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 - 77호】
2025학년도 독일 국제교류(방문) 실시 용역 입찰공고
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 재학생들의 해외연수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 업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5년 9월 11일
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학년도 독일 국제교류(방문) 실시 용역
나. 예상인원 : 11명(학생 9명, 인솔교원 2명)
* 최종인원 변동 가능
다. 연수기간 : 2025. 11. 1.(토) ~ 11. 9.(일), 7박 9일
라. 연수장소 : 독일
* 세부일정 및 장소, 내용 등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마. 연수경비 : 항공료(유류할증료 등 포함), 교통비, 숙박비(전 일정 정4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 전세버스임차료{구미↔인천국제공항(전세버스 1대 운영), 현지 전 일정(전세버스 1대 운영)}, 현지가이드 및 기사 봉사료, 여행자보험(1인 2억원 이상), 입장료 및 관람료,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한 일체의 해외연수경비
바. 기초금액 : 금69,809,84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의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의한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최종제출 이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하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와 관련, 자격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규격(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 가격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 2025. 9. 11.(목) 14:00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5. 9. 22.(월) 14: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제안서 최종제출 이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일시 : 2025. 9. 11.(목) 14:00 ~ 9. 22.(월) 14:00까지
- 제안서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 제출방법 :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성적 제안서, 정량적 제안서, 기타서류 각 1식을 PDF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제안서 제출과 관련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 〉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다. 제안서 제출서류
1) 제출공문서 1부 (각 제안사 양식)
2)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하단 붙임 참조)
3) 용역 제안서 1부
* 제안서 제출서류 및 작성방법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등록증 사본(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첨부)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
7)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에서 정한 기타 서류
※ 유의사항 : 제출된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9. 22.(월) 15:00 이후, 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6. 제안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통하여 평가 결과 100점 만점(기술평가 80점+가격평가 20점)에 기술평가 점수 85% 이상인 업체 중 종합평가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정하여 협상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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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다. 세부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등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절차와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 평가결과는 비공개로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4-470-3722)로, 제안서에 관한 문의는 연구부(☎054-470-3318)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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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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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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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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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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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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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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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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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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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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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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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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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전자공고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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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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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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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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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독일 국제교류(방문) 실시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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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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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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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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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독일 국제교류(방문) 실시 용역 업체 모집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인감증명서 1통
2.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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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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