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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 용역
제안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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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1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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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과업개요 2
Ⅱ. 요구사항 3
Ⅲ. 제안 요청 내용 4
Ⅳ. 입찰 관련 안내 8
Ⅴ. 제안서 작성기준 및 요령 11
Ⅵ. 제안서 평가 14
[별첨 1] 제안서 평가항목 16
[별첨 2] 제안서 표지 18
[별첨 3] 관련 서식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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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 업 명 : 2026년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 용역
2. 사업의 배경 및 필요성
❍ 지역아동센터의 급식 제공은 학령기 아동의 건강과 신체 발달에 중요한 역할
❍ 이에 아동의 발달 단계와 영양적 요구를 반영하여 체계적으로 수립된 계획에 따라 영양적 균형을 고려한 식품의 제공 필요
❍ 또한 식자재의 구입 및 조리 등의 과정뿐만 아니라 조리실 공간 및 설비, 비품 등 청결과 위생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위탁업체 선정 필요
3. 사업목적
❍ 외부운반 위탁 급식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효율적인 급식 제공
❍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위생적이고,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급식 제공
4. 사업일반
❍ 사업기간: 2026. 1. 1. ~ 2026. 12. 31. (12개월)
※ 정부 정책 변화 등에 따라 계약기간 중 사업이 중단될 수 있음
❍ 사업예산: 금 육천사백오십만원(금 64,500,000원) ※부가세 포함
- 제공일수 및 이용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른 계약 체결
- 2개 이상 업체 컨소시엄 형태 및 하도급 불허
1. 품목 개요
❍ 1식당 1밥, 1국, 4찬, 후식 (육류 또는 생선류 반찬 1개 이상 포함, 기준단가: 10,000원)
※ 주 1회 특식제공
❍ 급식 납품 수량에 따른 식판 및 수저 제공 필수
❍ 기타사항: HACCP 인증업체 위주의 제품 선택 후 공급
❍ 특약사항: 제공된 급식품에 의해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공급업체에 있음
2. 급식 수량 (1일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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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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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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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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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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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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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밖
(아동복지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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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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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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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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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기 중/ 방학중 : 석식 제공
※ 급식 납품수량은 지역아동센터 학생 수 변동 및 이용신청자에 따라 증감
할 수 있음
※ 센터 외부 활동 및 일정 등으로 행사일에는 급식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적어도 3일
전에 급식업체에 안내함.
3. 포장 방법
❍ 센터 단위 포장 (메뉴별 벌크식 포장)
4. 배송 및 납품
❍ 배송방법: 음식 조리 후 2시간 이내에 보온, 보냉 유지하여 차량 운반
❍ 납품기한
- 학기 중 : 평일 석식 16:30
- 방학 중 : 평일 석식 16:30
❍ 납품방법 : 지역아동센터 내부 전달
❍ 납품장소 :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3다길 33 2층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1. 작성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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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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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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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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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급식운영 수행능력
1) 업체 현황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영업종목 등)
2) 최근 2년 이내 위탁 급식 운영 실적
3) 1일 생산 능력
4) 급식 관련 인허가 보유 현황(사본 첨부 및 원본 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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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2년 이내 위탁 급식 실적 확인서 <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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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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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급식 운영계획
1)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2) 급식제조 원가 계산 내역서
3) 식단 운영계획 및 표준 식단표
(4주기준: 원산지, 완제품 사용종류, 알레르기, 영양량 제시)
4)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5)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6) 반찬·국 보관형태, 여유 반찬 지급 및 대체식품 공급 유무
7) 조리도구 및 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8) 잔반 및 쓰레기 처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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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식당 단가내역서 <서식 8>
● 제조원가 계산서 <서식 9>
● 표준식단표 <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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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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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인력 관리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1) 급식 전담직원 및 인력관리 계획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건강검진증 첨부)
2)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3) 최근 2년 이내 급식사고 유무 및 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4)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및 운반차량 소독필증 첨부)
5) HACCP 시스템 적용 업소 지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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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 현황표 <서식 12>
●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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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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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1) 시설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2)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보냉 대책
3) 배식대 운영계획, 급식 배식 방법
(학급 당 배식대 운영 개수, 배식 투입인력, 급식 방법, 차량 운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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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소요시간 산출내역 <서식13>
● 배송차량 운행현황 <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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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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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타 제안 내용
1) 급식 수요자 의견 수렴 방법 및 개선방안
2)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방안
