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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24066-000 공고일시  2025/08/25 17:17
공고명 [수의시담] 제28회 울산교육문화예술제 운영 위탁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김정윤(☎: 052-210-58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6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8/26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4,480,000 원
   
추정가격
31,3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묶음            

 

 

 

 

 

 

 

 

2025. 7.  

 

 

 

 

 

그림입니다. 

    체육예술건강과 

 

  

 

 

 

 

 

 

차   례 

 

 

 

 

 

 

 

 

. 사업 개요                                                      1 

 

Ⅱ. 과업 내용                                                      2 

 

Ⅲ. 행사 구성                                                      3 

 

Ⅳ. 과업 세부 내용                                            4 

 

Ⅴ. 과업 수행 지침                                            7 

 

Ⅵ.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9 

 

 

◎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식                       15 

 

묶음 

1. 사업명: 「제28회 울산교육문화예술제 행사 용역」 

 

2. 목적 

가. 학교예술교육활성화 사업의 성과 나눔 및 공유의 장 마련   

 나. 학생들의 문화예술분야 소질과 적성을 발굴하고 진로탐색의 기회 제공 

 다. 예술활동 표현 기회를 통해 창의성, 문제해결력 등 리더십을 가진 미래 인재 육성 

 

3. 과업 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 11. 7.(금) 

   ※ 과업수행결과보고서, 정산서 등 제출(2025. 11. 7.) 

 

4. 사업비: 금34,480,000원(금삼천사백사십팔만원)  

   ※ 부가가치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5. 2024 울산교육문화예술제 개요 

기  간 

 

2025. 10. 24.(금)~10. 30.(목) (토‧일요일 야간 운영, 월요일 제외) 

 

 

                    

장  소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 (울산 중구 곽남길 95) 

 

 

                    

대  상 

 

학생, 학부모, 교직원, 시민 등 

 

 

                    

슬로건 

 

우리가 그리는 내일, 예술로 빛나다 

 

 

운영 일정 

 

구분 

10. 24.(금) 

10. 25.(토) 

10. 26.(일) 

10. 28.(화) 

10. 29.(수) 

10. 30.(목) 

 

 

 

 

전시 여는마당 

미술 전시 

 

합창  

오케스트라 공연 

공연 여는마당 

공연 

 

특별 공연(19:00) 

 

부스 체험 & 버스킹 

 

영화 체험 

  

※ 사전 설치: 10. 23.(목) 09:00~17:00  

묶음 

1. 예술공연 운영 

   (기간) 2025. 10. 24.(금)~10. 30.(목) / 토‧일요일 야간 운영, 월요일 제외  

   (장소)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 공연장(2~3층) 

   - (공연 여는마당) 2025. 10. 24.(금) 14:00~15:00 (식전 공연 포함) 

   - (합창 공연) 2025. 10. 24.(금)~10. 25.(토) 14:00~17:00 (일자별 상이) 

   - (오케스트라 공연) 2025. 10. 26(일)~10. 30.(목) 14:00~16:30 (일자별 상이) 

   - (특별 공연) 2025. 10. 25.(토), 26.(일) 18:00~20:30  

  (과업내용)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세부내용 참고 

   - 여는마당 및 공연 기획/운영, 공연물품(악기) 임대, 진행인력 운영 등 

 

2. 체험 부스 설치 및 철거 

   (기간) 2025. 10. 24.(금)~10. 26.(일) 10:00~17:00 

   (장소)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 야외 공간 

   (설치) 2025. 10. 23.(목) 13:00까지 

   (철거) 2025. 10. 27.(월) 17:00까지 

  (과업내용)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세부내용 참고 

   - 부스 설치 및 철거, 행사물품 임대, 지원 인력 운영 등 

 

3. 버스킹 행사 준비 및 운영 

   (기간) 2024. 10. 24.(금)~10. 26.(일) 10:00~17:00 

   (장소) 울산광역시학생교육문화회관 야외공연장 

   (준비사항) 음향시설(앰프3, 마이크3, 스탠드3), 드럼1, 관중석 의자 80개 설치 

    ※ 우천시 실내(본관 1층)에 설치 

   (과업내용)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세부내용 참고 

   - 시간 계획에 따른 버스킹 진행 도우미, 참가팀 확인, 시설 유지 등 

묶음 

1. 여는마당 & 식전 공연 

사각형입니다. 

2. 합창 공연 

사각형입니다.  

3. 오케스트라 공연 

사각형입니다. 

4. 특별 공연 

사각형입니다. 

5. 예술체험 부스 운영 

사각형입니다. 

6. 버스킹 공연 

사각형입니다. 

