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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민고등학교 공고 제2025-호
2026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위탁급식 및 중식인력위탁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5.11.17.
한민고등학교장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본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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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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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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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 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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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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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한민고등학교 행정실(☎031-937-6600) 및 경기도도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goe.go.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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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6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위탁급식 및 중식인력위탁 용역
나. 급식위탁 운영기간 : 2026.03.01. ~ 2027.02.28.(1년간)
※ 급식 예정현황(인원,일수,식수 등)은 학교 학사일정(공사일정) 및 방학기간 급식신청자 수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금 5,025,0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위탁급식 (예정)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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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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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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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급식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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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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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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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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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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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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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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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1,5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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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일요일(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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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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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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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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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0,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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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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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6,500원 (1인,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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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81,9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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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중식인력 위탁 용역 (예정)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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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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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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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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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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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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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업체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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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기도교육청
무상급식 인건비 지원기준
343,120,000원
(34,312,000원*1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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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중식인력위탁용역
- 평가표 기준인원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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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원
(조리실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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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식인력 위탁 용역에 관한 내용은 일반관리비, 4대보험료, 퇴직금, 이윤 등 모든 인건비 포함이며 2026학년도 교육청 지원기준 변경에 따라 추후 증감될 수 있음
바. 위탁범위: 학기중 및 방학중(평일 및 토·일요일,공휴일 포함) 학생 급식 관련 조리, 배식, 세척, 식당 청소 등 급식업무 전반
사. 급식형태: 학교 급식소에서 조리하여 대면배식을 원칙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가. 입찰서류(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1) 제출기간 : 2025.12.23.(화) ~ 2025.12.29.(월)
2) 제출장소
가. 제안서: 한민고등학교 교육행정실로 직접 제출
※ 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 ~ 16:00까지이며, 토・일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①위임장, ②재직증명서, ③대리인 신분증 모두 지참
나. 가격입찰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제출 (총액입찰)
※ 입찰(가격)금액은 총액을 기재하여야 함
나. 현장설명회 및 제안설명회
1) 현장설명회: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현장확인 가능기간 내에 급식소 현장 및 과업지시서 확인 후 제안서 작성 바람.
※ 현장 확인 가능기간 : 2025.11.26.(수)~2025.11.28.(금) 14:30~16:00
반드시 사전연락 후 방문 바랍니다.(031-937-6615)
2) 제안설명회 일시: 2025.12.30.(화) 10:00 (※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장 소: 본교 1층 회의실
※ 설명자: 업체의 임직원 (제안 업체별 참여인원 3명 제한)
※ 설명시간: 업체당 제안설명(10분) 및 질의응답(10분)
※ 제안설명 순서 추첨: 2025.12.29.16:05 추첨에 의해 제안설명 순서를 결정하며, 제안서 제출업체의 임직원 1명 참석 가능(미참석 업체는 별도 통지)
※ 제안설명회 불참시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되며, 발표시간 등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일시
1) 개찰일시: 2025.12.31.(수) 10:00 (※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개찰장소: 한민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개찰은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입찰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제8호(식품접객업) 중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제안서 8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사.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국민·건강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입찰보증금 보증서(보증보험증권) 1부.
자.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차. 서약서 1부.
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타. 학교위탁급식 이행 실적증명서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은 해지
되며,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는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을 모두 지참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 학교위탁급식 이행실적은 「초ㆍ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학교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 적격자 선정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참가자로부터 사업제안서를 접수하여 제안서 평가 후,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협상절차 및 낙찰자결정 : 총 평점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하고, 차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급식 실시 전 반드시 우리학교 위탁급식영업신고를 하고 그 증빙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경기도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학교급식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 및 학교급식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바. 본 위탁급식 운영권은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사. 2025학년도 계약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공고내용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 『입찰정보』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한민고등학교 교육행정실(☎031-937-6615)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붙임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3. 제안서(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부.
붙임 4. 위탁급식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1부.
붙임 5.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끝
2025. 11. 17.
한 민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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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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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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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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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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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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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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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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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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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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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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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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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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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민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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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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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위탁급식 및 중식인력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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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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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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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위탁급식용역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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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위탁급식 용역에 입찰 참가하고자 귀 교에서의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제안서 8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국민·건강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보증금 보증서(보증보험증권) 1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서약서 1부.
10.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1. 학교위탁급식 이행 실적증명서 1부.
2025. . .
신청인
한민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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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1)
단체급식 이행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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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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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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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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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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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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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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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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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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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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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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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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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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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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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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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부위탁 □ 일부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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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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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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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행 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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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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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금액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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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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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평균: 식
연간: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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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연간: 원
|
( )회
없을시 “0”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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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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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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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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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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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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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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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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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초계약일이 최근 5년(2021.01.01.~2025.12.31.)에 포함되는 1년 이상 운영실적 인정
※ 학교위탁급식 이행실적은 「초ㆍ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학교에 한함.
