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학교 공고 제2025-02호
2025학년도 예원학교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입찰 공고
입찰 공고[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 9 . 8
예원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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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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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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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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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장소가 제주도임을 감안하여 원활한 행사추진을 위해 모든 계약부분이 통합 추진되어야 하므로 선정된 업체가 일괄 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함)
나.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행선지 : 제주도 일원
다.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기간 : 2025년 11월 18일부터 2025년 11월 20일까지(2박3일)
라. 참가예정인원 : 학생 260명 (A, B 2개 팀으로 운영 ), 교직원 11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2박, A급 리조트급 또는 5성급 호텔 이상 단독으로 사용가능한 시설 두 곳), 식비(숙소 2식, 중식 3식, 석식 2식), 입장료, 전세버스임차료(45인승, 제주도 현지 각 8대), 현지가이드, 여행자보험, 학생안전관리요원 (주간인솔요원 8명x3일=24명, 야간경비 요원 6명(여성4명 남성2명) x 2일=12명),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바. 여행코스 : 학교일정표를 기준으로 여행코스일정표를 업체가 작성 후 제출
일정에 포함되어야할 여행지 : 9.81파크, 아르떼뮤지엄, 산굼부리, 스누피가든, 제트보트,
휴애리생활공원, 쇠소깍, 오설록티뮤지엄
사. 예산금액(기초) : 일금일억구천구백팔십일만원(\199,810,000) 부가세 포함
(기초금액은 학생 260명을 기준으로 산정,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아. 계획취소 : 코로나19등 각종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한 사정 (천재지변, 전염병 창궐 , 감독관청의 금지 자제 지시, 사회적 분위기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변경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서를 명시한 해지 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계약대상자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장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자. 항공권 관련 : 항공좌석은 이미 확보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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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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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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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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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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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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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5-83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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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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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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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90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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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5-107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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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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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0-83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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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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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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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0-122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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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5-7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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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최종 개찰 후 낙찰시 낙찰자 제출서류는 9/26(금) 이후 모두 제출
2. 입찰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총점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0조 제1항 제6호에 의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2단계입찰(가격-규격 동시),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어야 합니다.
나. 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주된 영업소가 서울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제한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및 입찰공고(G2B)→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제안설명회( 2025. 9. 24 (수) 12시 30분, 예원학교 회의실)→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적격업체(부적격자 G2B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계약체결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G2B입찰에 한함.
1) 입찰기간 : 2025. 9. 12 (금) - 2025. 9. 23 (화) 11:00
2)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9. 25(목) 15:00 입찰집행관 PC
3)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을 진행합니다.
4) 제안설명회 : 2025. 9. 24 (수) 12시 30분 예원학교 회의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9. 12 (금) - 2025. 9. 23 (화) 11:00
(※접수시간 평일 09:00~17: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예원학교 본관 1층 행정실(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25)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봉투를 봉하고 『입찰서류』 표기 후 인감 날인.
4)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협상적격자 선정 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로서 입찰집행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 에는 입찰서를 무효 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 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3) 1부.
2)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용역 제안서(붙임 4) 10부.
- 규격 A4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저소득층 지원계획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계약 실적증명서(붙임 6) 각 1부. - 해당자에한함
(최근 5년간 금액 및 인원을 반드시 명기하되 중,고등학교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적만 해당)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사용인감계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11)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증빙자료 (4대보험 납부증명서) 1부.
12) 각서 1부.
13) 청렴계약 서약서 1부.
14)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5) 숙박 예약 확인서 또는 이용가능 확인서 1부.
16)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1부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낙찰자 제출서류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2)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비 가격제안서(붙임 5) .
3)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4)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6)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6. 제안서 설명 : 제안설명회 : 2025. 9. 24 (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고, 공고기 간 중 제안서 내용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우리학교 행정실(☎02-727-9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0호, 2022.4.10.)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3호 2014.12.19)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동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련활동 소규모테마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기술용역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 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4조의 규정에 의해 계약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고 동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총점, 평균 산정 시 최고점과 최저점 제외 후 산술평균하여 산정(최상위 또는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구체적인 여행코스는 <붙임 1>의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예정 일정표를 기준으로 세부내용을 기재하여 제시함.
(상세일정은 협상 시 상호 협의 하에 변동 가능)
2) 제출한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로 인해 운행구간 및 일정이 불가피한 경우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 입장료를 정산처리 하여야 함.
3)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야 함.
나. 항공권에 관한 사항
1) 항공권 : 김포공항 ↔ 제주공항
2) 항공권은 1시간 이내로 전체인원이 탑승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고, 운영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제안서(구체적인 시간 계획)를 제출 하여야 함.
