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5-5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고(사업)명 : 기초소양 교육연계 교양 교과목 온라인 콘텐츠 개발
라. 기 초 금 액 : \55,000,000원(VAT포함)
사.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 협상에의한 계약(기술 90점+가격 10점)
아.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차.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 및 제안서 평가 일정
|
구 분
|
일 정
|
비 고
|
|
1
|
공고기간
|
2025.11.12. ~ 2025.11.24.
|
|
|
2
|
제안서 접수 마감
|
2025.11.24. 12:00
|
우편도착분에 한함
|
|
3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5.11.24. 17:00
|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소회의실
|
|
4
|
협상적격자 선정, 통지
|
2025.11.25. ~
|
|
|
5
|
협상 기간
|
협상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
|
6
|
계약
|
협상완료일부터 10일 이내
|
|
※ 제안설명회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자격 구비자로서 소정의 구비서류(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아래 업종 중 하나 이상 등록된 업체
1)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9)
2) 이러닝사업자(이러닝콘텐츠업)(업종코드 : 6527)
3)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 3244)
마. 입찰 등록일까지 주 사업장(본점) 소재지를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천광역시 포함)에 둔 자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인덕대학교 217-82-00619)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단, 동법시행령 제37조 제2항 보증기관이 발행하는 보증서로 제출 가능
나. 낙찰자가 지정한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우선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 90점 + 가격 10점)
가. 선정 절차
- 입찰공고 → 현장설명회(생략) → 입찰서류, 제안서 입찰 등록(우편) → 제안서평가위원 심사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및 협상 → 계약체결 → 사업수행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한다.
다. 평가 점수는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로 구성한다.
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마. 평가 후 협상순서는 평가 종합 결과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한다.
바. 평가 후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한다.
사.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업체를 선정한다.
아.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과업범위 일정, 요건 부합성 등 주요 내용에 대해 수정, 보완, 변경, 추가, 삭제하고 그 내용을 협상하여 조정 가능하다.
자.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다.
차.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따라 14일의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다.
카.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타.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파.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821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5. 선정된 사업자의 수행
가. 본 사업을 수행하는 계약상대자(이하 “사업자”라 한다)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 권한을 갖고 사업을 추진하되,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여야 한다.
나. 본 사업은 본 제안요청서 및 사업자의 제안서를 근거로 수행하여야 한다.
다. 사업자는 계약 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세부사업 추진계획서를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본 대학은 필요시 계획서의 보완을 요구할 수 있다. 사업자는 요구사항을 성실히 반영하여야 한다.
라. 사업자는 본 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하여 계약이행 과정에서 본 대학의 지도·감독에 성실히 응하여야 하며, 지적된 사항은 신속히 보완하여야 한다.
6. 입찰 참가 시 제출 서류(우편으로만 제출, 메일 또는 직접제출 불허)
※ 수신처 : 서울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사무처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 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또는 입찰기준일을 포함하는 유효한 문서이어야 함
가. 나라장터 제출(파일형식 PDF)
|
연번
|
문서명
|
수량
|
비고
|
|
1
|
입찰참가신청서
|
1
|
[별지서식 1호]
|
|
2
|
실적증명서(원본)
|
1
|
[별지서식 2호]
|
|
3
|
확약서
|
1
|
[별지서식 3호]
|
|
4
|
청렴계약서(서약서)
|
1
|
[별지서식 4호]
|
|
5
|
일반현황 및 연혁
|
1
|
[별지서식 5호]
|
|
6
|
최근 3년간 사업실적
|
1
|
[별지서식 6호]
|
|
7
|
참여직원 현황
|
1
|
[별지서식 7호]
|
|
8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밀봉하여 제출)
|
1
|
[별지서식 8호]
|
|
9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1
|
공공기관 제출용
|
|
10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
1
|
|
|
11
|
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 1
|
(원본대조필)
|
|
12
|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해당)
|
1
|
|
|
13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
가 1
|
|
|
14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
1
|
5% 이상
|
|
15
|
제안서 (별지서식 포함 50쪽 이내)
|
1
|
|
|
16
|
PT발표 자료(파일 형식 : ppt)
|
1
|
USB로 제출
|
※ 제출하는 파일의 형식은 연번+문서명으로함
(예 : 1.입찰참가신청서.pdf, 10.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pdf)
▶ 상기 1 ~ 15의 입찰제출서류는 나라장터(G2B)에 반드시 등록(가격투찰 포함) 해야함
▶ 상기 1 ~ 15의 원본서류 1부는 제출마감일 이전 본 대학에 우편(등기)으로 도착해야함
▶ 나라장터(G2B) 또는 원본서류 미등록(제출)시 입찰참가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될수 있음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등 공고내용,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한다.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다.
바.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사. 추후 선정업체에 한해 대학이 요구하는 증빙서류의 추가 제출(미 제출 시 자격 상실)을 요구할 수 있다.
아. 제안서 제출 시 제안내용 중 허위사실이 밝혀지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처리하며, 선정될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다.
자.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되고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을 파기를 할 수 있다.
차.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가. 업무 담당부서 : 교무처 (02-950-7064, 7062)
나. 계약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02-950-7125)
2025년 11월 12일
인덕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