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공고 제2025-1080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진안군 공공하수도 기술진단 용역
|
|
용 역 내 용
|
위 치
|
진안군 일원
|
|
용역개요
|
공공하수처리시설 10개소, 하수관로 31개소
|
|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12개월
|
|
추 정 금 액
|
금1,246,261,000원
|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5. 11. 13. 18:00
|
|
추 정 가 격
|
금1,132,964,545원
|
|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5. 11. 19. 15:00
|
|
부 가 가 치 세
|
금113,296,455원
|
|
개 찰 일 시
|
2025. 11. 19. 16:00
|
|
기 초 금 액
|
금1,246,261,000원
|
|
개 찰 장 소
|
진안군 입찰집행관 PC
|
2.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용역의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PQ)결과 입찰참가 적격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자입찰자는 모바일에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공동수급협정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제출한 내용대로 2025. 11. 18.(화) 18:00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우리군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낙찰제로서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며, 심사항목 및 배점기준은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낙찰하한율 79.9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2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해당용역 수행능력의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 항목은 적격심사 평가시 제외하며, 배점한도를 부여합니다.
※ 기술인력에 대해서는 공동수급업체 모두 평가합니다.
※ 사업수행능력평가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적격심사 시 경영상태는 배점한도를 부여합니다.
나. 가격입찰 집행 후 통보받은 심사대상자(입찰집행일로부터 3일 이내에 유선 또는 fax로 개별 통보함)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고, 최종낙찰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가격입찰 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참고)
라.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중요한 오기가 있을 시는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세부기준, 입찰참가조건 및 시방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 경리팀(☎063-430-2276), 기획홍보실 감사법무팀(☎063-430-2644) 및 진안군홈페이지(www.jinan.go.kr → 참여마당)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가자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구체적인 사항중 용역에 관한 사항은 상하수도과 (고광태 ☎063-430-8341)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정의열 ☎063-430-227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13.
진 안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