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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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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1083-000 공고일시  2025/11/14 11:59
공고명 숲애서 식당 위탁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황남규(☎: 055-379-8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4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2/0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 원
   
추정가격
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숲애서 식당 위탁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애서의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5. 11. 14.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숲애서 식당 위탁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2026년 1월 1일 ~ 2028년 12월 31일(3년) 

  다. 위    치: 숲애서 / 경남 양산시 탑골길 248 2층 

  라. 식당규모: 총 237.3㎡ 

시설명 

식당 

주방 

 

휴게실 

식당 

73.4㎡ 

150,1㎡(80석) 

13.8㎡ 

 

  마. 사업규모 : 약 945,000천원(3년, 부가가치세 포함) 

    → 상기 사업비는 추정 급식 수에 의해 산출된 비용이므로, 사업진행 시 증감 될 수 있음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라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거나 공고 및 낙찰이 취소될 수 있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발생합니다. 

 

  바. 급식 기준 단가(1식 가격): 10,000원/식 

    ※ 1식 기준 단가는 추후 숲애서의 경영방침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사.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단가계약, 장기계속계약
  아. 입찰공고 기간: 2025. 11. 14.(금) ~ 2025. 12. 3.(수)
  자.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기간 : 2025. 12. 4.(목) 09:00 ~ 17:00 

  차.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에 한함(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카.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장소 

   : 경상남도 양산시 강변로 322, 양산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055-379-8513)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업체로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업을 신고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단일사업장 1일 식수인원 100인 이상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 식품위생법 제51조(조리사) 및 제52조(영양사)의 규정에 의하여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 보유자를 두고 있는 자 

   -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 및 제88조(집단급식소) 등의 규정에 위배되지 아니한 자 

   - 공동도급 참여 및 제3자에게 하도급(재위탁)은 불가 

 

3. 입찰 및 낙찰방식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낙찰자 선정절차 

    - 입찰공고 →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 제안서 발표 및 기술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실시 → 낙찰자 선정 → 계약체결 

 

4. 평가 및 우선협상적격자 선정 방법 

  가. 제안요청서 상의 평가요소(정량요소, 정성요소)를 평가[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적격자 결정 

  다. 평가 절차 

    - 1차 평가(정량평가, 20점) : 서류평가, 제출서류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2차 평가(정성평가, 80점) : 발표평가, 평가위원회 구성하여 외부 전문가 평가 

    - 입찰참가 업체가 4개사 이상일 경우, 1차 평가(정량평가) 결과에 따라 1차 평가 점수 상위 3개사만을 대상으로 2차 정성평가(발표평가) 진행 

    - 발표형식: 한글, PPT 등 발표자 선호방식 

    - 발표시간: 사업자별 총 2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2차 평가일시: 2025. 12. 10.(수) 15:00 예정 

    - 2차 평가장소: 경상남도 양산시 강변로 322 양산시시설관리공단 

 

5.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등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부 

    - 제안업체 일반현황(서식) 1부 

    - 투입 인력 계획(서식) 1부 

    - 급식원가 구성 비율(서식) 1부 

    - 자본금 및 매출액현황(서식) 1부 

    - 단체급식소 운영사업장 현황(서식) 1부 

    - 단체급식 실적증명서(서식) 실적별 1부 

    - 행정 처분 확인서(서식)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1부 

    - 서약서(서식) 1부 

    -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서식) 1부 

    - 자격면허 증명서(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 신고증) 사본 1부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 시) 1부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 제안서 원본 1부(업체명 표기, 보관용) 

    - 제안서 사본 10부(업체명 미표기, 평가용) 

    - 제안서 요약본 10부(업체명 미표기, 평가용) 

    - 제안서 원본, 사본, 요약본 전자파일이 담긴 USB 1개 

    ※ 제안서 사본 및 요약본 일체에 작성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특히 업체명, 로고, 인물사진, 임직원, 성명 등 기재금지)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단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 무효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다. 제안된 내용이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는 무효로 함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결과에 따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8. 문의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경영지원팀 황남규 대리(055-379-8513) 

  나. 과업에 관한 사항: 대운산휴양팀(숲애서) 김수민 대리(055-379-8657) 

 

2025. 11. 14.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