3) 식중독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4) 기타 업체 특별 제안 내용
5) 알레르기반응 아동에 대한 대응 방안(대체식 지원방안)
6) 특식제공계획
7) 권역별 특별행사 지원 계획
8) 간식제공에 대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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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업체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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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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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참고사항
급식품의 영양기준
❍ 「학교급식법」제11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에 의한 학교급식의 영양관리기준과 식단 작성 시 고려하여야 할 사항을 충족시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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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학교급식의 영양관리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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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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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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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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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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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A
(㎍ R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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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아민
(비타민B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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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보플라빈
(비타민B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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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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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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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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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필요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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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섭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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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필요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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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섭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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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필요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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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섭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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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필요량
|
권장
섭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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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필요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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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
섭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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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필요량
|
권장
섭취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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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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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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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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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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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
|
150
|
0.17
|
0.24
|
0.24
|
0.30
|
13.4
|
16.7
|
200
|
234
|
2.4
|
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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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학년
|
670
|
16.7
|
137
|
200
|
0.24
|
0.30
|
0.30
|
0.37
|
18.4
|
23.4
|
217
|
267
|
2.7
|
3.7
|
|
여
|
1~3학년
|
500
|
11.7
|
97
|
134
|
0.20
|
0.24
|
0.20
|
0.27
|
13.4
|
16.7
|
200
|
234
|
2.4
|
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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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학년
|
600
|
15.0
|
130
|
184
|
0.27
|
0.30
|
0.27
|
0.34
|
18.4
|
23.4
|
217
|
267
|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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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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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교급식의 영양관리기준은 한끼의 기준량을 제시한 것으로 학생 집단의 성장 및 건강상태, 활동정도, 지역적 상황 등을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2. 영양관리기준은 계절별로 연속 5일씩 1인당 평균영양공급량을 평가하되, 준수범위는 다음과 같다.
가. 에너지는 학교급식의 영양관리기준 에너지의 ±10%로 하되,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의 에너지 비율이 각각 55~65% : 7~20% : 15~30%가 되도록 한다.
나. 단백질은 학교급식 영양관리기준의 단백질량 이상으로 공급하되, 총공급에너지 중 단백질 에너지가 차지하는 비율이 20%를 넘지 않도록 한다.
다. 비타민A, 티아민, 리보플라빈, 비타민C, 칼슘, 철은 학교급식 영양관리기준의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최소한 평균필요량 이상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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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제시
❍ 제안서 제출 시 4주 기준 식단표 제시(식단, 원산지표시, 영양량 포함)
❍ 「학교급식법」 제10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의한 식재료의 품질관리기준에 적합한 식재료를 사용하여야 한다.
❍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4조 제1항 학교급식 식재료의 품질관리기준 및 농수산물의 원산지표시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에 의하여 식재료(쌀, 김치, 육류, 생선류) 원산지를 표시하며,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의거 알레르기 유발식품을 표시하여 표준식단표를 4주 기준으로 작성하여 제안서 제출 시 제시하여야 한다.
❍ 급식 납품 시 과업수행자는 월간 식단표(영양사에 의해 학령기 아동 1일 권장 Kcal 계산된 식단표)를 작성하여 발주자에게 급식 개시 15일 전까지 제출 후 승인받아야 한다.
❍ 급식업체는 납품받는 식재료의 원산지와 납품받는 식재료 중 「식품위생법」제48조 제1항 및 「축산물위생관리법」제9조 제1항에 따른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이 적용되는 식재료의 목록을 식단표에 기재하여 미리 발주자에게 공지하여야 한다.
급식품의 내용 및 영양
❍ 메뉴구성: 1식당 1밥, 1국, 4찬(김치류 포함)이상
❍ “학교급식의 영양관리기준”과 “학교급식 식재료의 품질관리기준”에 근거하여 납품한다.
