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중학교 공고 제2025 – 33 호
2026학년도 한수중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선정 공고〔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한수중학교 2026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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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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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한수중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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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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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5월 7일 ~ 2026년 5월 8일 (1박 2일)
경기도 소재 수련시설 (* 수련활동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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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및
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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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690,000원(일금 사천삼백육십구만원, 부가가치세 및 교사숙식비 포함)
※ 10학급 총 305명(학생 285명/인솔교사 20명으로 산정, 변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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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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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소재 수련시설
-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부적격업체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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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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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4.(금)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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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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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5.(화) 16: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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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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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수중학교 1층 교육행정실 (과업설명회 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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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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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4.(금)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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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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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5.(화) 16: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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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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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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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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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9.(금) 13:00 이후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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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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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난,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되고, 이로 인한 위약금 및 손해배상은 청구할 수 없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국내여행표준약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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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개요
1) 예상인원: 총 305명(학생 285명, 인솔교사 20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경비: 숙식비(1박 4식),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기타 경비를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상세내용 참조
3) 기초금액은 학생 285명과 인솔교직원 20명, 총 305명 기준으로 산정되었으며,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임.
4) 본 입찰건은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조정 불가하며, 선금 지급 불가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등 관련서류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은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청소년수련관)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아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수련시설의 소재지는 경기도 내로 한정)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참가 학생 수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프로그램 세부 진행이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활동 공간을 보유해야 함.
다.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적정”을 받은 업체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수(數)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1차 적격업체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선정 → 1차 적격업체 대상 2차 현장답사 → 최종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5년 11월 28일(금) *위원회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6. 규격입찰서(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 : 2025.11.14.(금) 9:00 ~ 2025.11.25.(화) 16:00
(기간내 평일 09:00~16:00)(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1) 제출 장소 : 한수중학교 1층 교육행정실(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117)
2) 제출 방법 :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시 신분증 지참하여야 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11.14.(금) 9:00 ~ 2025.11.25.(화) 16:00
1)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출서류 – (붙임13) 참고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대리인 접수시)위임장(붙임4)과 재직증명서 1부.(신분증 지참)
3)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3부(본교 소정 양식(붙임5))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붙임6)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제본 없이 제출)
4)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관련자료 포함).
7)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 1부.
8)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9)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0)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등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파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1부.
11)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청소년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현황 포함) 각 1부.
12) 재직여부 확인을 위한 4대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1부.
13) 각종 보험증권 사본(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 가스보험 등) 각 1부.
14)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소독, 수질검사 등 안전점검 관련서류 사본 각 1부.
15)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6)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7)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5년 이내
▷ 금액 및 참가학생수 반드시 명기
1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21)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공고일이후 발행분)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12.19.(금) 13:00 이후, 한수중학교 입찰담당관 PC
※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규격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1차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1차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2차 현장 답사 후 최종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2. 계약체결
가. 최종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9)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참가자는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본 공고문, 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회계예규, 고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본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해석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ken.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G2B”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담당자 ☎ 031-929-4712
- 제안서 평가 및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사항 : 2학년부 담당자 ☎ 031-929-4740
붙임 1.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일정표 1부.
2.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부.
4. 위임장(양식) 1부.
5.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양식) 1부.
6.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각서(양식) 1부.
8. 확인서(양식) 1부.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2.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제출서류 목록 1부. 끝.
2025. 11. 14.
