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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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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3970-000 공고일시  2025/11/14 11:28
공고명 서울대학교(68-1동) 지능형 에너지 제어 플랫폼 구매·설치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공고담당자 최성원(☎: 02-880-51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80,000,000 원
   
추정가격
8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대학교 시설지원과 공고 제2025-67호 

 

 

(긴급)조달물자(용역)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업명: 서울대학교(68-1동) 지능형 에너지 제어 플랫폼 구매·설치 

  (2) 기초금액: 88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800,000,000원 부가가치세: 80,000,000원 

  (3)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년 01월 31일까지 (낙찰시 협의 후 조정 가능) 

  (4) 사업현장: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5) 사업개요: 제안요청서 참조 

  (6) 지급조건: 계약 후 선금 70%, 용역 완료 및 검수 완료후 잔액(30%) 지급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계약, 단독이행, 하도급불허  

 

   

2. 입찰 및 개찰 일시  

  (1) 공고 기간: 2025. 11. 14.(금) ~ 2025. 11. 25.(화) 10:00 

  (2) 제안서,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11. 20.(목) 10:00 ~ 2025. 11. 25.(화) 10:00 

  (3)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11. 25.(화) 11:00 이후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4) 입찰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하여야 합니다. 

   (7)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본 공고가 유찰될 경우 재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습니다. 재입찰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의 통보는 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본 사업의 계약 발주자는 서울대학교 시설지원과(공고 게시 및 가격평가)이며 실수요자 및 제안요청서 평가자는 서울대학교 탄소중립캠퍼스 추진단(기술평가 및 검사/검수 등 총괄)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 공고서와 함께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따라 계약이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의 참가자격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건축공사업(업종코드: 0002) 업종(허용업종: 토목건축공사업)을 보유한 업체 또는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 4817)로서 건축사 사무소개설 신고확인증 또는 건축공사업(허용업종: 토목건축공사업)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토목건축공사업 업종 보유 업체의 경우, 제안서평가시 건축분야에 대하여 평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받은 자는 제외합니다. 

   ○ 낙찰자 선정 후 계약 미체결·불이행 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으니 실제 계약이행가능 여부 및 금액을 검토·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단독이행만 허용하며, 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4. 현장설명 및 제안요청서 설명 

   (1) 현장 및 제안요청서 설명은 생략합니다. 

   (2) 과업내용 및 입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 관련: 02-880-9522(담당자: 탄소중립캠퍼스추진단 연구교수 정혜진) 

       • 입찰관련: 02-880-5141(담당자: 시설지원과 최성원)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1) 본 제안 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점수(9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협상적격자로 선정 후 협상결과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 주4) 계약의 유형별 배점한도 <기술강조형> 

   (2) 기술능력평가는 정성 평가(70%)와 정량 평가(20%)로 평가합니다. 

   (3) 기술능력평가는 평가항목별 배점을 5개 등급으로 20% 차이를 두고 100%에서 20%까지 평정하  며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4)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5)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6) 본 사업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비예가로서, 업체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을 초과한 경우에는 가격협상 시 사업예산을 기준가격으로 하여 동 가격 이하로 가격협상을 진행하며, 가격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7) 제안서를 평가한 선정위원,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세부 결과 등은 개인정보 및 영업비밀의 사유 등으로 원칙적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8)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6.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1)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및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본 사업은 수요부서(서울대학교 탄소중립캠퍼스 추진단)에서 평가합니다. 

  (2)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와 가격입찰서는 모두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이 외 제출방법으로 제출시 어떠한 경우에도 모두 무효 처리).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기한 내에 미제출 시에는 입찰이 무효처리 됩니다. 제안서 최종제출 이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합니다. 

 ① 정성적 제안서 1식(증빙자료 포함) 

② 정량적 제안서 1식(증빙자료 포함) 

③ 제안요약서 1식 

④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업종등록확인서 각 1부. 