- 농산물: 국내산 사용 원칙 (시기에 따라 국내산 품목이 생산되지 않을 경우 수입산 사용)
- 수산물: 국내산, 원양산 사용 원칙 (국내산 생산이 불가한 제품은 수입산을 사용하되, 일본산은 사용 금지)
- 축산물: 소(국내산, 3등급 이상), 돼지(국내산, 2등급 이상), 닭고기(국내산, 1등급 이상 권장), 계란(국내산, 1등급 이상 권장), 오리고기(국내산, 1등급 이상 권장)
- 공산품: 육가공품은 국내산 제품으로 사용하며, HACCP이 적용된 품목 사용
- 김치류: 모든 재료는 국내산이며 상수도 시설에서 HACCP 인증 업체 생산된 제품 사용
- 곡 류: 밥은 되도록 잡곡밥으로 구성하며, 최근 1년 이내에 생산된 일반미 사용
❍ 급식업체가 외부에서 제조·가공한 식품(밥, 국, 반찬 등)을 지정장소(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내부 지정된 위치로 운반한다.
❍ 매월 식단표 작성 후 급식 개시 7일 전까지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로
제출, 담당자 사전 검토 후 납품한다.
※ 지역아동센터 공식메일 : skypoomcenter@daum.net
❍ 다양한 자연식품 사용을 기본으로 하고, 가공식품을 사용할 경우 안전성이 확보된 식품에 한하여 사용토록 한다.
❍ 튀김 음식류 과다제공 지양
❍ MSG 등 화학조미료 과다 사용 금지
❍ 급식비 단가 대비 식재료비는 65%이상 사용
❍ 축산물(가금류 포함)을 사용할 경우 국내산만 사용하며, 관련 자료(축산물 등급판정확인서, 도축증명서 등) 요구 시 제공
❍ 식재료(특히 수산물)의 방사능 안전성 여부 확인을 위해 방사능 검사결과서 등을 요청할 경우 제출해야 함
❍ 육류 및 육가공품은 HACCP 인증 업체 제품 사용
❍ 육류 공급 시 등급판정서, 도축증명서를 월마다 제출을 요구할 수있음. (닭고기, 오리고기, 달걀포함)
❍ 염분, 유지류 또는 식품첨가물 등의 과다 사용 주의
❍ 당 함량이 높은 물엿, 설탕 등의 과다 사용 지양
❍ 고열량, 저영양 상품의 제공 금지
❍ 마가린 등 트랜스지방이 포함된 식품 사용 지양
❍ 메뉴변경 시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의 승인 하에 변경하고, 변경된 식단의 급식은 변경 전 식단 이상이 되도록 한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및 이용자(학생, 학부모)의 건의사항 발생 시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와 업체 간 협의할 수 있어야 한다.
❍ 식재료 단가 및 식품비 사용비율 공개: 반기별
❍ 급식 납품 시 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에 급식 실물사진 제출
급식품의 유지 관리
❍ 보온 및 보냉탑 장착 차량 및 보온유지 가능 용기에 급식품 적재 운반
❍ 식품을 운반하는 동안 먼지와 다른 오염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해야 함
❍ 운반 도중 식품의 오염 및 쏟아짐 방지를 위하여 용기가 밀폐되어야 함
❍ 운반차량은 매일 1회 이상 내부 청소하여 청결상태를 유지
❍ 운반담당자는 개인위생 및 청결한 복장을 갖추어야 함
❍ 급식품의 각 시설도착 및 공급시간 엄밀히 준수
❍ 급식은 당일 조리되어야 하며, 신선도 및 이상 유무를 철저히 확인한다.
❍ 외부운반급식관련 장부 비치 (위생안전점검표, 식재료 검수일지, 거래명세표, 외부운반급식 공급 계약서 및 외부업체 운반 위탁급식일지)
❍ 반드시 매회 1인 분량(150g 이상)의 보존식을 업체에서 –18℃이하에서 144시간 이상 보관하고(식중독 등 위생사고 시 분석자료, 보존식 기록지 첨부), 각종 보험을 통한 사고보상을 체계화 한다.
