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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효초등학교 공고 제44호
지효초등학교 실감형 체험학습공간 AI 상상놀이터 조성
입찰 공고
“실감형 제험학습공간 AI 상상놀이터 조성”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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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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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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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 취소, 계약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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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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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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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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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형 체험학습공간 AI 상상놀이터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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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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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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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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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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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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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7.(월) 16:00 ~ 2025. 11. 28.(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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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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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025.12.24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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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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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80,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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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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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7.(월) 16:00 ~ 2025. 11.28.(금)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지효초등학교 1층 행정실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관련 요구서류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접수 시간: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접수 마지막날 시간 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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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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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7.(월) 16:00 ~ 2025. 11.28.(금) 10: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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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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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화) 15:00 ,본교 1층 학교운영위원회실
※ 별도의 설명회 없이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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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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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익일 2025. 12.2(수)10:00이후 지효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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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입찰자에게 평가 관련 내용을 공지합니다.
2. 입찰방법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 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9])로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응찰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하여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 상에서 조회되어야 합니다(서류제출마감일 기준))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개발업 [세부품명: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8111159801)])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 상에서 조회되어야 합니다.)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⑦ 본 입찰은 공동수급은 불가하며, 입찰 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제한경쟁(지역, 중소기업)
4.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①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해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하여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②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③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1층 행정실 방문제출)
가. 제안서 제출
ㅇ 제출서류(제안요청서 확인 후 제출,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1부
2) 확약서 (서식 2) 1부
3) 개인 및 기업정보 수입.이용.제공 동의서(서식 5)
4)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서식 6)
5) 표지,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학(서식 7)
6) 최근 유사사업 실적총괄표(서식 8)
7) 사업수행 실적증명서(서식 9)
8) 과업수행 조직 및 참여 인력 총괄표(서식 10)
9) 참여 인력 총괄 이력 사항(서식 11)
10) 신용등급 확인서(서식 12)
11) 기술력 및 수상 실적(서식 13)
12) 부정장 제재 이력 확인서(서식 14)
13) 제안서 8부.
※ 제안서 작성안내 참고
14) 신분증 지참, - 대리인접수시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6) 사용인감계 1부
17)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ㅇ 유의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접수방법 및 장소: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12. 1.(화) 15:00
나. 장소: 본교 1층 학운위실 (제안설명회 없이 제안서로만 평가 진행)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유의사항: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 및 개별 통보하지 않음
7. 가격개찰
가. 일시: 제안서 평가 익일 2025. 12. 2.(수) 10:00
나. 개찰 대상: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다. 장소: 지효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 (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라.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다.제안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는 허위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체약체결 후 허위작성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은 해당업체에게 있습니다.
라. 문의 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본교 이다훈(☎ 02-6958-9300)
2) 입찰에 관한 문의: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이지희( ☎ 02-6958-9307)
3)등록 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1. 17.
지 효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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