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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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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49367-000 공고일시  2025/11/12 14:38
공고명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기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허성민(☎: 02-474-31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03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03 19:00 개찰(입찰)일시 2025/12/03 2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0,000,000 원
   
추정가격
1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1. 개요 

  가. 공 고 명 :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나. 사업내용 : 무료급식(경로식당, 도시락배달사업) 등 

  다. 납품품목 : 농산물류, 축산물류,수산물류, 건어물류, 가금류, 김치류, 양곡류, 공산품류, 냉동식품류, 소모품 등 

  라. 계약기간 : 2026년 01월 01일 ~ 2026년 12월 31일(1년간) 

  마. 추정금액 : 금130,000,000원(금일억삼천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2025년 무료급식 예산액 기준, 2026년 예산 확정 및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바. 납품장소 :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사. 입찰 및 계약방법 : 지역제한 일반경쟁(총액)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정 

내    용 

일               정  

게 시 일 

2025. 11. 12.(수)  

공고기간 

2025. 11. 12.(수) ~ 2025. 12. 3.(수)  

마 감 일 

2025. 12. 3.(수) 18:00 

서류심사발표 

 2025. 12. 5.(금) /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및  

 

  자. 서류제출방법 : 방문(직접)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 또는 우편접수(방문 전 사전 연락) 

     (주소: 경기도 하남시 감일순환로 95-3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과)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차. 설 명 회 : 2025. 12. 11. (목) 10시 서류심사 합격업체 대상으로 입찰선정위원회 실시 

  카. 업체선정 : 2025. 12. 15. (월)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 

  타.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이내 

 

2.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함 

  나. 선정된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규칙 제53조(보증보험증권등에 의한 보증금 납부)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보험을 가입하여 제출해야 함  

 

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 15조(공사의 입찰)에 의한 유자격자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경기도 및 수도권에 소재하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4)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2023년 현재 기준 수도권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업체 

    6)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7)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8) 주 5회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9)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보조금 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10)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1)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12)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13)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구비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에는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7) 납품(냉동·냉장)차량 등록증 사본 각 1부  

    8)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9)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10)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사본 1부 

    11)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사본 1부 

    12) 업체 기초조사표(붙임 2호) 1부 

    13)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14) 식자재 납품 실적서(붙임 3호) 1부  

    15) 품목별 단가 견적서(별첨 1호) 1부  

    16) 입찰결과이행각서 1부 

    17) 서약서(붙임 5호) 1부 

    1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 6호) 

    1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붙임 7호) 

    20) 취급자 건강진단서 및 보건증 1부 

 

5. 제안서의 작성요령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음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 자료는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 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라.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마.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고, 만약 기재사항의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은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등으로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음 

 

6.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 심사와 평가 실시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다. 최종 낙찰통보는 당일 현장 발표 및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 

  라.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마.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수입인지 포함) 

  

7. 기 타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숙지하고 참가해야함 

  나.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함   

  다.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 필하기 바람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체 공개하지 아니함 

  마. 선정결과는 지정일에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및 선정 업체에게만 개별 통보함 

  바.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함 

  사.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http://gam1.or.kr)에 동시 게시함 

  아.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02-474-3111)으로 문의 

 

※ 붙 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업체기초조사표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 

          4. 입찰결과이행각서 

          5. 서약서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별 첨  물품 단가표(Excel File)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년   11 월   12 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장 

[붙임 1호]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접수번호 

2025-   호 

입찰 

개요 

입찰건명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상 호 명 

 

사업자번호 

 

업    태 

 

종     목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핸 드 폰 

 

시설 

현황 

작업장규모 

 

창고규모 

 

작업장위치 

 

냉장/냉동고 

 

차량 

현황 

냉장/냉동차 

 

기     타 

 

납품가격기준 

도매(    ),  소매(    ),  기타(     ) 

물품구입방법 

경매(당일, 전일), 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정기적 구매( ), 기타(   ) 

납품소요시간 

            시간      분 (거리:       km) 

 

 

 

 

 

보증금액 

일금            원정 

(₩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보증금율 

 

납부방법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소    속 

 

전 화 번 호 

 

성    명 

 

주민등록번호 

 

2026년 귀 기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상기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인하고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년     월      일 