3) 항공권은 본교에서 기 확보한 항공권을 사용.
4) 낙찰 즉시 항공사에서 발행한 항공권 발권가능 확인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다.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1) 제주현지 차량 8대로 하고, 1대의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아야 함.
2) 학생수송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에 의거 전세버스 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으로 수송차량 8대가 동일회사 차량이어야 함. 단, 최신형 차량일수록 높은 평점을 부과함.
3)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을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함.(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4)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등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5) 매일아침 학교 자체 음주측정기를 통한 음주측정이 진행됨(측정 거부 및 음주 발생 시 기사교체 및 배상책임)
라.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가) 타 학교와 일정 중복 없는, 본교 독립 공간
나)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주소 및 전화번호가 들어간, 숙박 예약 확인서 또는 이용가능 확인서 제출.
다)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라) 숙박업소의 등급, 1실당 실면적 및 배정인원을 명시
다)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바)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사) 숙박 객실별 응접실, 화장실, 냉난방기, TV 등 설비사항을 기재
아)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자)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2) 권장사항
가) A급 리조트 또는 5성급 이상 호텔 수준
나) 팀별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마.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고, 반찬은 5찬 이상(밥,국제외)으로 충분한 양과 추가급식이 가능해야 함.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4) 여행일정 중 제1일, 제2일, 제3일의 중식(구체적인 현지식 식단 제공) 및 석식 은 이동 중 먹을 수 있도록 코스 내 현지식당으로 제한함.
5)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바. 안전요원 배치에 관한 사항
1)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 야간 생활 지도 및 유사 시 응급구조 등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학생안전관리요원 8명과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인솔경험이 있고 안전요원 자격증을 소지한 야간경비 6명(여성4명 남성2명)을 배치하여야 하며, 여행사 수행원도 공항 출발부터 도착까지의 전 일정에 동행하여야 함.
2)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학생안전관리요원8명(주간인솔요원 남4, 여4)과 야간경비(6명)는 여성4명 남성2명으로 하고 자격증, 연수이수증, 확인서 등 안전교육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함.
3) 계약상대자는 안전요원에 대하여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라 동의서를 징구하여 학교장에게 제출하여 성범죄 조회를 실시하여야 함.
사. 여행자 보험 가입 사항
1) 1인당 1억원, 3일 기준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여야 함.(학교안전공제회와 중복여부 확인)
2)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여행자 보험 가입 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아.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차량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대책 이행을 위한 방안
다)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라)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자. 업체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기타사항
1)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을 구체적으로 기재
2) 제안서는 A4크기의 용지로 제한하고, 쪽수를 달아서 상철 제본하여 제출하여야 함.
(바인더 형태의 제본물은 제출금지)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학교카드로 지출이 가능한 항목은 학교에서 직접 현장 카드결제한다.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입찰유의서, 계약집행기준,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과 다음의 각호 중 1개 이상의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2) 소속 법인(회사)에서 받은 급여와 관련, 해당 업체에서 발급받은 소득세 납부 증명자료
3) 법인등기부 등본(임원일 경우)
4) 기타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마.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바.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련법령, 행정자치부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사.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예원학교 행정실(☎.02-727-9002,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2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예정 일정표 1부.
2.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4.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용역 제안서 서식 1부.
5. 가격제안서 서식 1부.
6. 실적 증명서 서식 1부.
7. 각서 1부.
8.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용역 제안요청서 1부.
9.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0. 낙찰자 제출서류 5부.
2025. 9. 8.