   (나)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다) 인감증명서 1부(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사용인감이 등록된 경우 제외)  

※ 제안서 평가기관: 수요기관(탄소중립캠퍼스추진단) / 제안서 평가방식: 제안서 발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수요기관에서 직접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일시 및 장소는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방법 : 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제출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합니다. 

※ 제안서/공모안 등록 및 제출화면의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제안요약서, 하도급 계획서, 기타문서 등)을 지정하여 처리합니다.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합니다.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합니다. 

 

 (4) 제출 기타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합니다.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③ 제안서 제출 확인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④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 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안내문자 발송 및 긴급연락을 위해 연락처는 반드시 휴대폰 번호로 입력) 

   ⑤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제6조의2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발표자료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 가능합니다. 

    ⑥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⑦ 입찰자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전에 반드시 파일의 정상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⑧ 우선 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USB 또는 인쇄물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계약 체결 

   (1) 업체 선정 후 위 입찰참가 자격 등에 해당하는 서류 제출 요청 시 선정된 업체는 지체 없이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으면 미자격으로 판단하여 선정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2) 계약 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5일 이내입니다(단, 계약체결 일정은 추후 낙찰자 확정 시에 별도로 당해 업체에게 공문으로 통보할 예정입니다) 

   (3) 계약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니 전자계약 방법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 제9장, 용역입찰유의서 등 관계 회계규정에 의합니다. 

   (2) 미자격 업체가 입찰하거나 낙찰되었을 때 선정에서 당연 제외되며 추후 타 우리 기관에서 공고한 입찰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해당법률에 따라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을 약정하며, 「서울대학교 교직원 관련 업체 및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2)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서울대학교 교직원 관련 업체 및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법령상(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도급인*으로서 「산업안전보건법」 상 도급인에 해당하는 의무를 철저히 이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⓵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⓶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⓷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⓸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도급인: 발주자로부터 해당 용역를 최초로 도급받는 수급인 또는 건설공사의 시공을 주도하여 총괄·관리하는 자 

   (2) 입찰참가자는 아래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공사(용역, 제조구매)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공사(용역, 제조구매)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지침) 

5. 공사(용역, 제조구매)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공사(용역, 제조구매)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9. 공사(용역, 제조구매)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10.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11.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조달청지침) 

 

   (3) 전자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전화: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확인하 시기 바랍니다. 

   (5) 서울대학교(시설관리국)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기관으로 품질시스템 표준(매뉴얼ㆍ규정ㆍ절차서)을 적용합니다. 

   (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클린행정센터 (http://clean.snu.ac.kr/) 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7) 면세사업자는 입찰(견적)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14. 

 

 

 

서울대학교 시설지원과 분임재무원 

 

 

 

 

 

 

 

 

 

교직원 관련 업체 및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입찰건명 :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서울대학교 교직원 및 교직원 친족(친족의 범위는 민법 767조, 777조)이 설립하였거나 취업한 업체가 아니며, 서울대학교 퇴직자(퇴직 후 2년이내)를 영입하않았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만일 이와 사실이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기재)  

 

 

 

일반 계약용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1년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또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만료 후 2년간은 서울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   .   . 

                                                 서 약 자 :                  

 

                                                 대    표 :             (인)  

     

      서울대학교 시설지원과 분임재무원  귀하 

일반 계약용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사 업 명  )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1. (   업 체 명   )는 사 업 명   ) 시작 전 위험성 평가와 근로자의 안전보건교육을 직접 실시하며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사용되는 위험물질에 관한 안전보건 정보 제공 및 위험장소 예방조치를 소홀함없이 할 것이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공법 변경, 공사기간 단축을 하지 않겠습니다. 

3. (   업 체 명   )는 도급인 사업주의 안전보건협의체 구성·운영 및 작업장 순회점검, 합동 안전·보건 점검 요청 시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 체 명  )는 본 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