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공고 제2025 – 1061호
봉화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
2025년 봉화 목재문화행사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봉화 목재문화행사 운영
나. 공고기간: 2025. 8. 25.(월) ~ 2025. 9. 5.(금)
다. 기초금액: 금61,000,000원 (금육천일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 및 기관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바. 제안서 접수: 2025. 9. 5.(금) 10:00 ~ 16:00
사. 제안서 제출장소: 봉화군청 도시계획과 도시재생팀
2.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83호)
-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준용
다.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 결과 종합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함.
1) 『국가 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및 관광진흥법 제4조 제1항에 따라 관광사업등록증을 보유한 업체로 입찰 참가 등록한 자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80141990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 계획수립 및 소프트웨어 사업, 주민참여형 지역활성화 관련 컨설팅(홍보ㆍ마케팅, 지역활성화 컨설팅, 지역계획수립, 마을경영 등), 도시재생 계획수립 및 지역역량강화 용역, 지역축제 및 행사 대행 용역 중 한 분야 이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단체
나. 공동이행에 관한 사항: 불허
4.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9. 5.(금) 10:00 ~ 16:00 ※ 12:00~13:00 제외
나.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 (우편접수, 팩스, 이메일 불가)
1) 응모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지참)
2) 제안서 제출 후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 또는 위임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불참 시 참여업체의 추첨 결과에 따름)
다. 접수장소: 봉화군청 도시계획과 도시재생팀(☎ 054-679-6633)
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참고
마.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1)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출일시: 2025. 8. 26.(화) 09:00 ~ 9. 5.(금) 16:00
3) 개찰일시: 기술제안서 평가 후
4)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나라장터 전자입찰(가격입찰)과 제안서 방문접수가 모두 충족되어야 유효한 입찰로 보며, 둘 중 하나라도 미 충족시 부적격업체로 입찰무효 처리함
※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 상기 일정을 확인하시어 입찰등록 및 참가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일정을 확인하지 않은 책임은 전적으로 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등 향후 일정
가. 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2025. 9. 8.(월) 14:00 ~ / 봉화군청 2층 소회의실(예정)
2) 발표방법: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평가위원 평가 / 업체당 제안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15분 이내로 하며 추후 참여업체 수에 따라 조정 가능
※ 평가일정 및 장소 등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통지)
3)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나. 협상적격자 선정 및 결정방법
1)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2) 협상 순서는 최종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 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 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3)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4)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최종낙찰자로 결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5)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기한 내 계약 미체결 등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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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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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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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 특수조건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우리 군이 정한 바에 따라 계약이행보증, 인지세 납부 등을 한 후 낙찰 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상대자는대금 청구시 봉화군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해야합니다.
마.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발주처 해석에 따릅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등에관한 문의:봉화군 도시계획과 도시재생팀 / ☎ 054-679-6633
2) 공고문, 계약 등에 관한 문의:봉화군 재정과경리팀 / ☎ 054-679-6552
3)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전자 입찰 등에 대한문의:조달청 콜센터 / ☎ 1588-0800
2025년 8월 25일
봉 화 군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