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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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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6269-000 공고일시  2025/11/14 22:46
공고명 경기교육 AI기반 서·논술형 평가 시스템 고도화 ISMP 사업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이승아(☎: 031-249-038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78,693,000 원
   
추정가격
344,26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교육청 공고 제2025-566호 

(긴급)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5. 11. 14. 

 

경기도교육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및 규격서,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경기교육 AI기반 서·논술형 평가 시스템 고도화 ISMP 사업 용역 

  나. 과업내용: ‘제안요청서’에 따름 

  다. 계약방법: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기초금액: 금378,693,000원(추정가격 344,266,364원 + 부가세 34,426,636원) 

  마.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150일 

  바. 입찰방식: 전자입찰 

  사.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19.(수) 10:00 ~ 2025. 11. 26.(수) 10:00 

  아. 기타사항: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입찰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자 

    2) 입찰 등록 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자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하수급인 및 재하수급인으로 참여하는 경우를 포함),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의「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19.(수) 10:00 ~ 2025. 11. 26.(수) 10:00 

  나. 입찰 관련 사항 

    1)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1) 가격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평가 후 

    2) 개찰장소: 경기도교육청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서류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방법: 직접제출 

  가. 제출일시: 2025. 11. 26.(수) 15:00 ~ 16:00 

  나. 제출장소: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4층 중회의실2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28,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서류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가. 입찰참가서류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부속서류)를 구분·순번대로 편철하여 제출 

  나. 입찰참가서류(각 1부) 

    1)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2)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는 신분증 지참 

      -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는 다음 서류 모두 지참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빙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3) 사업자등록증 

    4)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 포함, 입찰공고일 이후)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5) 법인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이후,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도 제출) 

    6)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7) 직접생산확인증명서 

    8)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의 경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9)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10) 공고서에 첨부된 “입찰업체 서약서 및 공동책임 확인서” 1부 

  

  다.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 

    1) 제안서 11부(원본 1부, 사본 10부) 

      - 사본 작성 시 제안사 식별이 불가하도록 업체명 및 로고 등 사용 금지 

    2) 제안요약서 11부 

    3) 기타 제안요청서 내 제출서류 각 1부(평가관련 증명서류 포함) 

 ※ 제안서 문의처: 경기도교육청 디지털교육정책과 백민기 주무관 (☎ 031-249-0139)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 가능하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기타사항 

    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 관련 서류 등을 미 소지한 경우에는 FAX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본 건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위에 정한 "제출서류"를 위 일시 및 장소에서 요구 수량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입찰참가자별로 일괄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단, 평가자료의 일부만 미제출 시에는 제출된 자료로만 평가를 진행합니다. 

  

6. 제안설명회 

  가.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1) 평가일시: 2025. 12. 3.(수) 14:00 ~ 16:00 

    2) 평가장소: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4층 중회의실1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28,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제안서 설명 일정과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일정과 장소는 규격입찰서 제출 시 안내 예정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기관: 사업부서(경기도교육청 디지털교육정책과)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점)와 입찰가격평가(10점)을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라.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사.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세입조치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8. 공동계약 

  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는 대표자 포함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차세대 나라장터 제출방법 

   ① 대표사 협정서 작성: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 해당 공고번호입력 후 검색 → “공동수급” 열의 “협정”버튼 클릭 → “공동수급협정서작성”화면을 통해 협정서 작성 

   ② 구성사 협정서 승인: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 → 대상 협정서 선택 후 승인처리 

   ③ 대표사 협정서 전자제출: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협정서목록조회 → 대상 협정서 선택 후 제출 

 

  마. 공동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예산 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당해 입찰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자는 입찰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경기도교육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goe.go.kr/) / 뉴스/소식(화면상단) / 통합자료실 / 자료실(재무관리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이행 

  가.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경기도교육청은「같은 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같은 법」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경기도교육청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경기도교육청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사업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소프트웨어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나. 본 사업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에는 본 사업과 관련된 개별법령,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른 하도급 승인방법 및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과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이 없거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하도급이 가능한 것으로 보며, 하도급 승인방법 및 절차 등은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라.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계약법, 지방계약법 시행령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등 관련규정 및 사업부서의 과업내용에 따라 필요 시 사후정산 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내용 및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및 과업·규격 관련: 디지털교육정책과 백민기 주무관 (☎ 031-249-0139) 

    2) 입찰 및 계약관련: 재무관리과 이승아 주무관 (☎ 031-249-0387) 

 

경기도교육청 재무관 

[첨부] 입찰업체 서약서 및 공동책임 확인서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작성시 반드시 아래 내용을 유념하시기 바라며, 서약서 및 확인서를 공고서 제출서류 내용에 따라 아래의 서약서 및 확인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업체(공동수급체 포함) 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하여 허위 사실 확인 시 협상적격자 제외,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제안서 및 해당 내용 발표에 있어 허위정보를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2. 제안서 및 해당 내용 발표에 있어 경쟁업체에 대한 비방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    .    .    . 

 

  <공동수급체 전원>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경기도교육감 귀하 

 

입찰업체 확인서(공동수급인 경우) 

제안서 및 발표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공동수급체는 해당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공동의 책임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공동수급체 전원>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경기도교육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