【붙임 2】
위탁급식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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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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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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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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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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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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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
|
기술
(제안서)
능력
평가
(80)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20)/
(계약
담당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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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교급식 위탁수행 실적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 5년간 학교위탁급식 운영 실적)
-학교위탁급식 이행실적은 「초ㆍ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학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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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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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 10곳이상
4점 : 8~9곳
3점 : 6~7곳
2점 : 4~5곳
1점 : 1~3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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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최저점 부여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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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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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
AAA
|
|
AAA
|
5
|
|
AA+,AA0,AA-
|
A1
|
AA+,AA0,AA-
|
|
A+
|
A2+
|
A+
|
|
A0
|
A20
|
A0
|
|
A-
|
A2-
|
A-
|
|
BBB+
|
A3+
|
BBB+
|
4
|
|
BBB0
|
A30
|
BBB0
|
|
BBB-
|
A3-
|
BBB-
|
3
|
|
BB+,BB0
|
B+
|
BB+,BB0
|
|
BB-
|
B0
|
BB-
|
2
|
|
B+,B0,B-
|
B-
|
B+,B0,B-
|
|
CCC+이하
|
C이하
|
CCC+이하
|
1
|
|
|
3. 제안업체기술 인력 보유상태
-급식 위탁운영과 관련한 해당 자격증 소지가가 당해 업체에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상 근무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자격증 사본과 4대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이를 입증하여야 한다.(자격증 중복적용 불가)
|
5
|
<영양사,조리사 자격증보유 인력수>
5점 : 11명이상
3점 : 5~10명
1점 : 1~4명
|
|
4. 신인도
-단체급식과 관련하여 HACCP, ISO 인증서 보유, 음식물 배상책임 보험 가입(배상책임 능력)여부(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 인정)
|
5
|
5점 : 3개 모두 보유
3점 : 2개 보유
0점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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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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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급식기본 운영 방안
- 조식, 석식 운영계획
- 식재료 구매 방법 및 신선도 유지 계획
- 결식방지대책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
|
8
|
6
|
4
|
2
|
|
2. 급식 기본 운영 제안
- 한비제(축제), 수능 도시락, 생일파티 등
- 방학 기간 잔류학생 식사제공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
|
8
|
6
|
4
|
2
|
|
3. 인력관리 방안 및 위생, 안전
- 인력 투입 계획
- 위생, 안전관리 계획 등(HACCP, ISO인증서 첨부)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
|
8
|
6
|
4
|
2
|
|
4. 급식 만족도 평가계획
- 급식수요자 의견수렴 및 개선방안
- 위탁급식운영 실적공개와 적절성
- 학교의 지시사항에 대한 이행방법
- 학생 및 교직원 대상으로 한 급식 운영 평가 방법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
|
8
|
6
|
4
|
2
|
|
5. 긴급사태 발생시 대책
- 배상물 책임보험 금액 및 사고시 보상 대책
- 단전, 단수, 가스공급 중단 등 조리불가시 대책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
|
8
|
6
|
4
|
2
|
|
6. 차별화 제안 내용
- 업체만의 장점 및 차별화된 서비스 자율적으로 제안
- 기타 지원방안의 우수성, 독창성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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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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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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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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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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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가격평가 평점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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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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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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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서
당사는 귀교 위탁급식 및 중식인력위탁 희망업체로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위탁운영 희망업체는 한민고등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제출하며,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사전에는 물론 사후에도 업체선정에서 제외된다.
2. 급식대상은 학생 및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선정된 업체는 위탁운영 제안서 내용에 관한 제반사항에 대해 한민고등학교와 계약을 체결한다.
4. 위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아도 민․형사상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위탁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급식관련 증빙서류 보존 의무를 준수한다. (위생․안전점검 및 급식일지, 식재료 구매내역 등은 3년간, 급식경비 집행서류는 5년간 보존)
6. 한민고등학교의 업체선정방법 및 결과에 전적으로 승복하여 차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하지 않는다.
7. 위탁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 국가시책 및 상급기관의 지시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위탁급식을 할 수 없게 되어 계약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사업자등록번호 :
성 명(대표자) : (인)
한민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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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 낙찰자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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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견적공고 포함) 및 수의계약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에 따른 감독, 제14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겠습니다.
2025. .
서 약 자 : 업체명 대표자 (인)
한민고등학교장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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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 낙찰자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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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당사는 한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위탁 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5. .
서 약 자 : 업체명 대표자 (인)
한민고등학교장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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