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방학교 입찰공고 제2025-26호
전술배연 교육전문가 양성과정 위탁교육 용역 견적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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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규격서(과업지시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경기도 청렴이행서약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교육은 영국 IFE(Institution of Fire Engineers)인정 교육과정의 위탁운영으로
교육 완료 후 교육수료자에게 IFE인정 수료증을 교부하여야 함을 주의 바랍니다.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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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 기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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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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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배연 교육전문가 양성과정 위탁교육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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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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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E인정 Tactical Ventilation Instructor 과정 / 1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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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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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총액) 견적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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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선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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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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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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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7,984,000원(금이천칠백구십팔만사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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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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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7,984,000원(금이천칠백구십팔만사천원) ※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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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간(교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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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종료일로부터 7일(교육기간 12.8~12.12. 예정 /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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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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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7.(월) 10:00 ~ 2025. 11. 2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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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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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4.(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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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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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소방학교 교육지원과 입찰집행 담당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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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총액계약으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소기업 제한, 수의견적계약로 진행하며,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교육의 세부사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고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2. 견적제출(입찰)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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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교육은 영국 IFE(Institution of Fire Engineers)인정 교육과정으로 교육완료 후
교육수료자에게 IFE인정 수료증을 교부하여야 계약임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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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 참가자는 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을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하며,「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의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일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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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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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제출(입찰)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및 예정가격
• 계약상대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순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5.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격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소정서식에 의한 구비서류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일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참가 신청자는 견적제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견적제출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시스템이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견적제출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경기도소방학교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사업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및 시행령에 의거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 「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 제29조의4에 의거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대금청구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공고 보충정보 제공 및 이의신청 방법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계약관련 및 견적제출공고 문의 : 경기도소방학교(교육지원과) 한승환(☎ 031-329-0221)
다. 용역(교육) 관련 문의처 : 경기도소방학교(교수운영과) 장동휘(☎031-329-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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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감사총괄과(☎031-8008-2580)로 연락 또는 경기도 홈페이지(hotline.gg.go.kr)접속 → 공익제보 바로가기 → 부패행위신고로 들어오셔서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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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4일
경기도소방학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