❍ 급식업체는 소속 직원에게 반기별 1회 이상 위생 안전 교육 실시
※ 위 사항들의 책임 및 제안요청서(이하 제반서류 일체)의 내용을 위반하였을 때는 급식을 제공하는 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1. 일반사항
❍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제175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공고기간: 2025. 11 . 13.(목) ~ 2025. 11. 24 .(월)
❍ 입찰참가등록(직찰)
- 일 시: 2025. 11 . 13.(목) ~ 2025. 11. 24 .(월)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에 참여하여 제안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업체
- 입찰 참가 신청 현재 「식품위생법」 제37조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
-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면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요구사항을 따르지 아니한 업체는 선정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근거법령 중소기업제품 판로지원법 제4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강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3. 입찰 및 제안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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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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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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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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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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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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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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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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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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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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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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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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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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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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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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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 일정은 우리 지역아동센터 사업추진여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제안서 제출 안내
❍ 제출방법: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방문제출
- 제출일시: 2025. 11 . 13.(목) ~ 2025. 11. 24 .(월)
- 접수장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23다길33 2층 하늘품의집지역아동센터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신청인 란은 반드시 본인 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내방 등록
- 제안서 8부
- 제안서 동일 내용의 PPT 파일이 담긴 USB 1개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명원(국세청 홈텍스 발급)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개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서약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제안요청서 참조)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입찰 마감일 전까지 유효기간 내)
-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신분증 지참)
-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각 1부
①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②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및 급식제조원가계산서
③ 표준식단표(1~4주차)
④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⑤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⑥ 배송(운반) 소요시간 산출 내역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제출마감일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 제출된 제안서 및 입찰 참가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입찰 참여
❍ 필독사항
- 제안서는 입찰참가서류를 갖추어 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대표자 또는 법인의 직인을 날인하여야 함(대리인 제출 시 대표자의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5. 제안요청 설명회: 미개최
6. 입찰참가업체 준수사항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까지 완료하여야 함
❍ 입찰참가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되며, 발주처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제안서 작성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 입찰참가업체는 평가위원 대상자에게 사전접촉, 사전설명 및 부정행위를 금지함
· 비리행위: 법률 등 규정에 어긋난 행위(뇌물ㆍ금품수수 등)
· 부정행위: 자기 회사의 이익이나 상대편 회사의 불이익을 목적으로 행하는 부도덕한 행위(담합, 청탁, 의도적 심의방해 등)
1. 제안서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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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위탁 급식 운영 및 수행능력
1) 업체 현황 및 연혁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대표자, 주소, 설립일, 영업종목,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등
2) 위탁급식 실적: 최근 2년 이내 위탁급식 실적증명(실적증명서 첨부)
3) 1일 생산 능력: 1식 급식 제공 가능 인원수 등 표시
4)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등 관련 허가증
나. 급식운영 계획
1)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 산출근거 첨부
2)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첨부
3)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4주기준)
4)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5) 식자재 구매 조달방법: 구매, 비축 관리, 검수, 신선도 유지방안 등
6)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여유 반찬 지급 유무
- 여유반찬 지급 시 공급량의 몇% 지급, 대체식품 확보 유무(예시 2가지)
7) 조리도구 및 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8) 잔반 및 쓰레기 처리계획
다.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1) 급식 전담 직원 등 인력관리
2)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화재 보험증 등 사본 등 첨부
3) 급식사고 유무: 최근 2년 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4)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5)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시스템)적용 업소 지정 여부
라.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1) 업체에서 시설(하늘품의집 지역아동센터 기준)까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2)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보냉 대책
3) 배식대 운영계획, 급식 배식 방법
마. 기타 제안 내용
1) 급식 수요자의 의견수렴 방법 및 개선 방안
2)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
3) 식중독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4) 업체 특별 제안 내용
5) 알레르기반응 아동에 대한 대응 방안(대체식지원방안)
