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53962-000 공고일시  2025/11/14 10:21
공고명 전술배연 교육전문가 양성과정 위탁교육 용역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경기도소방학교 수요기관 경기도 경기도소방학교
공고담당자 한승환(☎: 031-329-02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984,000 원
   
배정예산
27,984,000 원
   
추정가격
25,4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소방학교 입찰공고 제2025-26호 

 

전술배연 교육전문가 양성과정 위탁교육 용역 견적제출 공고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격서(과업지시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경기도 청렴이행서약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교육은 영국 IFE(Institution of Fire Engineers)인정 교육과정의 위탁운영으로 

    교육 완료 후 교육수료자에게 IFE인정 수료증을 교부하여야 함을 주의 바랍니다.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제출 기본사항 

 

 

 

사 업 명 

: 

 전술배연 교육전문가 양성과정 위탁교육 운영 

교육과정/인원 

: 

 IFE인정 Tactical Ventilation Instructor 과정 / 12명 

계약방법 

: 

 소액수의(총액) 견적 제출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사업예산 

: 

 금27,984,000원(금이천칠백구십팔만사천원) 

기초금액 

: 

 금27,984,000원(금이천칠백구십팔만사천원)  ※ 부가세 포함 

납품기간(교육기간) 

: 

 교육종료일로부터 7일(교육기간 12.8~12.12. 예정 / 5일) 

전자입찰서 제출 

: 

 2025. 11. 17.(월) 10:00 ~ 2025. 11. 24.(월) 10:00       

개찰일시 

: 

 2025. 11. 24.(월) 11:00   

개찰장소 

: 

 경기도소방학교 교육지원과 입찰집행 담당관 PC 

 

 

  ※ 본 용역은 총액계약으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소기업 제한, 수의견적계약로 진행하며,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교육의 세부사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고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2. 견적제출(입찰) 자격 

 ※ 본 교육은 영국 IFE(Institution of Fire Engineers)인정 교육과정으로 교육완료 후 

    교육수료자에게 IFE인정 수료증을 교부하여야 계약임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을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하며,「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의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일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통하여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제출(입찰)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및 예정가격 

  • 계약상대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순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지방자치단체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격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소정서식에 의한 구비서류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일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제출참가 신청자는 견적제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경우에는 견적제출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이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견적제출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경기도소방학교의 판단에 따릅니다. 

 

  본 사업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및 시행령에 의거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 「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 제29조의4에 의거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대금청구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견적제출공고 보충정보 제공 및 이의신청 방법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계약관련 및 견적제출공고 문의 : 경기도소방학교(교육지원과) 한승환(031-329-0221) 

    다. 용역(교육) 관련 문의처 : 경기도소방학교(교수운영과) 장동휘(031-329-043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감사총괄과(☎031-8008-2580)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hotline.gg.go.kr)접속 → 공익제보 바로가기 → 부패행위신고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4일 

 

경기도소방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