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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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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4611-000 공고일시  2025/11/14 14:00
공고명 2026년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관리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공고담당자 한득환(☎: 063-620-63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5 17:00 개찰(입찰)일시 2025/11/25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3,171,000 원
   
추정가격
121,06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공고 제2025 – 2181호  

 

2026년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관리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6년 CCTV 통합관제센터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6. 1. 1. ~ 12. 31. (12개월) 

     ※ 공모일정 및 선정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금액 : 금133,17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정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1. 입 찰 공 고 

2025. 11. 14.(금) ~  

11. 25.(화) 

• 조달청(나라장터)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5. 11. 25.(화) 

10:00 ~ 17:00 

• 직접 방문제출만 가능(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남원시청 별관 4층 안전재난과 통합관제팀  

  ※ 제안서 제출 시 제안가격 별도 밀봉 제출 

3. 평가위원 추첨 

2025. 11. 25.(화) 

17:00 

• 추첨장소: 남원시청 별관 4층 재난상황실 

  ※ 제안서 접수업체 평가위원 추첨 

4. 제안서 평가 

2025. 11. 27.(목) 

14:00 (예정) 

• 장소: 남원시청 별관 4층 재난상황실 

• 평가: 제안서 평가위원회 (장소 및 일시 변경 시 개별통보) 

5. 협상 대상자 

 선정발표 

심사이후 별도 통보 

• 협상적격자 개별 통보 

 ※ 평가 후 5일 이내 

6. 협상 및 계약 

 

• 협상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5일의 범위 안에서 조정 가능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위 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통지(유선통보) 

 

2. 입찰참가자격  

 가. 자격요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을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소프트웨어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단, 증명서 유효기간은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의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단,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본 용역은 제조ㆍ공급사와 남원시간 상호 물품공급ㆍ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입찰참가업체는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가격 등)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10일 이내 물품공급ㆍ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2건 품명 : 하드웨어(스토리지),소프트웨어(통합관제소프트웨어)] 

 

3.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으로 진행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4.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등록 

   1) 일    시 : 2025. 11. 25.(화) 10:00 ~ 17:00 

   2) 제 출 처 : 남원시청 별관 4층 안전재난과 통합관제팀  

   3)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등 각종 구비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 시 가격제안서는 별도 밀봉 제출 

 

  나. 평가위원 추첨 

   1) 일    시 : 2025. 11. 25.(화) 17:00 

   2) 장    소 : 남원시청 별관 4층 재난상황실 

   3) 참 석 자 :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피위임자(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다. 평가위원회 개최 및 제안발표 

   1) 일    시 : 2025. 11. 27.(목) 14:00 ~ (예정) ※ 장소 및 일시 변동 시 개별 통보 

   2) 장    소 : 남원시청 별관 4층 재난상황실 

   3) 발표시간 : 업체별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4)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역순에 의함 

   

  다.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기준 

   1)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다만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한다.  

   2)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3)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한다. 

   4) 협상 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5) 협상가격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하되 당해 사업예산의 범위 내에서 정한다. 

   6)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7)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 7. 1.)에 의함.  

 

  라.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의“납부확인 및 지급확약”으로 갈음 

   2)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 

 

  마.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름 

 

 

5.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가 제안요청서 등 지침을 준수하지 아니한 경우와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하거나, 평가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 허위사실이나 중대한 미비(위반) 사항이 발견될 경우에는 평가위원회의 결의에 따라 실격으로 간주함. 

   2) 본 입찰 관련지침에 대한 해석상의 차이가 있는 경우 우리시의 해석에 따름. 

 

6.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 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다. 

   3)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4) 낙찰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개별통지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5) 문의처 

      ∙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재정과 계약팀(☎063-620-6310) 

      ∙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안전재난과 통합관제팀(☎063-620-6933) 

 

2025년 11월 14일 

 

남 원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