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고등학교 공고 제34호
2025학년도 협약형 특성화고 육성사업에 따른 프로그램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입찰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부산광역시교육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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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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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민원자료실 상세 < 민원자료실 < 민원·신고 < 부산광역시교육청
· 부패비리신고전화: 부산광역시교육청 담당자(☎051-860-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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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광역시교육청(http://www.pen.go.kr/) → 민원마당 → 신고하기 → 교육비리고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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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부산관광고등학교 행정실(☎051-248-3126)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부산관광고등학교 교무실(☎070-4803-6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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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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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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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협약형 특성화고 육성 사업에 따른 프로그램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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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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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관광고등학교(부산 서구 천마로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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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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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01. ~ 2026.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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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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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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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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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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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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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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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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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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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기초금액 내역: 강사비, 교재비, 운영경비(간식비 등) 등 위탁교육 운영 전반의 경비
※ 과업 내용의 변경 및 교육 참여인원의 변동이 발생할 경우 상호 협의 하에 조정하고, 사업 종료 정산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기술평가(제안서)는 방문 또는 우편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결과, 종합평가점수가 높은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하며, 협상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지정하여 계약 조건 및 금액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교육·컨설팅·교육기획 등의 교육관련서비스 업종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제안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8조(등록정보의 이용) 제1항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참가 당시 반드시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증명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제안설명
본 용역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고 과업설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단,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 절차
입찰공고(G2B) → 가격 제안서(전자 입찰) 및 기술제안서 접수(방문 ‧ 우편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술능력 및 수행계획 등) → 협상적격자 선정(종합평가 고득점 순)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진행 → 계약체결
8.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가격 입찰서)
1) 제출기간: 2025. 11. 12.(수) 12:00 ~ 2025. 11. 24.(월)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입찰서는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되며, 가격 개찰은 기술평가 종료 후에 진행 됩니다.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3)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G2B)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기술)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제안서)
1) 접수기간: 2025. 11. 12.(수) 12:00 ~ 2025. 11. 24.(월) 12:00
(평일 09:00부터 16:00(마감일은 12:00)까지 접수받으며,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부산관광고등학교 행정실(부산 서구 천마로 52)
3) 제출방법: 방문 또는 우편 접수 가능, 기타 접수 불가
※ 우편접수의 경우 제출기한(시간) 내 학교(행정실)에 도달한 경우에 한해 인정됩니다.
※ 제출되는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5)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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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철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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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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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A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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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본
(A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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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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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입찰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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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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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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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입찰보증금 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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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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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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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제안서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
안 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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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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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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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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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사업체 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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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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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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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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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입찰 참가자격 및 사업수행능력 확인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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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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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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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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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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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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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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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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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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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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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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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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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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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위임장(대리인 접수시)
※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필히 지참
(입찰대리인 자격 확인)
※ 법인일 경우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 자료 추가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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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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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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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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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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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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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사용인장계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인감증명서 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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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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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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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수행 인력 투입 계획서(전문강사 참여인력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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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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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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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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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
※ 최근 3년이내 직업계 고등학교 대상 진로 및 취업분야 전문교육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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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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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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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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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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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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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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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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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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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은 제출서식 참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평가
1) 평가일시: 2025. 11. 26.(수) 13:00 [예정](본교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2)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3)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우선순위 협상대상자 협상일시: 2025. 11. 27.(목) 13:00 [예정](본교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다. 개찰일시: 2025. 11. 28.(금) 12: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추진하며, 제안서 평가점수 100점 만점 기준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 중 종합평가 점수가 최고인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기술평가 점수는 제안서의 이해도, 수행능력, 참여인력 구성, 프로그램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가격평가는 평가점수에 일정 비율(예: 10~20%)로 반영한다.
나. 협상 절차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발주기관 간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 과정에서 가격, 과업 수행방법, 일정, 인력 구성 등 세부 사항을 조정한다.
※ 협상이 완료되고 발주기관이 협상 결과를 승인하면, 해당 업체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확정한다.
다. 기타 사항
협상대상 업체는 협상 과정에서 제출한 제안 내용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 결과에 따라 일부 과업 범위, 일정, 가격 등 세부 사항이 조정될 수 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제출서류】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제안서 제출 시 제시한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같은항 본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타”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이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11.11.
부 산 관 광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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