예원학교장
<붙임 1> 예원학교 교육여행 예정 일정표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세부일정 2팀으로 운영
■ 행사명 : 2025학년도 예원학교 3학년 교육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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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 2025. 11. 18 (화) ~ 11. 20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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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 원 : 학생 260명, 교사 11명
|
■ 장 소 : 제주문화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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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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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조
|
B조
|
1
일
차
|
김포공항
|
김포공항도착(06:00)/ 인원파악 / 티켓분출 / 수하물이동 / 비행기탑승
|
김포출발
|
대한항공 07:25(83석) / 08:00(90석) / 08:25(107석)
|
제주도착
|
대한항공 08:35(83석) / 09:10(90석) / 09:35(107석)
|
이동
|
오전
|
산굼부리
|
제트보트
|
중식
|
|
|
오후
|
스누피가든
휴애리 감귤체험
쇠소깍
|
아르떼 뮤지엄
981파크
|
저녁
|
|
|
야간
|
호텔체크인
|
호텔체크인
|
휴식 및 취침
|
휴식 및 취침
|
2
일
차
|
오전
|
아르떼뮤지엄
981파크
|
스누피가든
|
중식
|
|
|
오후
|
오설록 티 뮤지엄
|
산굼부리
휴애리 감귤체험
쇠소깍
|
저녁
|
|
|
야간
|
휴식 및 취침
|
휴식 및 취침
|
3
일
차
|
오전
|
제트보트
|
오설록 티 뮤지엄
|
중식
|
|
|
오후
|
공항이동
|
공항이동
|
이호테우해변
|
제주공항
|
공항도착 / 인원파악 / 티켓분출 / 수하물이동
|
제주출발
|
대한항공 14:40(83석) / 15:10(122석) / 16:05(75석)
|
김포도착
|
대한항공 15:50(83석) / 16:20(122석) / 17:15(75석)
|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붙임 2>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구 분
|
평가항목
|
배점한도
|
비고
|
계
|
|
100
|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 량 적
평가분야
(30점)
|
▪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수행 실적
|
10
|
▪ 계약담당자 평가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10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10
|
정성적
평 가
분 야
(70점)
|
▪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
20
|
▪ 위원회 평가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등급 및 위치, 객실당 인원수
- 독립 공간 사용여부, 숙소 간 거리
- 비상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
20
|
▪ 차량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
-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안정성
- 중식 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등)
|
20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및 보험가입
현황
- 문화재 해설사 및 지도사(안전요원 및 도우미) 배치유무
|
10
|
□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수행 실적 평가 배점
심 사 항 목
|
등 급
|
배 점
|
비 고
|
최근 5년간 제주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실적
|
▪ 500% 이상
|
10
|
총액예정금액
대비 실적비율
|
▪ 500% 미만 ~ 400% 이상
|
9
|
▪ 400% 미만 ~ 300% 이상
|
8
|
▪ 300% 미만 ~ 200% 이상
|
7
|
▪ 200% 미만 ~ 100% 이상
|
6
|
▪ 100% 미만 ~ 50% 이상
|
4
|
▪ 50% 미만
|
2
|
▪ 0%
|
0
|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평가 배점
심 사 항 목
|
등 급
|
배 점
|
비 고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
▪ 10명 이상
|
10
|
|
▪ 10명 미만 ~ 8명 이상
|
9
|
▪ 8명 미만 ~ 6명 이상
|
8
|
▪ 6명 미만 ~ 4명 이상
|
7
|
▪ 4명 미만 ~ 3명 이상
|
6
|
▪ 3명 미만 ~ 2명 이상
|
5
|
▪ 2명 미만
|
4
|
□ 정성적 평가 방법 :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 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평가하고, 최고점수 및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의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평가함.
□ 경영상태 평가 배점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안전행정부예규 행정자치부 예규 제3호, 2014.12.19 일부개정] 참조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예시)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 이하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정성적 평가 배점
구 분
|
평가항목
|
세 부 평 가 항 목
|
배 점
|
계
|
비고
|
탁월
|
우수
|
보통
|
다소
미흡
|
미흡
|
정성적
평 가
분 야
|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적정성
|
10
|
8
|
6
|
4
|
2
|
20
|
|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2
|
1
|
관광안내
|
5
|
4
|
3
|
2
|
1
|
숙박시설
수행능력
|
등급 및 위치, 객실당 인원수, 독립공간 사용여부, 숙소 간 거리
|
10
|
8
|
6
|
4
|
2
|
20
|
|
비상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4
|
3
|
2
|
1
|
숙박업체 식단표(조·식)
|
5
|
4
|
3
|
2
|
1
|
차량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정성
|
10
|
8
|
6
|
4
|
2
|
20
|
|
중식 및 석식 제공 능력
(뷔페 제외, 메뉴구성)
|
10
|
8
|
6
|
4
|
2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및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1
|
10
|
|
문화재 해설사 및 지도사(안전요원 및
도우미) 배치유무, 응급상황 대처능력
|
5
|
4
|
3
|
2
|
1
|
합 계
|
|
|
|
|
|
70
|
|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예원학교 공고 제2025-02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입찰 공고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예원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예원학교장 귀하
|
<붙임 4>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3.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5.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차량(항공기․버스)운행 계획
※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 수송 차량(항공기․버스) 운행 계획 기재