6) 특식제공계획
7) 권역별 특별행사 지원계획
8) 간식제공에 대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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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한 경우 세부 목차를 추가하거나 일부 변경 가능
2. 제안서 작성 방법
❍ 제안서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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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표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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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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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4 규격용지(210mm x 297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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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문 용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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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4 규격용지(210mm x 297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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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쇄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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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면, 흑백 또는 컬러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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쪽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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쪽번호 표시는 하단 중앙에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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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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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별첨·서식자료(부속서류 포함) 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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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 작성 방법
-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본 과업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업무파악, 추진전략, 과업 범위 및 내용을 명확하게 기술하여야 함
- 제안서는 제시된 목차 및 작성 방법에 의하여 명료하게 작성
- 제안서는 반드시 한국어로 작성하고,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며, 영어 약어를 사용할 경우 약어표 제공 또는 기술하고, 중요용어 및 신규용어에 대한 용어정의를 제시하여야 함
- 참가신청자는 본 제안요청서에 상세히 기술되지 않았더라도 과업 수행에 필수적이라고 판단되는 사항은 모두 제안하여야 함
-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항목에 포함 또는 별도의 항목으로 추가 작성
- 목차의 항목 중 해당 내용이 없는 경우는 해당항목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간략히 기술
- 제안서 사본(7부) 작성 시 표지 및 내지에 회사 상호, 로고, 주소, 대표자명, URL 주소 등 제안사를 나타낼 수 있는 모든 사항을 표기하지 말 것. 단, 원본 1부에는 표시함
3.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 가능해야 하고, 허위 또는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아니 됨
❍ 제안서 제출 후에는 내용의 수정, 보완, 변경이 불가함
❍ 제안내용의 근거자료 및 참고자료 등은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 기재 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제안서의 내용에 “~할 수도 있다” 또는 “~을 고려하고 있다”, “~가능하다”, “~생각한다”, “~동의한다” 등의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시 실현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지적 재산권을 주장하지 못함
❍ 타인의 지적 재산권 침해 등으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제안자가 모든 법적 책임을 짐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의 증거가 있을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함
❍ 계약 전‧후에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계약이 해제 또는 해지되며, 이에 따른 인적‧물적‧기간적 손실에 따른 일체 손해배상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음
❍ 입찰참가자는 심사결과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본 공고와 관련하여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름
4. 제안서 효력 및 보안유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공단의 승인 없이 수정·추가·대체할 수 없음
❍ 우리 기관은 필요시 입찰참가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외 사항은 인정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대한 해석상 문제가 있을 경우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우선하며, 이견이 있을 경우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함
❍ 입찰참가업체는 본 용역 관련하여 공사로부터 취득한 모든 자료를 외부에 유출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도록 하여야 함
❍ 입찰참가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이 원칙임
1. 제안서 평가요소
❍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평가항목 별첨)
- 상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본 사업의 유형 및 특성에 맞게 조정하였음
- 제안서 평가기준: 총점 100점
2. 제안설명회
❍ 개최일시: 2025년 12월 03일 수요일 14시 00분
❍ 업체별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내외로 하며 발표순서는 접수순으로 진행
❍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은 같아야 하고, 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함
❍ 제안업체가 제안서 평가 시작 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간주
❍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 사항의 확인 요청이 있을 시 제안업체는 이에 응해야 함
❍ 제안서 평가일에 불참한 경우 제안서로만 평가하며, 참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업체의 책임으로 함
3. 제안서 평가방법
❍ 평가항목 및 배점은 제안서 평가 100점을 만점으로 한다.
❍ 제안서에 의한 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 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다.
❍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는 사항은 평가하지 않으며, 평가항목에 관련되는 근거자료를 제시하지 않는 경우는 “해당사항 없음(0점 처리)”으로 간주함
❍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았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하며, 기한까지 보완 요구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 평가위원들에게 제안내용을 사전 설명하는 것을 금지하며 위반 시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제안서의 평가점수의 소수점 처리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 제안서 평가는 평가항목 및 배점표에 의해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심의․평가하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입찰가격평가점수 평점산식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참조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기준
❍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제안서를 평가하는 경우 제안서평가위원회(이하“위원회”라고 함)의 심의를 거쳐야 한다.
❍ 위원회는 국가와 다른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 해당 사업 및 계약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등으로 구성하며, 위원회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세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4절 1. 위원회 구성에 따라 구성한다.
