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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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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51348-000 공고일시  2025/11/13 11:17
공고명 KEPIC 판 편집 및 인쇄 단가계약
공고기관 (사)대한전기협회 수요기관 (사)대한전기협회
공고담당자 강은하(☎: 02-2223-3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2/0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86,642,910 원
   
추정가격
169,675,3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1. 입찰사항 

○ 입찰번호 : 제25-030호 

○ 입 찰 명 : KEPIC 판 편집 및 인쇄 단가계약 

○ 설계금액 : 186,642,910원(부가세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7.12.31. 

   (인쇄 단가계약 : 2026.01.01.~2027.12.31.) 

○ 입찰내용 및 제안안내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계약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 단독계약 

 

3. 입찰참가자격 

○ 법령에 의거 허가·인가·면허의 자격을 갖춘 자 

○ 현재 해당 용역에 필요한 시설 또는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최근 1년 이상 계속하여 관련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 

○ 서울특별시에 주된 사업장(본점)이 있는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출판,인쇄)를 소지한 자 

○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거하여 인쇄사 신고필증을 소지한 업체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해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4. 기술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일시 : ~ 2025. 12. 01.(월) 14:00까지 

○ 제출서류  

순번 

             

비 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가격제안서(봉함제출) 

1부 

3 

신청기관 현황 총괄표 

1부 

4 

인쇄물 납품실적 증명서 

1부 

5 

인력현황표 및 주요장비 보유 현황표 

각1부 

6 

인쇄시설증명원(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1부(3개월 이내) 

7 

인쇄사 신고필증 

1부 

8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쇄, 출판/유효기간 내) 

1부 

9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1부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초본) 

1부(3개월 이내) 

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13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접수마감일 기준 유효) 

14 

4대보험(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1개월 이내) 

15 

자격증 사본 또는 증명서(정규직원에 한함) 

1부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1부 

17 

인쇄물 과제물, 실적물 각 2종 

각6부(과업지시서 9p. 참고) 

18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19 

보안 확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1부 

20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 

1부 

21 

(대리인 입찰 참여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모든 사본 증빙서류는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후 제출 

    * 모든 증빙서류의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必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제 출 처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05718)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강은하 차장(02-2223-3622) 

 

5.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직접입찰 방식) 

가격개찰일시 : 2025년 12월 05일(금) 15:00까지 입실 

○ 참가 준비물 및 서류  

  - 사용인감 

  - 신분증,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미지참시 가격개찰 참가가 불가하오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개 찰 장 소 : 대한전기협회 17층 17-1 회의실(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 

○ 입찰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경영관리처 강은하 차장(02-2223-3622) 

○ 용역관련 문의 : 대한전기협회 KEPIC운영처 최병호 차장(02-2223-3764)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대상자 선정은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일점수에 대하여는 제안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 평가배점: 기술평가(70점)와 가격평가(30점)  

가격봉투 개찰 후 제안평가와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 있는 입찰로 협상대상자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을 실시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될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내용을 참조 

 

7. 입찰이행보증금 : 입찰금액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증권 

 

8. 입찰이행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고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 보증금은 당 협회로 귀속 

  

9. 주의사항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 입찰자는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을 위하여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 함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자료는 본 수행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의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됨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025년 11월 13일 

 

대한전기협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