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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48692-000 공고일시  2025/11/13 14:55
공고명 (긴급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6년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담당자 용철중(☎: 02-810-54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2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2,700,000 원
   
배정예산
132,700,000 원
   
추정가격
120,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 제2025-154호 

 

2026년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재공고(긴급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용역기간 

기초금액 

입찰방식 

공고기간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마감 일시 

2026년도 

서울시 

여성가족재단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계약체결일로부터 

~2026.12.31.까지 

132,700,000원 

(추정가격 120,636,364원, 부가가치세 12,063,636원)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025.11.13.(목) ~2025.11.25.(화) 

2025.11.25.(화) 

14:00까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발주 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금액이 조정되거나 기관의 사정 등으로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이에 따라 계약을 체결했다 하더라도 예산 배정 상황에 따라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음을 인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추후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각 회계연도 예산 심의 결과에 따른 예산 확정 상황(매 회계연도 말)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호 협의하에 과업, 계약특수조건 등의 계약 내용을 변경하여야 함 

입찰에 참가한 것은 위의 내용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 것으로 처리함. 

 

 

2. 입찰참가 자격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문의처 :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의거 자격을 갖춘 업체로 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위의 해당하는 업체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사전 판정 단계에서 부적격처리(제안서 평가 제외)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정의 자격(중·소기업, 소상공인)을 갖춘 업체 

   입찰참가업체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서울특별시 내에 본점이 소재한 업체 

공동수급불허(단독이행만 가능) 

3. 용역 내용 

○ 세부 용역내용은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세부 평가기준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고 

5. 입찰 방법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 : 전자입찰 

    - 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및 마감일 : 2025.11.13.(목) ~ 2025.11.25.(화) 14: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접수 마감일 이후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개찰 진행함 

     ※ G2B 입찰금액과 재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 무효 처리 됨 

○ 구비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직접 제출 

    - 마감일시 : 2025.11.25.(화) 14:00 (당일만 접수 받음) 

    ※ 제출일 당일에만 접수 받으며, 마감시각 내에 제출 장소에 제출한 것을 인정함 (주소지 건물 도착시간 기준 아님) 

    ※ 이메일,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음 (방문 접수만 가능) 

    ※ 점심시간(12시∼13시) 접수 불가 

    - 장    소 : 서울시여성가족재단 5층 512호 경영지원팀 용철중 대리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 발표순서 추첨 

    - 제안서 제출 마감 시간 초과 시 제안서 접수를 받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6. 제출 구비서류 (방문제출) 

○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입찰참가등록, 가격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제출서류 모두 방문제출 해야 하며, 각 서식은 제안요청서 내 붙임 참조 

연번 

제출서류 

서식번호 

비고 

 

입찰참가 신청서 

1-1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1-2 

 

 

입찰유의서 및 서약서 각  

1-3, 1-4 

 

 

보안각서  

1-5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 

인감지참 필수 

- (개인사업자)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 

- (법인사업자)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8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 

나라장터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중소벤처기업부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1부 

 

국세청홈택스  

 

위임장 

1-9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와 함께 제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10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 제출 

(10일 이내) 

 

노동자권리보호이행 서약 

1-11 

최종 계약 체결업체 제출 

 

   ※ 제출자는 신분증 필참.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와 함께 제출 

 

○ 가격제안서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서식번호 

비고 

 

가격제안서 

1-12 

밀봉 및 날인 필수 

 밀봉 및 날인 방법 

※ 서식과 함께 G2B에 제출한 투찰금액 캡쳐본도 함께 밀봉 후 날인 

  

◎ 봉투 앞 면 

『2026년도 블라인드 채용 대행 연간 용역』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재중 

○○○업체명 

대표 ○○○    (인) 

 

날인요 

 

 

 

 ◎ 봉투 뒷 면 

 

 

 

 

○ 기술능력평가 제출서류(정량/정성) 

연번 

제출서류 

서식번호 

비고 

 

정량평가 제안 자기평가 요약서 

2-1 

 

 

제안사 일반현황 

2-2 

정량평가(과업참여자수) 평가에 사용 

제안서 작성시에도 포함 

이력사항 증빙서류 필수제출 

 

제안업체 참여인력 조직 및 인원현황 

2-3 

 

투입인력현황 

2-4 

 

투입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2-5 

 

수행실적 및 사업실적증명서 

2-6 

2-7 

 

