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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53577-000 공고일시  2025/11/14 10:44
공고명 연동 주민센터 청사 신축사업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P.Q.후 가격입찰)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고담당자 오영종(☎: 064-728-20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11-03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0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58,023,000 원
   
배정예산
2,058,023,000 원
   
추정가격
1,870,930,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시 공고 제 2025-3591 호 

(조달청 공고번호 : R25BK01153577-000)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P.Q 후 가격입찰) 

 

【전자입찰 공고 시행에 따른 안내】 

  가. 본 건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산장비 부족, 인증절차 미비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에 참가가 곤란한 업체에서는 조달청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 시에서 집행하는 모든 전자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라. 조달청 시스템 장애로 인한 사고 이외에 개별적인 PC이용법 미숙지, 전자입찰 절차 미숙, 기타 컴퓨터 장애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을 명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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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연동 주민센터 청사 신축사업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 

나. 용역내용 :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 1식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9개월(장기계속용역) 

라. 추정금액 : ₩2,058,023,000(부가가치세,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마. 기초금액 : ₩2,058,023,000 

 

2. 입찰참가 기간 : 2025. 11. 15. 10:00 ~  2025. 11. 20.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1. 20.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용역은 지방계약법 제2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8조에 따라 차수계약이 적용되는 장기계속용역으로서 예산의 범위 내에서 1차분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2차분 용역 등 이후의 계약은 예산확보 후 낙찰금액에서 1차분 공사 계약금액을 공제한 금액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사업입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본 사업과 관련하여 용역수행능력 평가서를 제출하여 평가결과 입찰참가대상업체로  선정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참가대상업체는 개별통보) 

  나. 입찰참가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 유의사항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규정된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이용하여 2025. 11. 19.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참여비율은 공동수급체가 제출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공동수급비율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입찰, 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PQ대상기술용역 지명경쟁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공용 사용하여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해당용역수행능력평가 점수 65점, 지역업체 참여도 3점, 경영상태 2점, 입찰가격 30점)이 92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수행능력평가항목 중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제외하며 배점한도(만점 1점)를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경영상태 항목은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평가하였기에 배점한도(만점 2점)를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여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상의 추첨결과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가격입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업체에 대하여 모두 면제하되, 단 낙찰자 결정 후 기한내 계약미체결시 등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법령 규정에 의한 불이익처분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된 각항의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대상업체 이외의 업체가 투찰한 입찰은 무효처리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장소 :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참가 마감일시까지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은 제주시 총무과(담당자 임용빈,064-728-2422), 기타 입찰집행과 관련한 서류는 총무과(담당자 오영종,728-2082)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        약서는 우리시 인터넷홈페이지(http://jejusi.go.kr)상의 "청렴계약제 시행안내" 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  타  

가. 입찰자는 계약관계법령, 적격심사기준,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설명서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은 우리시 인터넷홈페이지 (http://jejusi.go.kr)상의 입찰공고란에    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join/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audit.jeju.go.kr/contents/index.php?mid=0309 

 

 

2024년  11월  14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