한수중학교장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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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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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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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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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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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숙소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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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8:00
|
아침 식사 및 휴식
|
|
09:00
|
|
인성, 협동심, 체력 등을 함양하는 프로그램
|
|
10:00
|
인원 점검 및 출발
|
|
11:00
|
수련원 도착
|
엔딩
|
|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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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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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90분)
|
|
13:00
|
숙소이동
|
|
|
인성, 협동심, 체력 등을 함양하는 프로그램
|
|
14:00
|
|
15:00
|
|
휴식
|
|
16:00
|
인성, 협동심, 체력 등을 함양하는 프로그램
|
|
17:00
|
|
저녁 식사 및 휴식
|
|
18:00
|
|
19:00
|
인성, 협동심, 체력 등을 함양하는 프로그램
|
|
20:00
|
|
|
|
21:00
|
세면 및 휴식
|
|
22:00
|
취침 준비 및 취침
|
|
|
[붙임 2] 평가표
[숙박형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제안업체 평가표]
□ 업체명 : 평가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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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점 수
|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5)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학생 100명 이상, 중ㆍ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이하
|
10
8
6
5
|
|
|
2.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청소년
지도자 자격소지 여부(정직원)
|
A. 15명 이상
B. 11명 이상
C. 9명 이상
D. 9명 미만
|
10
8
6
5
|
|
|
3.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
10
8
6
5
|
|
|
4. 여성가족부 종합평가등급(5점)
|
A. 적정
B. 보완
|
5
2
|
|
|
주관적
평가
(65점)
|
5.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5.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
5.2. 체험학습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2
|
1
|
|
5.3. 프로그램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5
|
4
|
3
|
2
|
1
|
|
6.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6.1.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등
|
10
|
7
|
5
|
3
|
0
|
|
6.2. 안전점검, 위생상태
|
5
|
4
|
3
|
2
|
1
|
|
6.3. 대피시설, 유해시설, 기타 편의시설 등
|
5
|
4
|
3
|
2
|
1
|
|
7. 급식 제공 능력(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7.1. 식단표 내용, 가격
|
5
|
4
|
3
|
2
|
0
|
|
7.2. 좌석수, 위생안전, 영양사 배치
|
5
|
4
|
3
|
2
|
1
|
|
8.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8.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안전교육 및 위기대처 매뉴얼 소지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
8.2. 주간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기준
|
10
|
7
|
5
|
3
|
0
|
|
8.3. 행사진행 운영의 편의성
(장소,수용인원,강사,안전성등)
|
5
|
4
|
3
|
2
|
1
|
|
합 계
|
100 점
|
|
● 적격자 선정기준 - 평가 점수 합계가 80점 이상 적격업체
● 추후 활성화위원회 결정에 따라 평가항목 및 일부 배점이 변동될 수 있음
[붙임 3]
|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
|
사업자
등록번호
|
|
|
주 소
|
|
전화번호
|
|
|
대 표 자
|
|
생년월일
|
|
|
입찰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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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수중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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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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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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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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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한수중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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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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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기관의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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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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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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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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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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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한수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한수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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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한수중학교 2026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관련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5. . .
위임자 : (인)
한수중학교장 귀중
[붙임 5]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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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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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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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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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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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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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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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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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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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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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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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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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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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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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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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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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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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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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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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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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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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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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등 상기 경영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근거를 제출할 것
3.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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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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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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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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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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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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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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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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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수학여행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최근 5년 이내)
4. 수련활동 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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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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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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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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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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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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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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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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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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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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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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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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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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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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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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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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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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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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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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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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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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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와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산출내역서 사본 각 1부
(해당서류 제출자만 평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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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붙임1] 일정표 참조)
- 본 공고문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기본 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수련활동 일정수행에 대한 제안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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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1박4식)
1)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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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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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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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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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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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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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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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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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정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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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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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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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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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종
보험가입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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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방
검 사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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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기
안전도검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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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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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 숙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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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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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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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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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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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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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도
**시
□▷동
88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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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
423 -
5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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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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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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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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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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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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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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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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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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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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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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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수련시설 등급, 층별․객실별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강당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수질등)ㆍ소방ㆍ전기ㆍ승강기ㆍ가스 안전점검 결과
☞ (증빙 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소는 리조트급 이상으로 1실당 가급적 10명 이하로 배정(객실 규모 당 적정인원 기준에 맞게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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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련시설 전경 및 내부사진 :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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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식당 등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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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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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매뉴,좌석,위치,위생안정,소독/수질검사내역,영양사 정보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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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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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가)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나) 지진․태풍 등 재난에 따른 대피,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기온 강하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모색
- 보험가입한도액: 1인당 한도액 8천만원이상, 1사고당 무한대 (청소년기본법 제25조 규 정에 의한 의무보험가입여부 확인)
- 보험가입범위: 특별수련활동 중 참여 프로그램 보험가입 여부 확인(극기훈련등 고위험 활동시)
※ 유의사항
-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차량 1대 상시 대기할 수 있도록 작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명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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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안전요원 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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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안전요원(안내도우미 겸직) 및 야간안전요원(경비) 배치계획
- 현장체험학습 안전연수 이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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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사. 레크레이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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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안) 및 내용
- 강사수 및 강사 자격, 이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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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
가. 학생 안전계획 제시
나.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학생안전관리 조례 시행규칙 준수계획 제시 등
다. 기타 업체고유의 특징 및 장점
붙임 : 관련 증빙서류 각1부. 끝.
