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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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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49354-000 공고일시  2025/11/14 17:02
공고명 오수·관촌 도시재생 활성화계획 변경 수립용역 수의(소액) 견적 제출 안내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공고담당자 이현지(☎: 063-640-21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4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820,000 원
   
배정예산
91,820,000 원
   
추정가격
83,4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임실군 공고 제2025-119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오수·관촌 도시재생 활성화계획 변경 수립용역 

 나. 용역위치: 오수면 오수리 일원 및 관촌면 관촌리 일원 

 다. 용역개요: 도시재생 활성화계획(변경) 및 우리동네 살리기 실행계획 수립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 

 마. 예정금액: 금91,820,000원(추정가격 83,472,727원 + 부가세 8,347,273원) 

 바. 기초금액: 금91,820,000원  

 사.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2025. 11. 14.(금) 18:00 

 아. 전자견적접수 마감일시: 2025. 11. 20.(목) 10:00 

 자.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20.(목) 11:00  임실군 입찰집행관PC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임실군에 있는 업체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따라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자격을 갖추고 엔지니어링(업종코드: 3583) 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 중 도시계획의 자격을 갖추고 기술사무소(업종코드: 1351) 개설을 등록한 업체 또는 「건축사법」 제7조 및 같은 법 제23조의 규정에 따른 건축사사무소로 등록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공동도급 불허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아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바. 견적참가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칙 제42조, 용역 입찰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설계내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발주부서를 통해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와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마.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임실군청 건설과(640-2335), 공고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14. 

 

임실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