  ※ 모든 행사 운영 시간은 변동 가능함 

 

묶음 

1. 공연 기획 및 운영 

  ▢ 총괄 계획, 구성, 시나리오 작성, 사전 준비, 리허설 등 

  ▢ 공연 참가 학교와 협의회를 통해 공연 지원 사항 의견 수렴 및 지원 

   - 공연 참가 학교 요청서에 따라 악기 및 무대 소품 등 배치 지원 

   - 학생 오케스트라 공연 지원 경험 필수  

  ▢ 공연 참가 학생 버스 승하차, 주차, 입·퇴장, 화장실, 식사 등 연주자 좌석 배치 및 이동 동선 계획 수립 및 인력 배치 

  ▢ 인력 운영 계획(주차요원, 당일 안내 포함) 

  ▢ 공연 및 리허설 대기 장소, 식사 장소, 화장실, 이동 동선 관련 준비 

  ▢ 행사장 환경 정리 등 기타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필요한 사항 

  ▢ 무대 및 대기실 환경 조성 

   - 쓰레기 봉투, 환경 정리 인력 등 배치 

   - 기타 행사장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일체의 업무 

  ▢ 현장 안내, VIP석 객석관리, 학생 이동 동선 표시 안내 

  ▢ 버스 승하차 이동 및 안전 관리 등 

  ▢ 안전관리계획서 제출 

 

2. 개막식 및 예술공연 분야 

  ▢ 개막식 및 예술공연(리허설 포함)의 총괄 기획 및 운영 

  ▢ 의식행사를 간소화하면서, 참신한 아이디어(식전 공연 등)로 행사 비전 부각 

   - 운영 목적과 특성에 부합하는 10분 이내의 식전 영상 제작  

  ▢ 과업지시자와 공연 참가학교(단체)와의 협의를 통해 운영 

   - 공연팀 요청서에 따라 악기 및 무대 소품 등 배치 지원 

  ▢ 전문 인력(무대감독, 조명감독 등 무대스텝 4명, 전문사회자 1명)과 보조 인력(입․퇴장, 안전요원 2명) 배치 및 운영 

  ▢ 연주자 좌석 배치 및 학생 이동 동선 관리 

  ▢ 리허설 포함 필요한 음향, 악기, 무대 설치, 지원 인력(상동) 배치 

  ▢ 무대시설 이용 및 안전에 관한 참여자 사전 안전교육 실시 

  ▢ 이외 기타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자의 협의에 따르고, 무대 운영에 관한 세부적인 내용은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업무담당자와 협의 

 

3. 예술체험 부스 운영 분야 

  ▢ 모든 시설물에 대한 관람객 및 이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 강구 

  ▢ 사업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안전사고의 책임 및 행정적, 기술적 제반 비용과 문제 처리는 용역업체가 부담 

  ▢ 사전 희망교 외 외부 단체 3팀 운영(외부 단체 각 1,000천원 내외 지원) 

  ▢ 몽골텐트 

    - 행사장 운영 부스로 활용될 텐트이므로 깨끗하고 파손이 없는 제품으로 2025. 10. 23.(목) 13:00까지 안전하게 설치 완료  

    - 프레임은 합금제품으로 불가항력의 태풍이나 돌풍을 제외하고는 안전에 지장을 받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시공 

      (다중의 이용에 무너지거나 훼손되지 않게 안전하게 설치) 

    - 천막은 불투명 비닐로 코팅 처리된 폴리에스터 흰색 천 사용, 자외선 분해 기능 및 햇빛 투과율 100% 차단, 프레임에 견고하게 고정하며 이탈되지 않게 시공 

    - 규격은 가로 3m×세로 3m×높이 2.4m 제품 20동을 배치도에 따라 안전하게 시공 

  사각테이블・의자(테이블보 포함) 

    - 깨끗하고 파손이 없는 제품으로 2024. 10. 17.(목) 15:00까지 설치 완료 

    - 최종 수량의 확인은 행사 일주일 전 결정․통보 

    - 테이블은 부스당 가로 180cm×세로 75cm×높이 75cm 제품 4개 설치 

    - 부스 설치 의자는 팔걸이 있는 플라스틱이나 접이식 의자 200개 준비 

  전기 

    - 전력은 학생교육문화회관 측의 협조를 받아 사용 

    - 전기 시설이 필요한 텐트에 1KW의 전기 공급, 5KW 용량마다 프렉카를 설치하여 누전 등으로 인한 전기사고 대비 

    - 행사일 오전 8시 가동  

    - 개별 부스에서 특수한 목적으로 2KW 이상의 전기가 필요할 경우 별도의 전기 공급, 프렉카 추가 설치로 안전사고 대비  

 