 

                                                              신청인 :                 (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2호] 

업체 기초조사표  

 1. 아래 작성내용은 빠짐없이 기록할 것 

 2. 별지 서류를 빠짐 없이 제출할 것 

비고 

NO 

구    분 

작 성 내 용 

1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보험증 사본 첨부 

 1. 배상금 

  - 1 인 당:       천만원 

  - 1사고당:       천만원 

필수 

2 

사업장 기구 ․ 시설 현황 

※사업장 사진 첨부 

 ○ 전처리 작업범위(전체납품량기준)  

    직접작업(   %), 위탁작업(      ) 

 ○ 전처리 작업시설 기구현황(총    종)   

 ○ 농약검사실 기구현황(총    종) 

 ○ 생채소 소독실 (총      종) 

 ○ 시설현황  

   보관창고(     ㎡),냉동고(      ㎡),냉장고(      ㎡),     

   숙성실(   ㎡), 전처리 작업공간(   ㎡) 

   농약검사실(   ㎡),기타(   ㎡) 

필수 

3 

축ㆍ수산물 작업 

HACCP 적용인증서 1부 

※최근서류 사본 첨부 

 1. 최근 인증일자 :   

 2. 인증확인서류 제출 

해당 

업체 

4 

냉동ㆍ냉장 탑차 현황 

※전 차량등록증 사본 

(지입차량불가) 

 1. 냉동․냉장 혼합차량 보유 (1t 차량   대) 

 2. 냉동․냉장 구별차량 보유 (1t 차량   대) 

 3. 일반 탑차 보유(1t차량      대) 

 4. 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필수 

5 

직원현황   

 ○ 정식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시간제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 영양사 (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 위생사 (정식직원      명)   (임시직원       명) 

필수 

6 

2025년 기준 납품실적 

(2024. 11. ~ 2025. 10.) 

※별지3 양식 첨부 

 ○ 사회복지기관  (총               기관) 

 ○ 타 급식업체   (총               업체) 

필수 

7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 정기소독 여부 

※최근 소독필증 사본 

 ○ 작업장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연소독횟수(      회) 

 ○ 차량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연소독횟수(      회) 

필수 

8 

물품 단가표 제출 

※물품단가표 양식 첨부 

 ○ 2025. 11월 기준 단가표 작성 제출 

필수 

9 

위생영역 서비스 및  

업무 협조 가능 여부 

 조리실소독 및 대청소(    )행사기물(    )단체급식자문(    ) 

 위생점검(   )위생안전교육(    )영양교육(    )인력지원(    ) 

필수 

 

[붙임 3호]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 대상기관 : 사회복지기관, 학교 및 관공서 

 2. 대상기간 : 2024. 11. ~ 2025. 현재까지 (최근1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 

(단위 : 천원) 

납품기관 

납품분야(품목) 

납품(계약)기간 

거래금액 

납품기관 

연락처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제출업체명 :                   (인) 

[붙임 4호] 

 

입 찰 결 과 이 행 각 서 

 

 

입찰공고번호 

 

입찰일자 

2025.   .    . 

입찰건명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본인은 상기에 제시된 “2026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에 입찰함에 있어서 사업자 선정 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드리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을 경우에도 본 기관과의 협상 결렬 시 차 순위 업체로 협상이 양도되는 것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5호] 

 

 서 약 서 

 

 

 

  본사(인)는 입찰 참여에 있어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시한 심사기준에 의해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6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①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하남시감일종합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②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이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③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①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②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               (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붙임 7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여 활용하는데 동의하며,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업무처리를 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① 기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참가 

수집하는 기본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주소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5년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파기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 참가에 관한 사항은 무효처리가 됩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②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평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한 개인정보 일체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후 5년 

(수집된 개인정보는 계약 이행 및 행정감사 등 사무처리 목적을 위하여 최대 5년간 보관하며, 보존기간 경과 후에는 즉시 안전하게 파기합니다.)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파기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 참가에 관한 사항은 무효처리가 됩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성   명 :                  (인)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합니다. 

 

3.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입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나)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라) 납품 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마)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 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급식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차에서 물품을 미리 내릴 수 없고, 복지관의 검수자 지시에 따라 내려야 한다.)  

(바)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