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계성고등학교 1학년 스키·스노보드 수업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 입찰공고(긴급)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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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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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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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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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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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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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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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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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계성고등학교 1학년 스키·스노보드 수업 위탁용역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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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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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기 간 : 2025.12.16.(화) ~ 2025.12.19.(금) 3박 4일
나. 장 소 : 강원도 스키장
다. 참가예정인원 : 학생 280, 인솔교사 18명 (인원은 변동 가능)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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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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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34,400,000원(금일억삼천사백사십만원정)
※ 인솔교사 미 포함 인솔교사 경비 는 별도 정산 ※
※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위탁용역 완료 후 정산
※ 예상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거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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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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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3박), 식비(10식), 시설이용료, 수업 강사료, 여행자보험료(스키체험 및 수업 활동),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 경비에 대한 총액
※ 학생 수송용 차량비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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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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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 지역제한(대구광역시,서울특별시,경기도) ▪ 규격·가격 동시 입찰
▪ 업종제한(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업체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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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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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2.(금) 14:00 ~ 2025. 9. 25.(목) 15:00
※ 제안서는 공고기간 동안 평일 해당 시간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해야 하며,
가격입찰서(견적제출)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통하여 제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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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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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6.(금) 13:30, 본관 2층 대회의실
※ 학교사정에 따라 시간, 장소 등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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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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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9(월)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계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심사 통과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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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재지변, 전염병확산,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학교자체의 계획변경, 관할교육청의 업무지침이나 명령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스키·스노보드 수업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등 제반경비를 요구할 수 없음.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여행알선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대금
청구 시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해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
록된 세금계산서(과세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특기사항
가. 참가 학생과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
: 특수학생 1인당 금액은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하고, 할인 및 무료 항목은 추후 정산
나. 인솔교사의 비용은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하되,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과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작성한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
라.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식비, 시설이용, 강사료 시설대관료,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여행경비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대구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스키장과 업무 협약이 된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유.청소년, 대학 스키캠프 경험이 있으며, 3년 간
스키캠프 실적이 140,000,000원 이상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참가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다. 용역의 통일성, 신속성 및 효율성 등을 위하여 공동이행 방식 불가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설명회 (80점이상 2개 이상 업체를 선정) → 80점 이상 적격업체
확정자(기준미달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 및 개찰→ 낙찰자결정 → 계약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5. 9. 12.(금) 14:00 ~ 2025. 9. 25.(목) 15:00까지 접수
(단, 공휴일,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제출 기간: 2025. 9. 12.(금) 14:00 ~ 2025. 9. 25.(목) 15:00 까지
다.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담당자 ☎ 053-235-4156)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용역제안서 8부
-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상철제본
- 업체선정 기준을 참고하여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 이내 학생단체 스키행사 계약실적증명서(원본 또는 사본)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9) 최근연도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1부.
10)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11) 숙박업 또는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12) 스키장 시설 등록증 사본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4)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5)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2025. 9. 26.(금) 13:30, 본관 2층 대회의실
나. 발표시간: 업체당 설명15분, 질문5분 정도(발표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다.)
다. 기타사항
- 제안설명회 순서는 제안서를 제출한 자가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되며, 참가 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에 참석하여야 합니다.
(제안설명회 시작 시간보다 늦은 업체는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함)
- 제안설명회 자료는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 기술능력 평가 중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주관적 평가는 평가위원이 평가합니다.
(주관적 평가는 위원별 주관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함)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9. 12.(금) 14:00 ~ 2025. 9. 25.(목) 15: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시행하며, 한 번 제출한 가격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의 취소를 신청하여 전자입찰서가 무효로 처리되면 그 전자입찰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이 임박하여 투찰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고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5. 9. 29.(월) 11:00 이후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계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 등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 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2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제42조제1항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대구광역시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053-235-4156),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계성고등학교학교홈페이지 (http://www.keisung.dge.hs.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53-235-4156)로,스키·스노보드 수업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은 교육과정부장(☎ 053-235-4162)로,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가격제안서 1부.
3. 서약서 1부.
4.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5.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6. 스키캠프 세부일정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8. 보안 서약서 1부.
9.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12.
계 성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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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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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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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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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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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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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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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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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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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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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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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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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성등학교 공고 제2025-13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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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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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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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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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계성고등학교 1학년 스키·스노보드 수업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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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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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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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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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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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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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계성고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계성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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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체험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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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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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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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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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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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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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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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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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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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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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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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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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본금 보유현황 : 2024년도 재무제표로 제출
3. 학생단체 스키캠프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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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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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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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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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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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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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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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스키체험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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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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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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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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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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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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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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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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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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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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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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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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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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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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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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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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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스키체험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스키체험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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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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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스키장 시설 여건
※ 구체적인 스키장 여건 기재
- 슬로프 갯수
- 리프트 갯수
- 기타 스키 관련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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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좌석수,위치,위생,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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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기술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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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로 평가.