4. 버스킹 공연 분야 

  앰프, 마이크 등 필요한 장비를 2025. 10. 24.(금) 10:00까지 설치 완료 

  우천 등으로 무대를 실내로 이동하여야 할 경우 즉시 필요한 조치 

  ▢ 사전 희망교 외 외부 단체 3팀 공연(외부 단체 각 1,000천원 내외 지원) 

    ※ 체험부스 및 버스킹 용역 세부내역 

항목 

내용 

수량 

체험 

부스 

몽골텐트 대여, 설치 

몽골텐트(3×3m) 

20동 

전기가설 

전기 간선 작업(4구 멀티탭 포함) 

20동 

사각테이블 대여 

사각테이블(1.8×0.75m) 

80개 

의자 대여 

행사용 의자 

200개 

인력 지원 

부스 상시 관리 2명 

3일 

외부 단체 운영 

단체별 1,000천원 지원 

3팀 

버스킹 

앰프 

8 

3개 

마이크 

스탠드 포함 

3개 

의자 

행사용 의자(버스킹) 

50개 

인력 지원 

무대 관리 1명 / 진행 1명 

3일 

외부 단체 공연 

단체별 1,000천원 지원 

3팀 

기타 

쓰레기봉투 

50L 

60장 

쓰레기 처리비용 

1건 

 

 

5. 인력 운영 분야  

  ▢ 행사 운영에 따른 조직 및 구체적인 인력 운영계획 수립 

  총괄 책임자와 부분별 사업관리 책임자 지정 

  적정한 행사 인원과 인원별 업무 분장 

    - 촬영 및 보조 인력, 버스 승․하차 및 주차 안내, 행사 진행 도우미 등 

  ▢ 행사장 안전 및 질서유지 등 경비체계 구축 

  시설물 관리 

    - 시설물은 수시로 보완, 파손 시 즉시 복구 

    - 행사 기간에는 시설물 관리 책임자, 운영 책임자 상주 

  ▢ 이외 기타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자의 협의에 따름 

 

6. 안전 관리 분야  

  ▢ 행사 기간 사고 발생에 대비한 구체적인 안전대책 매뉴얼 제시 

  ▢ 행사 안전대책 및 효율적인 안전 관리 계획 수립 제출 

  ▢ 전기 시설 등 세부 안전 설치계획 수립 

  ▢ 이외 기타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자의 협의에 따름 

    ※ 상기 제안 내용은 기본 경비로써 필수 사항이며 이와는 별도로 용역업체와 협의 후 추가 구성하여 제안할 수 있음  

 

묶음 

1. 일반 지침  

  ▢ 참여 인력 전원이 아동학대 및 성범죄 전력이 없는 자 이어야 한다. 

  시설물의 설치는 행사장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고 행사의 목적과 취지에 맞도록 하여야 하며, 질서 있고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하여야 한다. 

  과업수행자는 행사의 목적 및 취지, 추진방향 등을 충분히 숙지하여 주관기관이 의도하는 방향에 맞게 설치하여야 한다. 

  모든 시설물은 최대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을 사용하여야 한다. 

  시설 설치 시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야 하며, 기존의 시설물들의 훼손이 있어서는 안 된다. 만약 이와 관련한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모든 책임을 과업수행자가 진다. 

  시설물 사용이 종료된 시점에는 모든 시설물을 즉각 철거하여야 하며, 주변 폐기물 등을 처리 및 수거하여야 한다. 

  과업수행자는 용역계약 체결 후 최단 시간 내에 서면으로 착수보고서(세부추진계획 포함)를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자와 협의를 거쳐 진행한다. 

  제출된 내용에 대한 변경사항이 있어 수정이 필요한 경우 과업수행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자와 협의 후 그 요구에 따라야 한다.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중 필요한 사항은 과업지시자와 협의하고 협의된 사항은 과업에 반영하여야 하며, 상호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과업지시자의 의견에 따라야 한다. 

  과업내용과 상이하게 시설물이나 장비 등이 설치․제작되었을 경우 추가 또는 수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과업수행자는 과업지시자의 요구에 맞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본 과업의 수행과 관련하여 필요에 따른 재료의 치수, 위치, 공법 등의 경미한 변경으로 인한 수행금액은 증감하지 않으며, 내역에 없더라도 당연히 시공되어야 할 부분은 금액의 증감 없이 시공해야 한다. 

  용역 계약 후 진행상황에 따른 중요한 사항의 추가나 변경 시(상호협의된 경우) 행사 1주일 전까지 결정 통보하며, 행사 완료 전 변경 계약하여야 한다. 

 

2. 보안 의무  

  ▢ 과업수행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보안 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과업수행자는 본 과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외부에 공개 또는 제공해서는 안 된다. 