- 김포↔제주 간 항공권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운행 선두차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마. 식사 여건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사.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등
|
붙임 1.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제안자 성 명 (인감날인)
예원학교장 귀하
<붙임 5>
가 격 제 안 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2. 예정인원 : 학생 260명, 교직원 11명
3. 기 간 : 2025년 11월 18일부터 2025년 11월 20일까지(2박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기 초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학 생
|
교직원
|
계
|
1
|
항 공 료
|
서울↔제주(왕복)
|
원 × 000명 × 2회
|
|
|
|
|
2
|
유류세 및
공항세
|
서울↔제주(왕복)
|
원 × 000명 × 2회
|
|
|
|
|
원 × 000명 × 2회
|
3
|
버스임차료
|
대형버스 기준(45인승),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제주현지) 원×8대
|
|
|
|
|
4
|
숙 식 비
(2박2식)
|
조․석식 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리조트
-숙박료 : 원×000명×2박
-식 비 : 원×000명×2식
|
|
|
|
|
5
|
중 식 비
(3식)
석식
(2식)
|
중식 세팅
|
▪ 월 일 중식(○○식당)
- 원×000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000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000명
|
|
|
|
|
6
|
관 람 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관 : 원×000명
▪○○관 : 원×000명
▪○○관 : 원×000명
|
|
<해당없음>
|
|
|
7
|
구급약품비
|
구급약, 소화제 등
|
▪ 원 × 종
|
|
|
|
|
8
|
보 험 료
|
여행자보험료
|
▪ 원 × 인
|
|
|
|
|
9
|
기 타
|
|
|
|
|
|
|
10
|
용 역 비
|
위탁용역수수료
|
▪ 위탁용역비
- 원×00명 : 원
|
|
|
|
|
합 계 액
|
|
00,000
|
00,000
|
00,000
|
|
학생 1인당 금액(부가세 포함)
(합계액 / 학생수)
|
▪ 원 ÷ 000명 : 원
|
|
|
|
|
교직원 1인당 금액(부가세 포함)
(합계액 / 교직원수)
|
▪ 원 ÷ 00명 : 원
|
|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안자 성 명 (인감날인)
예원학교장 귀하
<붙임 6>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예원학교장 귀하
|
※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적 확인 요망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엄격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하여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3. 만약 위 사항 중 어느 한 가지라도 위반한 때에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모두 배상하고, 향후 입찰·계약자격 제한, 본사(인)를 배제하는 입찰·계약 등 귀교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예원학교장 귀하
<붙임 8>
1. 건 명 : 2025학년도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2. 예정인원 : 학생 260명 (참가학생 수는 증감될 수 있음), 교직원 11명
3. 여행기간 : 2025년 11월 18일부터 2025년 11월 20일까지(2박3일)
4. 장 소 : 제주도 일원
5. 용역조건
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비
1) 왕복항공권(유류세, 공항세 포함), 숙박비(A급 리조트 또는 5성급 이상 호텔), 입장료, 식비, 전세버스임차료(45인승 제주현지 각 8대), 등 기타 잡비에 대한 총액입찰.
2)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나. 숙박시설
1) A급 리조트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팀별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배제)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침실배정은 리조트의 경우 1실당 4~6인 호텔인 경우 1실당 2~3인 이하로 한다.
3)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여,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 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다. 식사 등
1) 여행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 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3) 1인 7식이며, 숙소에서 조식(2식), 현지식당에서 중식(3식), 석식(2식)을 실시한다.
4) 일정중 1식은 특식
라. 교통편
1) 여행일정에 명시된 차량(버스)은 제주현지 차량별 동일회사 소속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한다.
2) 여행기간 중 전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구입 7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타 일체의 경 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4)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해 계속하여 학생수송이 불가할 때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 량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초래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마. 항공출입 수속
1) 항공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본교와 긴밀히 협의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 록 조치하여야 한다.
2) 항공권 발급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계약업체가 책임진다.
3) 계약업체는 항공권 사정으로 학생들이 비행기를 나누어 탑승할 경우 최대한 탑승 시 간의 간격을 줄이되 세부사항은 본교와 협의한다.
바. 안전요원
1)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 야간 생활 지도 및 유사시 응급구조 등을 지원할 수 있 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학생안전관리요원을 8명(남4, 여4), 야간경비(여성4명 남성2명) 6명을 배치하여야 한다.
2) 계약체결 시 안전요원에 대하여 자격증, 연수이수증, 확인서 등 안전교육 증빙서류 와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라 동의서를 징구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사. 여행자 보험
1)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서를 제출한다.(1인당 1억원, 3일 기준 출발 5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학교안전공제회와 중복여 부 확인)
아.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1) 계약업체는 본교가 제시한 여행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 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2) 본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 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본교에 즉시 통보한 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부득이한 사유를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계약업체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 야 한다.