3.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학급행사로 숙소 진행하므로 숙소 배정시 참고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4.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5.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 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6.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7.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평
가
내
역
(100)
|
일
반
부
문
(30)
|
1.수행실적 (10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
주)1참조
|
A. 100%미만 - 75%이상
|
10
|
B. 75% 미만 - 50% 이상
|
9
|
C. 50% 미만 - 25% 이상
|
8
|
D. 25% 미만
|
7
|
2.경영상태 (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 업무이해도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3.1. 스키캠프의 업무이해도 및 입찰공고내용과 과업설명서와 일치성, 적합성
|
10
|
9
|
8
|
7
|
6
|
스키캠프부문
(55)
|
4.수행조직 수행능력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제안업체의 전문성(경력, 실행능력) 등
4.2 참여인력의 전문성(경력, 자격사항) 등
|
20
|
17
|
14
|
11
|
8
|
5. 수업 프로그램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프로그램의 구체적 제안(이론, 강습) 등
5.2. 전문 강사진 구성
5.3. 프로그램 실행 방안
|
20
|
17
|
14
|
11
|
8
|
|
6. 기타 지원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기타지원 방안의 우수성, 독창성
6.2.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 수준
6.3. 야간운영 계획
6.4. 낙오자 처리방안
6.5. 각종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등
|
15
|
13
|
11
|
9
|
7
|
숙식부문
(15)
|
7. 숙식 제공 방안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숙박 및 식당시설의 쾌적성, 안정성, 교통 의 편리함, 주변환경
7.2. 본교학생 숙소의 독립된 공간확보여부, 객 실당 인원수
7.3. 일정별 식단 및 위생대책의 전문성, 적정성
|
15
|
13
|
11
|
9
|
7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학생단체 스키행사 계약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4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R.예술 스포츠 및 여가관련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 에서 제외한다.
〔붙임2〕
가 격 제 안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계성고등학교 1학년 스키·스노보드 수업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298명(학생 약280명,인솔교사18명)
(참가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기 간 : 2025. 12. 16(화) ~ 12. 19(금) 3박 4일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학생/교사 구분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2박)
|
|
- 원 × 일 = 원
|
|
|
2
|
식비(6식)
|
|
- 원 × 식 = 원
|
|
|
3
|
스키활동(리프트)
|
|
- 원 × 일 = 원
|
|
|
4
|
스키활동(장비렌탈)
|
|
- 원 × 일 = 원
|
|
|
5
|
여행자보험료
|
|
|
|
|
6
|
예비비,알선수수료,부가세,기타경비포함
|
|
- 원 × 회 = 원
|
|
|
7
|
|
|
|
|
|
8
|
|
|
|
|
|
9
|
|
|
|
|
|
합 계 (1인당 경비)
|
|
|
|
※ 방 규격에 따른 방별 금액, 방별 기준인원 제시 바람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9 . .
대표이사 : (인감날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서 약 서
○ 「2025학년도 계성고등학교 1학년 스키.스노보드 수업」위탁용역과 관련하여 소정의 제안서를 제출하며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아무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한 부정당 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 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제안자 (법인명) : (인)
대 표 자 :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계성고등학교 1학년 스키.스노보드 수업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ㆍ제공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입찰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대표자 및 위임자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 . .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계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용역계약 특수조건
계성고등학교
제 1 조(총칙) 계성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스키.스노보드 수업행사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스노보드 수업행사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스키.스노보드 수업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스노보드 수업 실시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 시설은 강원도에 위치한 스키리조트의 콘도 또는 호텔이어야 하며, 도 보 이동 가능한 위치이어야 한다.
② 참가자 전원이 숙박이 가능해야 하며(분산수용 불가), 객실 배정시 남녀가 분리되도록 한다.
③ 1객실 당 최대 수용인원은 7명 이하로 한다(발주처와 협의 하 평형에 따라 조정 가능하다.)
④ 숙박 시설이 제공하는 숙박 용품과 냉․난방 시설, 안전시설 등에 이상이 없는지 사전 확인한다.
⑤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⑥ 스키행사를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법인 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7. 통장 사본 1부.
8. 스키행사 비용 내역서(견적서) 1부.
9. 식단표 1부.
10. 객실배치도 1부.
11.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2. 계약담당자의 주민등록증 사본 1부.
13. 스키장 현황표.
14.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식사는 1일 3식, 3박 4일간 총 10식을 제공하며 1식 3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하여야 한다.
② 장소는 스키리조트 내의 식당을 이용하며, 위생을 철저히 확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③ 1일 적정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선정과 충분한 양의 식사를 제공하며, 세부식단을 발주처에 제출한다.
④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게 한다.
제 6 조(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스노보드 수업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스키.스노보드 수업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행사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스키.스노보드 수업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스키.스노보드 수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등 스키.스노보드 수업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한다.
제 7 조(스키.스노보드 수업) ① 학생 280명 인솔교사 18명(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1조의 행사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행사인원 중 유상대상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③ 인원 전원에 대한 3박 4일 리프트권을 지급한다.
