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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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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6925-001 공고일시  2025/09/12 18:04
공고명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청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정지웅(☎: 043-230-2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0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0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0/0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공개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년 1월 16일 

   - 입찰 추진일정 

구 분 

추진일정 

장소/담당부서 

비 고 

제안서 제출 

2025.09.25.(목) 13:00~17:00까지 

사무처 총무팀 

(H동 1층) 

• 직접 방문 제출 

제안서 발표 

2025.10.01(수) 15:00 

대회의실 

(H동 3층) 

서류심사 통과 업체 유선통보 

• 15분 발표 15분 질의응답 

우선협상 대상 

선정 및 통지 

2025.10.14(화) 이후(예정) 

기획처 

• 유선 통보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제안서 제출방법 :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장소 : 충청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043-230-2052]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월곡길 38 / H동 1층 

   - 총사업예산 : ₩ 3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제안서 제출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본 계약을 체결하는데 법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사업자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내 대학을 대상으로‘교육만족도 조사 용역’관련 과업에 대해 유사 사업 실적이 2건 이상, 단일 용역 계약 실적이 20,000,000원 이상의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의거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제안사항 :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양식 1] 

2) 제안업체 일반 현황 

1부 

[양식 2] 

3) 재무제표 및 매출액 (최근 2년간) 

 1부 

[양식 3] 

4)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사업실적 (최근 3년간) 

 1부 

[양식 4] 

5) 용역이행실적증명서 및 실적에 대한 증빙서류 

각 1부 

[양식 5] 

6) 투입 인력 현황 

1부 

[양식 6] 

7) 약서 

1부 

[양식 7] 

8)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양식 8] 

9) 보안서약서 

1부 

[양식 9] 

10) 가격 제안서(밀봉, 날인,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이내로 책정하여 항목별 작성 

1부 

[양식 10] 

11) 총 사업예산 대비 가격산출 내역서 

 1부 

(가격제안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 

1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양식 11] 

13)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사업자에 한함] 

14)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날인)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1부 

[개인포함] 

15) 대표자 인감증명 

    또는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 사용인감 지참 

 1부 

1부 

 

 

16) 위임장 

 1부 

(대리인일 경우, 재직증명서 

 /신분증 첨부) 

1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8) 입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예정 금액의 5/100%이상, 3개월) 

1부 

충청대학교 산학협력단 

(301-82-14081) 

19)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 

 

20) 사업 제안서 10부 

    제안서가 담긴 메모리(USB) 1개 

    제안 발표 요약자료 10부 

   (요약본은 반드시 PPT로 작성) 

10부 

1개 

10부 

 

국문, A4, 30쪽 내외 

파워포인트로 작성 

① 사본 제출 시 대표자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한다. 

② 제출서류 중 발주기관, 관계기관에서 증명·확인 또는 입증해야 될 서류는 반드시 이행     되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은 사본 및 자체 서류는 평가 시 인정되지 않음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서류준비 시 유의사항 

  가. 경영 재무관리 상태 

   - 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나 관할 세무서장이 확인한 가장 최근 년도의 재무제표에 의하여 작성한다 (사본/원본 첨부) 

  나. 연구원 현황 

   - 재직 중인 연구원은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재직한 자로 함 

  다. 교육만족도 조사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의 국내 대학에서 수행한 실적 

   - 교육만족도 조사는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 산업체, 고교 교사를 대상으로 하며,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개선 방안과 제언(추진 전략 방안)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함 

   - 제안업체의 실적증명서는 발주처가 증명(확인)하거나 계약서 사본이 첨부되어야 함 

   - 실적은 양식에 의거 작성한 후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안서에 첨부하지 말고 별도 제출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가격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0%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한다. 

   - 협상순서는 배점한도 80%(64점) 이상자 중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한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 입찰가격 평가는 으로 한다.  

     (단, 예정가격 이상 제출 금액은 0점 처리한다.) 

   - 기타 협상 절차는 재정경제부 회계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기술평가 기준 80%, 가격평가 기준 20% 적용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 법령,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 하시기 바람 

   -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 사업 실적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첨부할 것 (증빙서류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함) 

   - 기타 문의사항 안내 

   · 입찰 관련 문의 – 사무처 총무팀 담당 ( ☏ 043-230-2052 ) 

 

 

2025년 09월   일 

 

 

충청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직인생략) 

 

 

 

 

 

 

 

 

 

 

 

 

 

 

 

 

 

 

[양식 1]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 인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팩   스   번   호 

  

대      표      자 

  

담  당  자  성  명 

연      락      처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제2025-  호 

입  찰  일   자 

2025. 09 .   . 

