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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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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4407-000 공고일시  2025/11/12 13:31
공고명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구축(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용역
공고기관 강릉원주대학교 수요기관 강릉원주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예지(☎: 033-760-8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11/1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5,700,000 원
   
추정가격
77,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립강릉원주대학교 현장체험오픈센터 공고 제2025-1호】 

 

지역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구축(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용역 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묶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지역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구축(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용역 

  나. 과업위치: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원주캠퍼스(원주시 흥업면 남원로 150)   

  다. 과업기간: 계약일 ~ 2026. 2. 13.(금)까지 

  라.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사업예산: 금85,700,000원(금팔천오백칠십만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방법: 전자입찰 

  사. 계약방법: 일반경쟁 / 긴급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1)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라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공고 마감 시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므로, 면세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입찰하여야 함 

    4) 본 용역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등)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단독으로만 입찰할 수 있음 

 

2. 입찰 참가 자격 (※ 아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업종코드 9999)]으로 업종을 등록한 자 

      ※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따라 무효 처리함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의거하여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용도: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으면 입찰 참가 자격 없음. 또한 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조의2(경쟁입찰 참여자격의 취소 또는 정지 요건)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 참여 불가함 

3. 입찰 주요사항 (※ 가격입찰서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함)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접수기간: 2025. 11. 12.(수) 14:00 ~ 2025. 11. 18.(화) 15:00 

    2) 제출방법: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G2B) 

 나. 기술제안서 제출(입찰 참가 관련 제출 서류 일체 포함) 

    1) 접수기간: 2025. 11. 12.(수) 14:00 ~ 2025. 11. 18.(화) 15:00 (기한 엄수) 

    2) 제출서류 

     ※ 최초 사전규격공개한 사항에서 ‘소요예산 산출내역서’제출 방법이 변경됨 

    - (기존) 정성평가용 기술제안서 내 작성 → (변경) 정량평가용 입찰 참가 관련 제출 서류 [2-14]로 별도 작성하여 밀봉날인 제출 

    

연번 

제출 서류 목록 

제출 양식 

1 

(정성 평가용) 기술제안서 

※ 자율 양식 

2 

(정량 평가용) 입찰 참가 관련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별지 서식 참조 

※ 자체 양식 활용 가능 

2-1 

제안서 표지 서식 

[서식1] 참조 

2-2 

제안 참가신청서 

[서식2] 참조 

2-3 

최근 3년간 사업수행 실적 

[서식3] 참조 

2-4 

실적증명서 

[서식4] 참조 

2-5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5] 참조 

2-6 

용역 수행 조직표 

[서식6] 참조 

2-7 

참여인력 명부 

[서식7] 참조 

2-8 

참여인력 이력사항 

[서식8] 참조 

2-9 

보안서약서 

[서식9] 참조 

2-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식10] 참조 

2-1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11] 참조 

2-12 

사용인감계 

[서식12] 참조 

2-13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 

 

2-14 

가격제안서 및 소요 예산 산출내역서 

※ 밀봉 날인 

 

    ※ 상기 제출 서류(기술제안서 및 입찰 참가 관련 제출 서류)는 한글파일 작성하며, 업체명 표기 원본(1부)업체명 미표기(10부)모두 제출하여야 함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제출(*팩스 및 이메일 제출 불가) 

      ※ 평일 업무시간(09:00~18:00) 중에만 접수 가능,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공휴일 제외  

      ※ 등기우편 제출의 경우, 11. 18.(화)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기한 엄수) 

    4) 제 출 처: 국립강릉원주대학교 현장체험오픈센터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흥업면 남원로 150 산학2호관(W4) 318호) 

 

4. 입찰 추진일정 

  가. 사전규격 공개: 2025. 11. 5.(수) ~ 11. 11.(화) 

  나. 입찰 공고 및 접수: 2025. 11. 12.(수) 14:00 ~ 2025. 11. 18.(화) 15:00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2025. 11. 25.(화) 15:00 예정 

  라. 협상적격자 선정 및 선정결과 발표: 2025. 11. 26.(수) 16:00(예정) 

  마.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2025. 11. 27.(목) 이후 

  바. 사업착수: 계약 체결일부터 

     ※ 상기 일정은 추진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5.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2025. 11. 25.(화) 15:00(예정) 

  나. 평가장소: 국립강릉원주대학교 현장체험오픈센터(예정) 

  다. 평가위원회 구성: 평가위원 7인 이내로 구성(위원장 포함) 

  라. 참석대상: 입찰참여업체(참가하지 않을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마. 평가방법 

    1) (발표순서) 평가위원회 개최 당일 추첨한 발표순에 따라 진행 

    2) (소요시간) 약 20분 PT 발표(약 10분) 후 질의응답(10분 이내) 

  바. 평가 기준 및 배점: 기술능력평가(90%) + 가격평가(10%) 

     ※ 세부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마. 선정결과 발표: 개별 통보 

 

6.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같은 법 시행규칙」제44조 및「(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나.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다. 입찰 참가 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 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입찰 무효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함 

  

7.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문의하여야 하며, 장애 발생 시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 및 제출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 해지, 부정당 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2항 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 업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바.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기타 유의사항 및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8. 문의처 

  가. 제안요청 및 용역사항: 현장체험오픈센터(033-760-8171) 

  나. 입찰 및 계약: 현장체험오픈센터(033-760-8173)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2025.  11.  . 

 

 

국립강릉원주대학교 현장체험오픈센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