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외초등학교 공고 제2025-37호
2026학년도 남외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공고)
“2026학년도 남외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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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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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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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외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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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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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누리집: http://www.use.go.kr/참여․제안/신문고/부패행위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부패행위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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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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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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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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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남외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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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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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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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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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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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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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4.(월) ~ 2025. 12. 1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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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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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일) ~ 2027. 2. 28.(일)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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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붙임 산출내역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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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77,980,000원(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1.679%)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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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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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4.(월) 13:00 ~ 2025. 12. 19.(금) 11: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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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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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24.(월) 13:00 ~ 2025. 12. 19.(금) 11: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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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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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3.(화) 15:00 ~ (1층 1-4반 교실)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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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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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월) 11:00 남외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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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3조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 및 가격평가 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자와 협상을 통하여 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평가(70점 이상 최고 득점자순으로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적격자와 협상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2025. 11. 24.(월) 13:00 ~ 2025. 12. 19.(금) 11:00(기간 및 시간업수)
※ 평일 09:00~16:00, 접수 마감일 11:00까지 접수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기
4) 제출서류(붙임 2,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 시
다) 청렴서약서 1부.
라) 서약서 1부.
마) 제안서 10부.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바)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아) 사용인장계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차) 인건비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방법 및 장소: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3) 유의사항
가) 1인당 금액 원단위 발생금지, 계약체결 시 1인당 금액에 원단위가 발생 시 원단위 절사한 1인당 금액에 예정인원으로 총액을 산정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12. 23.(화) 15:00 ~
나. 장소: 우리학교 1층 1-4반 교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 장소가 변경되거나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서 설명자: 업체 대표 또는 업체에서 지정한 자(신분증, 위임장 및 임직원여부 확인서류 반드시 제출)
마.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및 질의응답(10분 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5. 12. 26.(금)
사.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하여 평가하며, 평가점수는 기술능력 80%, 입찰가격 20%로 하고,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 20점, 정성적 평가 60점으로 합니다.
아.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가격개찰
가. 일 시: 2025. 12. 29.(월) 11:00
나. 장 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취소 및 유의사항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
가. 협상적격자는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종합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라.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 학교 교무실(☎ 052-285-5300, 담당자 임예린)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 학교 행정실(☎ 052-285-5305, 담당자 서지성)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1. 12.
남외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