 

제안업체 경영상태 

-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확인서(신인도)  

2-8 

서식과 함께 증빙서류 제출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2-9(표지) 

제안서 작성 지침 및 규격 참고 

 

USB 

- 

제출서류 규격 참고 

    

○ 제출서류 규격 

구분 

수량 

규격 

비고 

인쇄 

- 

◦ A4(210㎜×297㎜) 

◦ 단면 인쇄(칼라 허용)  

모든 인쇄물은 해당 규격에 따름 

가격제안서 

1부 

G2B에 제출한 투찰금액 캡쳐본과 함께 밀봉 후 날인 

가격제안서 제출서류 내 밀봉 후 날인 방법 참조 

제안서 

원본 

1부 

◦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총 50페이지 이내(표지 및 간지 제외) 

◦ 제본하여 제출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원본만 해당) 

 

평가본 

(사본) 

9부 

◦ 표지 및 본문 내용에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회사명, BI, CI 등이 표기 금지  

◦ 이외 원본과 동일 

 

제안 

요약서 

원본 

1부 

◦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총 25페이지 이내(표지 및 간지 제외) 

◦ 제본하여 제출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원본만 해당) 

제안서설명회 발표 자료(15분 발표)로 사용 

평가본 

(사본) 

9부 

◦ 표지 및 본문 내용에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회사명, BI, CI 등이 표기 금지  

◦ 이외 원본과 동일 

USB 

1개 

◦ 제안서(①원본/②사본) 파일 

◦ 제안요약서(③원본/④사본) 파일 

제안요약서 ⑤발표본은 파워포인트 또는 PDF변환 파일 

제안서(원본/사본), 제안요약서(원본/사본),
제안요약서 발표본이 구분되게 파일명 명명 

총 5개 파일 저장 

USB 겉면에 회사명 표기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5년 12월 2일 (화) 14:00 예정 

 ※ 내외부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장소는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15분 내외, 질의응답 15분 내외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제안서 심의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발표순서 : 방문 제출 시 발표순서 추첨 예정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8.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기술평가는 평가위원별 제안서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입찰가격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기술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합니다. 

협상은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 합산 후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하며,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추첨으로 정합니다. 

    ※ 제안요청서(첨부파일참조)가 정하는 기준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입찰참가신청서로 대신)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청렴계약입찰유의서)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서에 포함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와 “조세포탈유무확인서약서”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입찰에 참가를 완료한 경우 해당 사항을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찰 후 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에서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별첨)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를 위한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동 법 시행령에 따른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고 관련 법령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계약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사업주 또는 경영책임자 등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동 법 시행령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하여 중대재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에는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행 할 것을 서약하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 사항 

○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는 자(입찰 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함) 

○ 개찰 시 입찰참가자의 자격 유효 여부(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확인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안서 및 제출 구비서류는 제출 마감 일시 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이메일, 택배 및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7) 기타 입찰에 필요한 관련 법령 

○ 적격업체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업목표(실적)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정산하고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 내 채용인원 변동 등의 사유로 응시접수인원 및 평가대상인원 증감 시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가 협의하여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협상 완료 후 최종 낙찰 예정자는 제안서 접수 서류와 별도로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계약 업무 담당자 및 발주부서 사업 담당자가 요구하는 계약 관련 서류(참가 자격 확인을 위한 서류 및 기타 계약 관련 서류) 또는 용역 관련 서류 추가 제출(나라장터를 통한 전자문서 제출 원칙)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문의 

  - 사업문의, 기타 과업내용 및 제안서 작성, 평가에 대한 문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경영기획실 인사팀 한무호 (02-810-5427) 

  - 입찰 공고․집행, 계약체결 문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경영기획실 경영지원팀 용철중 (02-810-5458) 

 

<핫라인, 금품 및 향응, 부당행위 근절을 위한 클린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은 재단 임직원들로부터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계약 과정 전반에 재단 직원에 금품 및 향응 요구 또는 부당행위를 발견하셨을 경우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감사실 

- 신고방법 : 재단 온라인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접수, 감사실 핫라인(02-810-5401), 감사실 팩스(02-810-5144)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 https://www.seoulwomen.or.kr/sfwf/contents/sfwf-cleanReport.do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담당자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재단 담당부서 외에 서울특별시 감사위원회, 서울시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에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2025.11.13.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