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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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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26096-000 공고일시  2025/08/26 13:17
공고명 노원구 사람책도서관 실내 인테리어 및 제작,설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노원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고담당자 황효진(☎: 02-2116-34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25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5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9/25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노원구 공고 제2025-113호 

        

노원구 사람책도서관 실내 인테리어 및 제작·설치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과   

 노원구 사람책도서관 실내 인테리어 및 제작·설치 용역 

과 업 내 용 

 과업지시서 / 제안요청서에 따름 

과 업 기 간 

 착수일로부터 120일 

사 업 예 산 

금400,000,000원(금사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공 고 기 간 

 2025. 8. 26.(화) ~ 2025. 9. 25.(목)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계약방법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2024. 4. 1.)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 

3. 사업(현장)설명회 개최 

   ○ 일    시 : 2025. 9. 4.(목) 13:00 

   ○ 장    소 : 노원중앙도서관 3층 시청각실 

   ○ 참가대상 : 제안 업체별 2명 이내 

   ○ 참가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4. 질의접수 및 회신 

   ○ 접  수 : 2025. 9. 15.(월) 09:00~17:00  ※ 지정날짜 및 시간에만 접수가능 

   ○ 방  법 : 이메일 접수(skdisk1218@nowon.go.kr) 

      - 반드시 전화로 접수여부 확인(☎02-2116-0700, 010-8863-1503 담당자 김혜령) 

   ○ 회  신 : 2025. 9. 17.(수) 접수 이메일 회신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5. 9. 25.(목) 10:00~17:00   ※ 지정날짜에만 접수 가능 

   ○ 장    소 : 여가도시과 도서관정책팀 (☎ 02-2116-0700 담당자 김혜령) 

                   -  노원구청 별관, 청산빌딩 7층(노해로 451)  

   ○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 택배, 팩스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 통보 

    ○ 일    시 : 제안요청서 참조(발주 부서에서 추후 통보) 

    ○ 장    소 : 제안요청서 참조(발주 부서에서 추후 통보) 

    ○ 발표시간 : 업체별 제안발표 20분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5분) 

    ○ 발 표 자 : 대표자 또는 임직원(6개월 이상 당해업체 근무) 

      ※ 제안설명 불참 시 용역신청 포기로 간주함 

      ※ 제안설명 당일까지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지참 

    ○ 발표방법 : PPT 사용 

    ○ 발표순서 : 발표 당일 추첨에 따라 발표 

    ○ 평가결과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평가 방법은 우리 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안 설명은 과업의 추진방안에 대한 제안서 내용을 성명하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불인정 

    ○ PPT 설명자료 작성 비용에 대한 보상급 지급 불가 

 

7. 입찰 참가자격: 각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서 제품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1) 또는 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중 하나를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업종코드 4444) 신고를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아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모두 소지한 업체

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세부품명번호  

   5610150201(소파), 5610150701(책장), 5610170301(책상), 5610170601(회의용탁자), 5611210201(작업용의자), 5611210501(라운지용 의자), 5612150801(컴퓨터책상)을 제조물품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이어야 함.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디자인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214150201) 및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 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것이어야 함. 

     5) 입찰공고일 기준 10년 이내 문화시설의 인테리어 또는 디자인가구 제작,설치 사업으로 단일 건당 사업비 3억원 이상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 문화시설 : 도시군계획시설의 결정구조 및 설치기준에 관한 규칙 제96조(문화시설)에 따름 

       ※ 국외 사업 실적도 인정함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도시관리시스템(세부품명 : 4321179701) 제조]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디지털 콘텐츠 개발서비스업(업종코드 1469)]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또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을 제한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g2b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g2b조달업체이용약관(이하 “이용약관”이라 함)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g2b에 접속하여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업체 상호보완을 위하여 2개 업체까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1) 대표사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제품 또는 환경 중 하나를 포함한 종합디자인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참여지분이 가장 높아야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함. 

     2)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동일입찰에 대해 중복하여 타 업체와 공동수급을 구성할 수 없음.  

       ※ 중복 참가지원 시 참가자격을 박탈하며, 중복 제출한 사실이 발견된 업체는 계약체결 후에도 계약 해지할 수 있음. 

     3) 공동수급체의 구성, 준수사항, 계약 및 이행 등에 관한 부분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름.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 발주기관과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 평가점수(100점) : 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 

      ○ 평가방법, 평가항목 및 배점 :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1)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2)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라. 협상적격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는 통보를 생략함 

  마.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바. 기타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 

 

9.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가. 제출기간 : 2025 9. 25.(목) 10:00~17:00  ※ 지정날짜에만 접수 가능 

  나. 제출장소 : 여가도시과 도서관정책팀 (☎ 02-2116-0700 담당자 김혜령) 

                   -  노원구청 별관, 청산빌딩 7층(노해로 451)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 택배, 팩스 및 인터넷 접수 불가) 

                  -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반드시 참조) 

  o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사본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필수 

    -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필수) 1부. 

    - 대표자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및 보안각서 각 1부. 

    - 개인정보동의서 및 입찰결과이행각서 각 1부. 

    - (분담인 경우만 해당)공동수급표준협정서, 공동수급체합의각서 및 공동수급대표사 선임계 각 1부. 

    -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이행계획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 각서 1부.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나라장터(G2B)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류 및 품목별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기술능력 정성평가 자료 

    - 제안서 11부 (보관용 원본 1부, 평가용 10부)  

      ※ 평가용 제안서(표지, 내용)에는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회사명, 로고, 마크 등)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다만 보관용 원부 1부에는 용역을 수행할 참여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법인 및 단체소개서 11부 (보관용 원본 1부, 평가용 10부) 

      ※ 평가용 10부는 업체식별정보 미표기, 보관용 원본 1부는 표기 및 법인 인감 날인 

    - USB(저장매체) 1매 

      ※ 사업제안서 내용과 동일한 ppt파일(평가 시 활용)이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를 사용해서는 안된다. 다만 추후 제안업체 식별을 위하여 ppt파일 첫페이지에 제안업체명을 표기한 ppt파일을 별도로 하나 더 저장하여야 한다. 

      ※ 파일명은 각각 ‘사업제안서 발표용’, ‘사업제안서 식별용’으로 한다. 

      ※ 제안서평가 발표 시 사용할 ppt파일 출력본을 사전에 제출하여야 한다.  

 

  ※ 특기사항 

    ▪ 제안서는 인터넷 및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직접방문(인편)으로 제출 후 담당자 확인을 거쳐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지방계약법 시행규칙」 별지 제4호서식)을 수령한 경우에만 접수로 인정함 

    ▪ 제안서 제출서류 목록을 기재하여 공문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에는 대표자의 인감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가격제안서(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첨부)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는 상태로 제출하여야 함 

    ▪ 사본서류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 시 인감도장 지참함(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 지참) 

    ▪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인정하지 않음(질의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 전(공휴일 제외)까지 가능함)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10. 계약체결 :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함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정에 의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 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1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자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 관련 회계예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운용미숙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연기 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사업은 예정가격이 있으며, 예정가격은 계약 시에만 적용하고 예정가격 이하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계약합니다. 

 

16.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해야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7. 입찰 정보제공 

  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 및 운용미숙 등의 장애발생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② 용역내용 및 참가자격 : 노원구청 여가도시과 김혜령 (☎02-2116-0700)      

  ③ 계  약   및   입  찰 : 노원구청 재무과 황효진 (☎02-2116-3465)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26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분임)재무관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 내용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