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애서 식당 위탁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애서의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5. 11. 14.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숲애서 식당 위탁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2026년 1월 1일 ~ 2028년 12월 31일(3년)
다. 위 치: 숲애서 / 경남 양산시 탑골길 248 2층
라. 식당규모: 총 2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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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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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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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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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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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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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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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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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1㎡(8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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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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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사업규모 : 약 945,000천원(3년, 부가가치세 포함)
→ 상기 사업비는 추정 급식 수에 의해 산출된 비용이므로, 사업진행 시 증감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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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라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거나 공고 및 낙찰이 취소될 수 있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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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급식 기준 단가(1식 가격): 10,000원/식
※ 1식 기준 단가는 추후 숲애서의 경영방침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사.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단가계약, 장기계속계약 아. 입찰공고 기간: 2025. 11. 14.(금) ~ 2025. 12. 3.(수) 자.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기간 : 2025. 12. 4.(목) 09:00 ~ 17:00
차.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에 한함(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카.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장소
: 경상남도 양산시 강변로 322,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055-379-8513)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업체로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업을 신고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단일사업장 1일 식수인원 100인 이상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 식품위생법 제51조(조리사) 및 제52조(영양사)의 규정에 의하여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 보유자를 두고 있는 자
-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 및 제88조(집단급식소) 등의 규정에 위배되지 아니한 자
- 공동도급 참여 및 제3자에게 하도급(재위탁)은 불가
3. 입찰 및 낙찰방식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낙찰자 선정절차
- 입찰공고 →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 제안서 발표 및 기술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실시 → 낙찰자 선정 → 계약체결
4. 평가 및 우선협상적격자 선정 방법
가. 제안요청서 상의 평가요소(정량요소, 정성요소)를 평가[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적격자 결정
다. 평가 절차
- 1차 평가(정량평가, 20점) : 서류평가, 제출서류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2차 평가(정성평가, 80점) : 발표평가, 평가위원회 구성하여 외부 전문가 평가
- 입찰참가 업체가 4개사 이상일 경우, 1차 평가(정량평가) 결과에 따라 1차 평가 점수 상위 3개사만을 대상으로 2차 정성평가(발표평가) 진행
- 발표형식: 한글, PPT 등 발표자 선호방식
- 발표시간: 사업자별 총 2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2차 평가일시: 2025. 12. 10.(수) 15:00 예정
- 2차 평가장소: 경상남도 양산시 강변로 322 양산시시설관리공단
5.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등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부
- 제안업체 일반현황(서식) 1부
- 투입 인력 계획(서식) 1부
- 급식원가 구성 비율(서식) 1부
- 자본금 및 매출액현황(서식) 1부
- 단체급식소 운영사업장 현황(서식) 1부
- 단체급식 실적증명서(서식) 실적별 1부
- 행정 처분 확인서(서식)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1부
- 서약서(서식) 1부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서식) 1부
- 자격면허 증명서(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 신고증) 사본 1부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 시) 1부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 제안서 원본 1부(업체명 표기, 보관용)
- 제안서 사본 10부(업체명 미표기, 평가용)
- 제안서 요약본 10부(업체명 미표기, 평가용)
- 제안서 원본, 사본, 요약본 전자파일이 담긴 USB 1개
※ 제안서 사본 및 요약본 일체에 작성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특히 업체명, 로고, 인물사진, 임직원, 성명 등 기재금지)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단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 무효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다. 제안된 내용이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는 무효로 함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결과에 따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8. 문의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팀 황남규 대리(☏055-379-8513)
나. 과업에 관한 사항: 대운산휴양팀(숲애서) 김수민 대리(☏055-379-8657)
2025. 11. 14.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