5. 협상 절차
❍ 계약담당자는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1. 평가분야 및 배점표
|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한도
|
|
계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
서류평가
|
: 제출 서류 및 제안서를 완비하였는지
여부로 배점함
|
10
|
|
급식 운영
수행 능력
|
● 위탁급식 운영 실적 (최근 2년간 아동 위탁급식 실적)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신뢰도 (HACCP, ISO 인증, 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 제안업체 경영상태
|
10
|
|
정성적
평가
분야
|
급식
운영 계획
|
●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 구성 비율
● 급식제조원가 계산내역서
● 표준식단표(영양관리), 식재료의 품질
●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 방안
● 조리도구 및 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 잔반 및 쓰레기 처리 계획 (기타제안운영포함)
|
30
|
|
시설‧안전
관리
|
● 급식시설의 위생상태 관리 방안
● 안전관리 계획 및 안전관리보험 가입, 사고보상 대책
● 최근 2년간 급식사고 유무
|
10
|
|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
● 돌봄센터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 배식대 운영계획, 급식 배식 방법 등
|
10
|
|
기타제안사항
|
● 급식수요자의견 수렴방법 및 개선방안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방안
● 식중독 사고 발생 시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 기타 업체 특별 제안내용
● 알레르기반영 아동에 대한 대응 방안
(대체식지원방안)
● 특식제공계획
● 권역별 특별행사 지원계획
● 간식제공에 대한 계획
|
10
|
|
가격평가
|
● 입찰가격평가분야
|
20
|
2.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① 서류평가 (제출서류의 준비성(원본기준)) - 총 10점
: 제출 서류 및 제안서를 완비하였는지 여부로 배점함
② 정량적 평가 (급식운영 수행능력) - 총 10점
1) 위탁급식 운영 실적- (3점)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3점)
3) 신뢰도- (2점)
4) 제안업체경영상태 - (2점)
③ 정성적 평가 - (60점)
: 급식운영계획, 시설안전관리, 급식운반방법 등 기관목적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안, 심사 평가자의 의견 등으로 항목을 나누어 평가를 함.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기준
|
평가기준
|
배점
|
|
총 점
|
60
|
평가 항목별 다름
|
|
정
성
평
가
|
1. 급식운영계획
|
30
|
● 1식당 단가 구성 비율
● 급식제조원가 계산 내역서
|
5
|
|
● 표준식단표
|
5
|
|
● 식재료의 품질
|
5
|
|
● 식재로 구매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 방안
|
5
|
|
● 조리도구 및 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
5
|
|
● 잔반 및 쓰레기 처리 계획
|
5
|
|
2. 시설안전관리
|
10
|
● 급식시설의 위생상태 관리 방안
|
3
|
|
● 안전관리 계획, 안전관리보험 가입, 사고보상 대책
|
4
|
|
● 최근 2년간 급식사고 유무
|
3
|
|
3. 급식운반방법
|
10
|
● 시설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3
|
|
●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
4
|
|
● 배식대 운영계획, 급식 배식 방법
|
3
|
|
4. 기타제안사항
|
10
|
● 급식수요자의견 수렴방법 및 개선방안
|
2
|
|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방안
|
1
|
|
● 식중독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
1
|
|
● 기타 업체 특별 제안내용
|
1
|
|
● 알레르기반영 아동에 대한 대응 방안 (대체식지원방안)
|
1
|
|
● 특식제공계획
|
1
|
|
● 권역별 특별행사 지원계획
|
2
|
|
● 간식제공에 대한 계획
|
1
|
3. 가격평가 - (20점)
|
평가항목
|
배점
기준
|
평가기준
|
배점
|
|
가격평가
|
20
|
● 입찰가격
|
20
|
2026년 하늘품의집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 용역
2025. .
※ 표지크기는 A4, 종, 백상지, 좌철(스프링사용 불가)하고, 제안사명은 1부만 표기 (7부에는 제안사를 나타낼 수 있는 어떤 표기도 할 수 없음)
|
<서식 1> 입찰 참가신청서 22
<서식 2>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 23
<서식 3> 서약서 26
<서식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27
<서식 5> 위임장 28
<서식 6> 위탁 급식 실적 확인서 29
<서식 7>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사고유무 확인서 30
<서식 8>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31
<서식 9> 급식제조 원가계산서 32
<서식 10> 표준식단표 33
<서식 11> 냉동‧냉장 탑차 및 배송차량 운행 현황 34
<서식 12> 직원 현황표 35
<서식 13> 배송(운반) 소요시간 산출내역 36
<참고>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서류 체크리스트 37
|
<서식 1>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
입
찰
개
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제2025- 호
|
입 찰 일 자
|
|
|
입찰건명
|
2025년 OO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 용역
|
|
입
찰
보
증
금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본인은 귀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 보증금을 면제 받았으나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납부치 않을 경우에는 귀 발주처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함
|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공릉지역아동센터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기관에서 정한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첨부서류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2025. . .