*1일차 오후,야간 / 2일,3일차 주간(오전,오후) / 4일차 오전
④ 인원 전원에 대한 3박 4일 장비대여를 제공한다.
*스키 : 플레이트, 폴, 부츠 / 스노보드 : 데크, 부츠 / 공통 : 헬멧, 신발주머니
⑤ 스키·스노보드 수업 시 학생15 : 1강사를 원칙으로 한다.
⑥ 스키·스노보드 강사는 관련 자격증소지자로 배정한다.
⑦ 인솔 강사(안전지도사)는 학생30 : 1강사를 원칙으로 한다.
⑧ 야간 당직 인솔 강사는 최소 4명이상 배정한다.
⑨ 스키·스노보드 수업 시 1회 이상 테스트를 실시한다.
⑩ 스키·스노보드 수업 전 교내에서 이론교육 1회 실시한다.
제 8 조(사고자 처리) ① 행사기간 중 부상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스키행사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 중 안전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 기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0 조(스키·스노보드 수업 수업 행사 경비 지급) ① 본 행사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 에는 제출한 견적서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제 11 조(계약이행보증) ①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2 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학생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3 조(책 임) ①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가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4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천재지변 및 상급기관의 지시 등 기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스키·스노보드 수 업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경우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상급기관의 지시 등 기타 부득이한 사정)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5 조(기타) ①“을”은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스키·스노보드 수업 행사 일정의 변경 및 응급사태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학생들을 소집할 수 있는 강당 및 세미나실이 이용가능해야 한다.
④ 발주처와 협의하에 야간 프로그램(이론교육, 레크레이션) 계획을 수립한다.
제 16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2025 .
제안업체: (인)
〔붙임6〕
계성고등학교 스키.스노보드 일정
시간
|
1일차
|
2일차
|
3일차
|
4일차
|
07:00 ~ 08:00
|
집결
- 계성고등학교
|
기상 및 세면
|
기상 및 세면
|
기상 및 세면
|
08:00 ~ 09:00
|
이동
- 계성고 → 스키장
|
조식
|
조식
|
체크아웃 및 조식
|
09:00 ~ 10:00
|
자유 스키
|
10:00 ~ 11:00
|
스키.스노보드 수업 Ⅲ
|
스키.스노보드 수업 Ⅴ
|
11:00 ~ 12:00
|
도착 / 중식
- 스키장
|
장비 & 의류 반납
|
12:00 ~ 13:00
|
중식 및 휴식
|
중식 및 휴식
|
중식
|
13:00 ~ 14:00
|
오리엔테이션
- 공지 및 일정안내
- 의류 및 장비대여
|
버스탑승
|
14:00 ~ 15:00
|
스키.스노보드 수업 Ⅳ
|
스키.스노보드 수업 Ⅵ
|
귀가
- 스키장 → 계성고
|
15:00 ~ 16:00
|
스키.스노보드 수업 Ⅰ
|
16:00 ~ 17:00
|
석식 및 휴식
|
석식 및 휴식
|
17:00 ~ 18:00
|
석식
|
18:00 ~ 19:00
|
자유 시간
|
자유 시간
|
|
19:00 ~ 20:00
|
스키.스노보드 수업 Ⅱ
|
이론수업 또는 레크레이션
|
자유 스키
|
|
20:00 ~ 21:00
|
|
21:00 ~ 22:00
|
휴식 및 개인정비
|
휴식 및 개인정비
|
휴식 및 개인정비
|
|
22:00 ~ 23:00
|
취침 점호
|
취침 점호
|
취침 점호
|
|
23:00 ~ 24:00
|
취침
|
취침
|
취침
|
|
〔붙임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ㆍ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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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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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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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신고
부패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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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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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ㆍ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ㆍ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신고자 보호 :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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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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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전화 : 053) 231-0102 ~ 0107
ㆍ팩스 : 053) 757-8209
ㆍ우편 :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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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금 :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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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8〕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만 계약 시 제출
보안 서약서
업무 중에 알게 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업무 수행중이나 업무 수행후에도 비밀을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 관리 규정을 준수할 것이며, 절차에 따르지 않고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조회, 누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비밀의 준수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법적 준수기준인 “개인정보보호법”에 명시된 모든 조항과 개인정보보호 관리 규정 등 관련된 모든 조항이 포함된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 받고 숙지하였습니다.
만약, 이러한 서약에도 불구하고 업무상 알게 된 사항에 대하여 비밀을 누설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조회, 유출, 오용할 경우, 형사상 민사상의 법률 조항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통고 받았으며, 이러한 제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본인의 자의로 서약합니다.
서 약 자 업 체 명 :
직 위(책) :
성 명 : (서명)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공무원) 직 위(책) :
성 명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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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9〕계약업체만 사업 완수 시 제출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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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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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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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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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종료에 따른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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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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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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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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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파기 처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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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입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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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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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컴퓨터 내 파일 삭제(파일 복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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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업 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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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백업 자료(전자적 파일 및 종이문서 등)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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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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