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24호
2025. 나비반도 체험길(충무공 이순신길) 차량 임차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임차용역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5. 8. 26.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여수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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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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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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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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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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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나비반도 체험길(충무공 이순신길)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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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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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및 일정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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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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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4.(수) ~ 11. 2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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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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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인승 이상 대형버스 나비반도 체험길(충무공 이순신길) 체험학습 차량 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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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용역추정금액
(A=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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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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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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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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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예정 대수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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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3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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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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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7,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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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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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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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총 용역추정금액은 보장하지 않으며, 여수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운행일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임차용역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일정표를 열람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임차용역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일정표」열람으로 갈음함
3. 견적 제출
가. 견적 제출기간: 2025. 8. 27.(수) 10:00 ~ 2025. 9. 4.(목) 10:00
나. 개찰일시: 2025. 9. 4.(목) 11:00
다. 개찰장소 :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라.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재입찰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9. 4.(목) 15:00
나. 개찰일시: 2025. 9. 4.(목) 16:00
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견적서 제출 마감 및 개찰일시를 제외하고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5.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단가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은 전자입찰대상용역입니다.
다. 전라남도 여수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수의계약 대상자 심사자료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실시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법인등기부상 본점) 전라남도 여수시 내(지사투찰불허)에 있는 업체로서,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 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차량등록증상 대형버스 1대를 배차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10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직접생산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특수조건, 운행세부사업계획, 노선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라.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1.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2.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3.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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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경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용역내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061-690-5512), 계약관련 사항은 재정지원과(☎061-690-55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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