신 청 인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
<서식 2>
※ 다음 내용은 작성예시이며, 세부 목차 추가 및 양식 일부 수정 가능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
1. 위탁 급식 운영 및 수행능력
가. 업체 현황 및 연혁 :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첨부
|
회 사 명
|
|
대 표 자
|
|
|
영 업 종 목
|
|
|
주 소
|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
< 주요 연혁 >
|
나. 회사조직 및 인원 현황
- 회사개요
- 회사현황
다. 위탁 급식 실적 : 최근 2년 이내 위탁 급식 실적(실적증명서 첨부)
라. 1일 생산 능력
- 1식 급식 제공 가능 인원수 등 표시
마.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등 관련 허가증
2. 급식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 산출근거 첨부
나.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첨부
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4주기준)
- 식단운영계획
- 식단 작성 시 고려사항
라.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마. 식자재 구매 조달방법
-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 구매, 비축 관리, 검수, 신선도 유지 방안 등
바.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여유 반찬 지급 유무
- 반찬, 국, 보관 형태
- 여유반찬 지급 유무, 여유반찬 지급 시 급식 공급량의 몇 % 지급
- 대체식품 확보 유무(예시 2가지)
사. 조리도구 및 식판 등 위생관리 방안
아. 잔반 및 쓰레기 처리계획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 전담 직원 등 인력관리
- 인력보유현황 : 영양사‧조리사 면허증, 재직증명서, 건강진단서 등 첨부
|
구 분
|
성 명
|
직 위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건강진단 결과
|
|
관 리
|
|
|
|
|
|
|
배 송
|
|
|
|
|
|
|
조 리
|
|
|
|
|
|
|
( )부문
|
|
|
|
|
|
- 인력관리방안 등
나.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 화재 보험증 등 사본 등 첨부
다. 급식사고 유무
최근 2년 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라.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및 운반차량 소독 필증 첨부
- 시설 및 장비 보유현황
|
순
|
내 역
|
규 격
|
비 고
|
|
1
|
작업장 전용면적
|
㎡ ( 평)
|
전처리실 ㎡
조 리 실 ㎡
세 척 실 ㎡
기 타 ㎡
|
|
2
|
냉동‧냉장보관창고 면적
|
㎡ ( 평)
|
|
|
3
|
조리기구 보유현황
|
별도 작성
|
|
|
4
|
냉동·냉장 차량 현황
|
별도 작성
|
냉동/냉장차량 구분
|
마.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시스템)적용 업소 지정 여부
HACCP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등 첨부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시설과의 거리 ( ) Km
납품소요시간 ( ) 분
|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 보냉 대책
다. 배식대 운영계획, 급식 배식 방법(시설 당 배식대 운영 개수, 배식 투입 인력, 급식 방법, 차량 운영 등)
5. 기타 제안 내용
가. 급식 수요자의 의견수렴 방법 및 개선 방안
- 위탁 급식 실시 이후 설문 조사, 학부모 검수 참여 및 모니터링 활동 결과에 대한 의견수렴 등
나. 긴급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
- 예기치 않았던 기계의 고장, 정전, 단수, 가스공급 중단, 물품구입의 곤란 등에 따른 긴급사태 시 급식 대책 등
다. 식중독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라. 업체 특별 제안 내용
상기 내용과 같이 OO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를 제출하며, 계약업체 선정 시 제안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제출한 제안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선정 배제나 계약해지 등의 어떠한 조치에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제안업체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서식 3>
|
서 약 서
|
|
회사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
주 소 :
|
연락처 :
|
|
당사는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의 입찰참가와 관련,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에서 정한 제안요청사항에 대한 모든 내용을 준수할 것이며,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고, 만약, 허위・과장된 내용이 발견될 시에는 어떠한 불이익 처분도 감수하겠습니다.
2. 당사는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에서 제안평가를 위해 구성한 평가위원, 평가방법 및 기준,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제안공모 평가결과 사업수행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성실히 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
|
2025. . .
서 약 자 : (인)
|
|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
<서식 4>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모든 공사, 용역, 물품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계약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계약계약에서부터 준공(납품)에 이르기까지 제반계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부실시공, 불량 자재의 사용 및 납품 등 계약 사항을 위반하거나 품질을 떨어뜨리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과 이행 그리고 공사 시행과 준공(납품)등의 전 과정을 통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뇌물공여나 청탁하여 관계직원을 회유하여 편의를 제공받는 등 불법을 묵인하도록 요청하지 않겠으며, 관계직원의 어떠한 불법부당요구에도 단호히 이를 거부하겠습니다.