4) 계약업체는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숙사 및 기타 여행 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자. 계약업체
1) 계약업체는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 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 시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로 한다.
차. 낙오자 처리
1)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 가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그 지 시를 따라야 한다.
카.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는 최우선적으로 항공권을 확보하여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2)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업체로 선정된 계약업체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계약담당자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3) 본교의 필요에 의한 현지답사(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시 동행에 적극 협조하되, 그에 따른 비용일체 는 본교 부담으로 한다.
타. 용역대가 지급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본교의 사정으로 여행일정 의 변경이 있는 경우,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 후 지급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2025. 9 . 8 .
예원학교장
<붙임 9>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예원학교
제1조(총칙) 예원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갑”의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없이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팀별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A급 리조트 또는 5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팀별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시설로 하고, 숙소 침실면적은 3.3제곱미터당 2명 이내로 한다.
③ 숙소는 유흥가와 그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도록 해야 한다.
④ 숙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을”은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할 수 있다.
1. 계약업체와 숙박지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사본.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1인당 한도액 2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이상).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5. 객실배치도.
6. 식단표.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사는 숙소 2식, 현지식당 5식 으로 하되, 변동될 경우 “갑”과 협의한다.
③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6조(교통편) ①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배치한 동일도색 45인승의 고속관광버스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구입 7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고, “2025학년도 예원학교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차량(0호)”임을 표시하여야 한다.
②“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③“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해 계속하여 학생수송이 불가할 때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초래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④“을”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갑”이 지정하는 장소에 출발시간 30분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⑤“을”은 차량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할 수 있다.
1. 계약업체와 차량회사 대표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사본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4. 차량 보험가입증서 사본
5. 차량등록증 사본
6.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7조(항공출입수속 등) ①“을”은 항공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갑”과 긴밀히 협의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② 항공권 미확보 등의 지연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을”이 책임진다.
③“을”은 항공권 사정으로“갑”의 학생들이 비행기를 나누어 탑승할 경우 최대한 탑승 시간의 간격을 줄이되 세부사항은“갑”과 협의하여 정한다.
제8조(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이 학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제9조(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하고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을”은“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부득이한 사유를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을”은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계약업체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을”은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항공권 구입,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할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고,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0조(여행인원) ①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참가인원은 학생 260명, 교직원 11명으로 한다. 다만 “갑”의 사정으로 인해 여행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② 여행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 중 유상대상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 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11조(여행안내원) ①학교 출발부터 제주 도착시까지 및 제주 출발부터 학교도착시까지 계약사항 이행을 위해 안전교육을 이수한 여행사 수행원 3명(경비는 여행사 부담)이 동행하고 제주 현지 여행시는 해당도시로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 인솔경험이 있는 자로서, 본인의 책임하에 여행의 모든 사태에 즉각 대처 할 수 있는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를 안내원으로 지정하여야 합니다.
②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 야간 생활 지도 및 유사시 응급구조 등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학생안전관리요원 8명(남4,여4), 야간경비 6명(여성4명 남성2명)으로 배치하여야 한다.
제12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을”은 수시로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3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식중독사고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이어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④“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⑤ 계약차량에는 학생들과 교직원이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제14조(대가의 지급) ① 용역에 대한 대가는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청구에 의해 10일 이내에 지급한다.
②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제10조 제2항의 정산방법에 따라 정산 후 지급한다.
③“갑”은 대금을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 발생되는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지지 아니한다.
④ 학교카드로 지출이 가능한 항목은 학교에서 직접 현장 카드결제한다.
제15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6조(책임) ①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7조(기타) ①“을”은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갑”과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갑”의 상급기관 지시 및 정당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된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을”은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③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8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의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9조(계약해지)
① 학교장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계약상대자가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2. 계약대상자가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3. 계약대상자가 계약 내용을 위반하였을 때.
② 불가피한 사정 (천재지변, 전염병 창궐 , 감독관청의 금지 자제 지시, 사회적 분위기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변경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서를 명시한 해지 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계약대상자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장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예원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예원학교장 귀하
|
[낙찰자에 한함]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예원학교장 귀하
|
[낙찰자에 한함]
|
본사는 귀교의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예원학교장 귀하
|
[낙찰자에 한함]
점검일: 2025. .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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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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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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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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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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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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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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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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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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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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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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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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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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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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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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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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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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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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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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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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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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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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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에 한함]
예원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예원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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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예원학교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25
예원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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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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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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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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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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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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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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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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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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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예원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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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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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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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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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대문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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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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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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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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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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