협상대상자(낙찰자)결정 방법 

 가. 본 입찰에 유효한 업체 중 기술능력평가의 주요 배점기준의 85% 이상을 득한 자 

    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위는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참가업체 중에서“기술능력평가(80%)점수 + 가격 

    평가(20%) 점수”의 합산점수 고득점순으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 

    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된 자와의 협상이 성립(계약조건 조율 및 합의)된 경우에는  

    뒤순위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만일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 

    이 결렬될 경우에는 동일한 평가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순차적 

    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의 우선순위 결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 

   ②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평가기준 배점이 가장 높은 기술능력평가 항 

      목에서 고득점자인 자 

   ③ 위 모든 기준이 동일할 경우, 추첨 등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가격입찰(제안)은 연간 총금액 기준으로 투찰하며, 최종 낙찰률 산정은 “예상수량       × 제안단가”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품목별 제안단가에 소수점 이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절사하며(1원단위도 포함), 품목별 기초단가(발주기관이 제시한 기초단가)       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투찰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가. 공동도급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우리병원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1)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본 입찰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이용 안내 참고) 

    ※ 본 공고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1)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1. 17. (월) 10:00 ~ 2025. 11. 27. (목) 10:00 까지 

    2)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가격제안서 제출 : [별첨]“2026년도 세탁물 예상 수량 및 견적서”에 금액 합계를 작성 

    4)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확인 

 

7. 제안서 제출 

  가. 온라인 제출 

   1)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   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평합니다. 

    2)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공고) 기간과 동일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안평가회 발표 자료인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는 발주기관이 지정한 평가회 전일까지 직접 제출하거나 택배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서류 

직접 제출 

① 가격제안서[별첨] 1부. 

 - 제안평가회 이후 가격개찰을 진행할 예정으로 필히 평가회 당일별도의 밀봉 후 제출하여야 함 

②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 

온라인 제출 

청렴계약서약서, 정보보안서약서, 안전보건 확보 이행 서약서 각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입찰보증금(입찰보험보증증권)납부 확인 서류(나라장터 문서함으로  

   미 제출했을 경우에 해당) 1부. 

④ 기술능력평가 정량적 평가기준 증빙서류 각 1부. 

  - 이행실적 증빙서류: [별첨]실적증명서 1부, 계약서 사본 1부 최대  

    5개까지 인정 

  ※ 실적증명의 기준은 병상수이며 5개 이상의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 하였을 경우 정량평가를 통한 상위 5개 업체에만 제안발표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정량평가 동점자 발생 시 병상수 실적이 상위에 있는 업체를 우선합니다. 

  - 신용평가등급 증빙서류: 입찰공고일 기준까지 유효한 서류 

기술능력평가 정성적 제안서(200MB 이내) 1부(제안요청서 내용 참고)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⑦ 재직증명서 및 입찰참가자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1부. 


 

   

  다. 제안서 제출 방법 

    1) 나라장터에서 제출 시,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입찰진행→제안서/공모        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참고) 목차/평가조건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건표 작성 및 제출 

    2) 제안서는 “조달절차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e-발주시스템은 나라장터로 통합되어 폐쇄되었습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유의사항 

① 가격제안서와 기술평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제안서는 파일형태(온라인 제출)와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직접 제출 또는 택배)를 제출해야 하며, 온라인 제출 마감은 공고 마감 시간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6개 이상의 업체가 입찰을 참가한 경우 정량평가를 통한 상위 5개 업체에만 제안발표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며, 상위 5개 업체에만 제안서 제출 일정을 안내할 예정  

③ 실적증명서는 정량평가에 활용되는 내용으로 최대 5개까지 인정이 됩니다. 

④ 신용평가등급 서류는 입찰공고일 기준까지 등급유효기간이 유효해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추후 계약체결시 원본(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⑥ 발주기관의 상황에 따라 별도의 방식(메일)으로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미비된 서류 또는 검증이 필요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의 정상 송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제안발표 업체 선정: 5개 이상의 업체가 제안서를 접수한 경우, 정량평가 상위 득점자 5개 업체 대상으로 제안 발표 기회 부여(동점인 경우 실적증명서의 병상수 실적이 상위에 있는 업체를 우선함) 

  나. 제안발표 업체 및 일시·장소: 참가 업체에 한해 추후 유선 개별 통보 

  다. 평가기관: 국립교통재활병원 

  라. 평가 결과 비공개: 세부평가기준과 업체별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되지 않습니다. 

 

9.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총액)의 100분의 5이상(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       에 따라 기획재정부장관이 정한 기한 내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 이상)의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미진행시 입찰 참가 미유효 처리) 

  나. 낙찰자가 10일 이내에서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       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국고에 귀속되며 해당 업체는 부정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       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원)는 법인       등기부등본(또는 사업자등록증)상의 정보와 일치하여야 하며, 불일치 시         변경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무효입       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이며, 해당일까지 자격       을 갖추지 못한 경우 무효입찰로 합니다. 

  라. 낙찰대상자는 관련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위임장 등)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표시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 등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       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위 각 호의 행위가 관계 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제5조의3 등)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제·해지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위 각 호 위반행위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자 등 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위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자      료제출을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협조하지 않을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 등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계약보증금은「용역계약 일반조건」제18조 및 제23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관련 장애 발생시 입찰마감 24시간 전까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문의하여야 하며, 미문의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 다. 

  라. 입찰참가자는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에 따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에 따라 계약 주요조건을 위반      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공고서는 국립교통재활병원에서 집행하는 입찰 집행에 대하여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의료세탁 관련 과업 문의 : 총무팀 린넨담당자 (☎ 031-580-5487) 

○ 공고ㆍ입찰 및 계약 : 총무팀 계약담당자 (☎ 031-580-544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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