4.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5.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수의계약 포함)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서약은 당사의 양심과 명예를 걸고 반드시 지킬 것이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 체 명:
대 표 자: (인)
계 약 명: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
<서식 5>
위 임 장
|
대표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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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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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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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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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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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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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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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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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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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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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급식 위탁 용역」에 대한 입찰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대리인 :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
|
※ 지참서류 : 대리참석자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대표자 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
<서식 6>
위탁 급식 실적 확인서
※ 현재 위탁경영 현황, 실적증명서 첨부
1. 최근 2년간(2023 ~2024) 급식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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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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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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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2023.1.1.~2023.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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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2024.1.1.~2024.12.31.)
|
비 고
|
|
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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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
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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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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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
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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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 2년간 급식사고 및 위생관련 지적사항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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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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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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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인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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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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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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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서식 7>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사고유무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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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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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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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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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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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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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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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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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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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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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급식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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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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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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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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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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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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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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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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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행 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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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사고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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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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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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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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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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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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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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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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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
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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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①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② 급식사고 횟수 없을 경우 0으로 표시. 있을 경우 횟수 기재
<서식 8>
1. 업체현황
|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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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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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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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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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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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식당 단가 구성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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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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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당 단가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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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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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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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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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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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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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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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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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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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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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서식 9>
급식제조 원가계산서
|
항 목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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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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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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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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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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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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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접 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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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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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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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양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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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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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리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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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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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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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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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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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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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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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대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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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신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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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용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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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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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반처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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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제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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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광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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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 전기,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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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비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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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가상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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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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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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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입 원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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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원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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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이 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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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 당 단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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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T 포함
|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서식 10>
|
표준 식단표 - 1주차
|
|
주간 급식
영양량/식단
|
월 일(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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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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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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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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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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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재료
|
원산지
|
원산지
|
원산지
|
원산지
|
원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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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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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류/고춧가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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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쇠고기(종류)/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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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고기/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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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고기/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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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고기/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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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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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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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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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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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징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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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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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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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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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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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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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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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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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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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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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kc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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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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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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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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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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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아민(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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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보플라빈(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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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C(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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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슘(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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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분(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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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너지는 권장섭취량의 ±10%, 구성비는 탄수화물(55~70%) : 단백질(7~20%) : 지방(15~30%)
* 1g당 에너지(kcal)는 탄수화물4, 단백질4, 지방9kcal로 환산
* 알레르기정보
①난류, ②우유, ③메밀, ④땅콩, ⑤대두, ⑥밀, ⑦고등어, ⑧게, ⑨새우, ⑩돼지고기, ⑪복숭아,
⑫토마토, ⑬아황산염, ⑭호두, ⑮닭고기, ⑯쇠고기, ⑰오징어, ⑱조개류(굴,전복,홍합)
|
<서식 11>
냉동‧냉장 탑차 및 배송차량 운행 현황
|
차량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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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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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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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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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승인원
(운전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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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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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 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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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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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위와 같이 배송과 관련한 차량 보유현황과 동승자 현황을 제출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서식 12>
직원 현황표
|
번호
|
성명
|
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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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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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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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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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증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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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면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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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붙임. 보건증 및 자격증 사본
위 내역과 같이 전담인력 현황을 제출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서식 13>
배송(운반) 소요시간 산출 내역
붙임. 산출 근거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노원구 OO지역아동센터 귀하
<참고>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서류 체크리스트
▣ 제안서 제출 수량
○ 제안서 8 부(원본 1 부, 사본 7부) – 사본에는 업체명, 로고, 대표자 등 비공개 처리
○ PT 발표본 usb 1개 – 제안설명회 당일 반환 예정
○ 증빙자료 원본(실적 등) 1부
▣ 입찰 참가 제출서류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신분증 지참)
|
연번
|
서류목록
|
확인
|
연번
|
서류목록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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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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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
사업자등록증 사본
|
|
|
2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
|
7
|
서약서
|
|
|
3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출력)
|
|
8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
|
4
|
법인등기부등본
|
|
9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
5
|
사업자등록증명원(홈택스발급)
|
|
10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
|
▣ 제안서 제출서류
|
연번
|
서류목록
|
확인
|
연번
|
서류목록
|
확인
|
|
1
|
위탁급식 운영 제안서
|
|
9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운반차량 소독 필증
|
|
|
2
|
제안 발표용 PPT 파일이 담긴 USB
|
|
10
|
HACCP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
|
|
3
|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
|
11
|
냉동,냉장 탑차 및 배송차량
운행 현황
|
|
|
4
|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사고유무
확인서
|
|
12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
|
|
5
|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
|
13
|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
|
|
6
|
급식제조원가계산서
|
|
14
|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
|
|
7
|
표준식단표(1~4주차)
|
|
15
|
배송(운반)소요시간 산출내역
|
|
|
8
|
화재보험, 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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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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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