귀교의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 성명 : (인)
한수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 상철 편집,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일정표 등 기타사항은 [붙임1]을 참고하되, 의문사항은 반드시 본교 수련활동 담당교사에게 문의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을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가급적 10명 이하로 배정)
- 같은 반 학생을 같은 숙소에 배정(추후 변동 가능)하되, 남학생 객실과 여학생 객실은 각각 층을 분리하여 배정하는 것을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침구,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나.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다.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장애나 질병 등의 특수상황에 처한 학생도 교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배려해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4.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밥, 국 제외)은 4찬 이상으로 하며 종교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채식을 해야 하는 학생을 위한 채식전용 메뉴를 포함하여 식사를 제공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30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등을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5. 수련활동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1)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2) 안전요원은 체험학습 용역업체에서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6.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7.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8.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한수중학교 2026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한수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학여행 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한수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표자 성 명 : (인)
한수중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표자 성 명 : (인)
한수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낙찰자만 제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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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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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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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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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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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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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명 : 한수중학교 2026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305명(학생 285명, 인솔교사 20명)(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수련일정 : 2026.5.7. ~ 2026.5.8. 1박 2일
4. 수련장소 : 경기도 소재 수련시설
5. 산출금액(=낙찰금액) : 금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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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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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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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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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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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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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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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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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1박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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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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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1박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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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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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밥,국제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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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2식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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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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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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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운영비 및 시설시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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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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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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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
그 외 필요경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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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필요경비(세부내역기재)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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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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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원×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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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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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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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수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수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수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금품, 향응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시 드러날 경우에는 한수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수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수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수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수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
한수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한수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수중학교와 경기도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수중학교와 경기도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한수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한수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한수중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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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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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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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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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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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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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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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한수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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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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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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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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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서구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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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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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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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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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제출서류 목록
○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대리인 접수시)위임장(붙임4)과 재직증명서 1부.(신분증 지참)
3.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및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자료(최소 ‘우수’ 이상) 1부.
6.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7.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8. 수련시설 각종 보험증권(영업배상, 생산물책임, 화재, 전기, 가스 등) 사본 1부.
9.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등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파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1부.
10. 수련활동 지도자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여부 확인을 위한 4대보험 가입명부 각 1부.
11.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소독, 수질검사 등 안전위생관련서류 사본 각 1부.
12. 집단급시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3. 영양사/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4.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5년이내, 금액, 참가학생수 명기/g2b 서식/수요기관 전자직인날인 필수. (만일 조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인정하지 않음)
15.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 각 1부.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4대보험완납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행분)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제출서류
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수련활동 실시 10일전까지 제출서류
1. 안전요원 및 지도자 명단, 성범죄및아동학대전력조회동의서 1부.
2. 기타 계약시 제출한 서류에서 갱신되거나 변경된 서류 일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