입   찰    건   명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입찰보증금 

납      부 

• 보증금율 :   % 

 • 보증금액 : 금          원정 ( ₩          ) 

 • 보증금납부방법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금액 : 입찰 금액의 5%, 보증기간 : 입찰 등록일로 부터 90일]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사 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연   락  처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별첨 서류 : 입찰등록에 정한 서류 및 제안서 

 

                               2025년  9월   일 

 

신  청  인 :                   (인) 

 

 

충청대학교 총장(산학협력단장) 귀하 

 

 

 

[양식 2] 

 

제안업체 일반 현황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전 화 번 호 

 

설 립 연 도 

년         월 

해당부문 종사기간 

년    월    ~    년     월(   년   개월) 

 

  회사연혁 

 

 

 

 

 

 

 

 

 

 

 

 

 

[양식 3] 

 

최근 2년간 재무제표 및 매출액 

 

□ 제안업체명 :                                                           

                                                                                               (단위 : 천원) 

구   분 

2023년도 

2024년도 

합 계 

평 균  

비 고 

1. 총 자 산 

 

 

 

 

 

2. 자기자본 

 

 

 

 

 

3. 유동부채 

 

 

 

 

 

4. 고정부채 

 

 

 

 

 

5. 유동자산 

 

 

 

 

 

6. 당기순이익 

 

 

 

 

 

7. 매출원가 

 

 

 

 

 

8. 총매출액 

 

 

 

 

 

9. 자기자본 이익률 

(당기순이익/자기자본) 

 

 

 

 

 

10. 부채율 

 (유동부채+고정부채)/(자기자본) 

 

 

 

 

 

 

[양식 4] 

 

최근 3년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사업실적 

 

□ 제안업체명 :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발주처) 

사업금액 

(계약금액) 

발주처 

(주사업자, 협력사 등) 

비 고 

 

 

 

 

 

 

 

주)   1. 사업수행 시작일이 2025.08.31.까지인 사업만 기재 

    2. 사업기간에는 해당사업 전체기간과 해당회사의 참여기간을 구분하여 기재한다. 

    3. 2000만원 이상 기재한 사업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을 첨부 

      (미 첨부 건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4. 비고란에는 공공기관, 일반기업, 기타로 구분하여 기재한다. 

 

 

 

 

[양식 5] 

 

 

실 적 증 명 원 

계약건명 

 

계약기간 

 

계약금액 

    

  귀 기관에서 발주한 사업에 대하여 폐사가 상기와 같이 사업수행 실적이 있음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 년    월    일 

 

                  신청인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직인) 

 위 사업수행실적이 사실과 상이 없음을 증명함. 

 

202 년    월    일 

 

                 발급기관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직인) 

 

  주) - 증빙서류 첨부(계약서 사본) 원본대조필 도장 요망. 

      - 실적증명 인정 기간 : 최근 3년(계약 만료일 기준)    

 

[양식 6] 

투입 인력 현황 

 

                                                             2025년  월  일 기준 

구분 

분야별 

성명 

연령 

근무 

경력 

최종 

학력 

담당업무 

비고 

전담 

참여 

인력 

사업총괄 

책임자 

 

 

 

 

 

 

부문 

 

 

 

 

 

 

부문 

 

 

 

 

 

 

부문 

 

 

 

 

 

 

부문 

 

 

 

 

 

 

부문 

  

 

 

 

 

 

비전담 

참  여 

인  력 

부문 

 

 

 

 

 

 

부문 

 

 

 

 

 

 

부문 

 

 

 

 

 

 

부문 

 

 

 

 

 

 

부문 

 

 

 

 

 

 

부문 

 

 

 

 

 

 

 

※ 분야(역할 구분)란에는 각 영역별 책임자, 인원, 기타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 

※ 투입 인력 전원에 대하여 기재 

※ 계약 및 사업진행 시 각 영역별 책임자급 이상의 교체는 제안사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반드시 사업 주관기관과 협의하여야 하며, 사업 주관기관에서 인력의 교체를 요구할 경우, 제안사는 반드시 성실히 협의하여 동급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한다. 

[양식 7] 

확    약    서 

 

 

    - 업    체    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당사는 충청대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의 목적과 그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검토, 숙지, 인정한 후 본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 당사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대학이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 체결에 따른 증빙서류 제출 등 제반 유의사항을 준수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대 표 자 :              (인) 

 

 

 

충청대학교 총장(산학협력단장)귀하 

 

 

 

 

[양식 8]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 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 수임자(대리인)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 신청자와 권한 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 의 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 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3주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             (서명) 

 

 

 

 

[양식 9] 

 

 

보 안 서 약 서 

 

 

당사는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사업관련하여 인지한 모든 정보 및 파일, 문건에 대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외부에 누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 합니다.  

 만일 본 사업과 관련하여 당사가 인지한 정보 등이 외부에 유출됨으로써 귀 기관에서 발생한 모든 손실에 대하여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감수할 것을 확인하고 본 서약서에 서명합니다. 

 

 

 

 

 

2025년    월    일 

 

 

기관(회사)명                (인) 

                                                                                                  <법인인감> 

 

 

 

 

 

 충청대학교 총장(산학협력단장) 귀하 

 

 

[양식 10] 

 

가 격 제 안 서 

사업명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 조사 용역 사업 

발주기관 

충청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일 

제안금액 

(부가가치세포함) 

일금             원 (₩              ) 

 

 

 

 

상기 금액으로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붙 임 : 가격산출 근거표 1부. 

        (제안금액과 산출근거표 금액 상이 시 제안금액이 우선합니다.) 

 

 

 

                                    제안사업자 

 

                                        상호명 : 

                                        대표자 :                 (인) 

 

 

충청대학교 총장(산학협력단장) 귀하 

 

 

 

 

 

 

[양식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당사는 충청대학교(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 업체(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및 납품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모든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자제한, 계약해지 등 충청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충청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약자(대표자) :               (인) 

 

 

충청대학교 총장(산학협력단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