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5LGM006347565-01 공고일시  2025/11/14 16:17
공고명 (25-용역-39) 간편한 아침식사 계약
공고기관 제11기동사단 수요기관 제11기동사단
공고담당자 김지아(☎: 430-65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11/14 09:00 ~ 2025/12/01 15: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1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7,316,200 원
   
배정예산
507,316,200 원
   
추정가격
461,196,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긴급) 

 

1.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5-용역-39) 「간편한 아침식사」 계약 

   나. 입찰등록마감 일시: '25. 12. 1.(월) / 15:00 

   다. 제안서 제출 마감: '25. 12. 2.(화) 15:00  

  라. 제안서 제출 방법: 방문 접수에 한함   *우편접수 불인정 

      ※ 제안처 제출 장소 / 일시: 제11기동사단 정문 위병소 / 12. 2.(화) 09:30 ~ 15:00 

      ※ 찾아오시는 길(내비주소):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홍천로 124 (평창송어) 

      ※ 제안서는 “사본” 내 입찰자를 식별할 수 있는 표기 금지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제11기동사단 군수참모처 (033-430-6452) 

                                부재시 실무자 연락(010-7301-9141) 

   마. 제안서 평가기간: '25. 12. 3.(수) ~ 12. 9.(화) 

     ※ 업체별 사업설명회: '25. 12. 3.(수) 

        * 부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시행여부 및 시간 개별통보 

     ※  사업설명회 시행 시 발표자료 제출: 사업설명회 1일전 14:00한 

        * 부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시행여부 및 시간 개별통보 

        * 희망여부 통보: 전화(033-430-6452 / 010-7301-9141) 

        * 자료제출: 이메일(jhkwon1117@mnd.go.kr) 

   바. 투찰마감: '25. 12. 11.(목) / 10:00 

     ※가격 투찰은 예산액(507,316,200원)으로 제출, 가격점수 미실시 

   사. 개찰일시: '25. 12. 11.(목) / 10:30 

     ※ 제안서 평가 및 심의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 계약기간 / 용역 이행장소: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 / 경기도 양평군, 경기도 여주시 

    ※ 계약기간은 제안서 평가 및 심의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 계약종류 / 낙찰자결정방법: 총액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 

   차. 사업예산: 507,316,200원(부가세포함, 25년 1,174,200원, 26년 이후 계획 506,142,000원) 

    ※ 주 7일 /  평일,일요일 : 1인 1일 3,800원 기준 / 토요일: 1인 1일 8,700원 기준 

    ※ 1일 1끼니당 평균 예산 급식병력(연평균): 309명(실제 급식병력은 부대 수요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급식 기준액 및 사업예산은 매해 당해년도 국방부 급식방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25년 사업예산은 계약체결일 및 부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기관 계약담당자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는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 가~아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  37조(영업허가 등),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에 의한 식품 제조가공업 및 집단급식소 또는 위탁급식업 식품판매업을 허가받은 업체. 

      * 전자조달 업종코드: 1399(식품제조가공업), 5246(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1450     (위탁급식업 식품접객업) 

  다. 식품위생법 제48조에 의거 HACCP 인증을 받은 업체 

  라.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 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집단급식소 간편식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로 최근 2년 이내(공고일 기준) 한 끼 500식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 제조·구매 품목을 1끼 기준 500식 이상 납품 

  바. 최근 3년 이내 식중독 사고 행정처분 이력이 없는 업체 

  사. 식자재 및 제조·구매품 운송이 가능한 조리식품 운반 냉장·냉동 설비 탑재 차량을  소유(임차)한 업체 

  아.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업체 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공동도급 : 미허용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보증금 전자보증서(지급각서 대체가능) 

   나.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다. 식품제조가공업 및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허가증 

   라. HACCP 인증서 

   마. 최근 2년 내(공고일 기준) 제조·구매 품목 1끼 500식 이상 수행실적 증빙서류 

       * 이전 계약 업체 확인서 또는 계약서 사본 등 실적 증빙이 가능한 자료 

       * 신청인 정보, 용역 이행 실적 내용, 증명서 발급기관(직인), 제출처(제11기동사단) 등이 포함된 서류 

   바. 인력현황(본 사업에 실제 투입될 인원의 재직증명서, 기술보유현황 등) 

       * 영양사 또는 식품위생관리책임자 지정 필요(식품위생교육 이수자)  

   사. 조리식품 운반 냉장·냉동설비 탑재 차량등록증(또는 임차계약서류) 

       * 조리식품 운반 차량 요건 준수 

   아. 음식물 책임배상 보험증권 

   자.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차.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원본과 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 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제3항 “다”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후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2)‘코로나19’극복을 위한 공공계약업무 처리지침에 입찰보증서(입찰보증금 현금납부) 대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3)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납부) 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1.25에 해당하는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3-83-00931 

     다. 전자입출서 제출 

        1) 전자입출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은 입찰참여 신청 시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부터 개찰 전에 등록심사 및 확정을 하게 됩니다. 참가업체가 많을 경우,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본 사업에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기술제안서를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를 위해 별도의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결격사유가 있는 제안서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 제7조(제안서의 평가)에 따르며, 기술능력 평가비율 100%로 평가하여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기술능력 평가 간 항목별 평가배점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서 평가기간: 25. 12. 3.(수) ~ 25. 12. 9.(화) 

     ※ 평가 및 개찰 일정은 부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 별도로 통보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공개하며, 개별통지하지 않습니다. 

   바. 협상 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만,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합니다. 

   사. 협상순서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제안서 제출 시 부수서류 

  가. 입찰참가 공문(회사직인 날인) 1부 

  나. 제안서: 원본(1부), 사본(9부) 

  다.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7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하여 제안서 사본의 입찰자 식별 표기를 금지하며, 업체 식별이 가능한 표기가 있는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단, 원본 1부만 업체명 표기(제안서 평가위원들에게 제안서 사본 제공)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대리 제출일 경우, 위임장과 신분증 지참) 

  마. 참가자격 증빙자료 각 2부 

  바. 서약서 각 1부(제안요청서 확인 필수) 

  사. 제출 서류의 진위 여부 확인 결과, 허위 서류로 판명시 해당 제안서는 무효처리되며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가 가능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사의사표시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사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11.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 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계약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합니다.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33-430-6507), 감찰실(033-434-6145)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 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www.d2b.go.kr)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수 있습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기시 바랍니다. 

    마.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www.fmc.mil.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저자입찰 진행절차 및 관련규정,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직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할 수 없는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카.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 합니다.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항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3.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홍천로 124 재정실 

     다. 연락처 

      1) 입찰/계약관련문의 : (033) 430-6507  재정실 계약담당자 

      2) 사업관련 문의 : (033) 430-6452  군수처 사업담당자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11월  14일 (금) 

 

제11 기 동 사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