  ▢ 과업수행자는 책임자의 변경이 부득이할 경우 과업의 인계인수를 철저히 하고, 자료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자료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3. 착수 및 결과 보고 

유 형 

추진 일정 

산출물 

착수보고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 

- 착수보고서 

- 과업수행 계획서 

결과보고 

2025. 11. 7.(금) 까지 

- 과업 수행 보고서  

 

4. 계약 해지  

  다음의 경우 울산광역시교육청은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 주관기관의 사전 승인 없이 장비, 시설 등을 무단으로 설치한 경우 

   - 기획․구성․음향 등 시설물의 수준이 현저하게 낮은 경우 

   - 사업의 목적과 방향에 따라 시설물이 설치, 배치되지 않을 경우 

   - 제작에 있어 주관기관의 정당한 요구사항을 수용하지 아니한 경우 

 

5. 기타 사항  

  행사에 따른 시설물 설치 및 처리는 교육청의 요구에 따라 즉시 처리하고 보고한다. 

  모든 시설물 설치 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우천 시를 대비한다. 

  세부 구성은 세부내역서의 구성 현황을 만족해야 한다. 

  본 행사와 관련하여 제작된 모든 홍보물 등에 대한 지적 재산권 및 저작권 등에 대하여는 계약일로부터 울산광역시교육청 체육예술건강과 소유로 한다. 

  본 과업지시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주최 측의 업무 수행상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과업참여자는 협의하여 이에 응하여야 한다. 

 

묶음 

1. 입찰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단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등록된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자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인 업체 

  ▢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등 수행을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예술제 등 오케스트라 공연 지원 경험이 있는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과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의 직접생산증명서보유한 업체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  

   -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880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기관  

 

2. 사업자 선정 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에 따라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여 규격입찰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입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 기술평가 결과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3. 제안서 작성 

  제안서 작성 기본 방향 

    - 제안서에 과업 수행계획과 과업 지시사항에 대한 추진전략, 추진계획 등을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제시 

    - 제안서는 A4용지 30페이지 이내로 작성하며 좌철 

    - 실적, 인력 등에 관한 내용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첨부하고 제안서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에 별첨 제출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상의 과업 내용을 참고하여 실제 수행 가능한 사항 제안서를 작성 

    - 제안서와 관련되어 제출된 모든 문서에 대하여는 제안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계약자 선정 이외의 목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아니하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 부담임 

    -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해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할 것이다’,’고려하고 있다’,’생각한다’등과 같은 표현은 지양하도록 하며 사용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음 

    - 지적재산권 및 소유권 보호를 위하여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성과물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유로 함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본 교육청’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 추가 수정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의 제시로 간주하고 기재 내용은 실제 납품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 ‘본 교육청’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제안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본 교육청’의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제안서 평가 방법 및 배점 

  평가 방법 

    - 심사를 위한 평가위원회를 별도 구성하여 평가함 

    - 참가업체 사업제안서 발표 및 서류심사를 병행하여 실시함 

    - 제안서에 의거 평가하되 정량적 평가(20점), 정성적 평가(80점)로 평가함 

    - 제안서 평가 결과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정성적 평가는 평가항목별 최고 점수와 최저 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단,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 반올림) 

    - 평가 결과‘적격’인 업체에 대해서만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부적격’업체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하지 아니함 

    - 평가위원 명단과 세부 평가 기준,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음 

    - 제안 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평가 배점 기준 

   가. 평가 항목별 배점 

평가 

요소 

평가 

항목 

세부평가항목 

배점 

평가 항목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정량적 

 

(20점) 

용역수행실적 

(10점) 

 - 최근 3년간 용역 수행실적 

10점 

평가 세부 

기준에 의함 

경영상태 

(10점) 

 - 제안업체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10점 

정성적 

평가 

(80점) 

세부사업 

수행계획 

(50점) 

 - 과업목적 및 추진방향의 이해도 

10점 

10 

9 

8 

7 

 - 사업계획의 적절성  

10점 

10 

9 

8 

7 

 - 사업계획의 충실성 

10점 

10 

9 

8 

7 

 - 예산 집행계획의 적절성 

10점 

10 

9 

8 

7 

 - 사업계획의 참신성 

10점 

10 

9 

8 

7 

전문성 

(10점) 

 - 업체 전문성 

5점 

5 

4.5 

4.0 

3.5 

 - 인력 투입계획 

5점 

5 

4.5 

4.0 

3.5 

사업수행 능력 

(20점) 

 - 사업계획의 실현가능성 

10점 

10 

9 

8 

7 

 - 비상상황 예측, 안전관리 및 대응계획  

10점 

10 

9 

8 

7 

합계 

100 

 

 

 

 

 

   나. 정량적 평가 세부 기준 

 1) 행사대행 용역 실적(금액, 6점) 

세부 항목 

평가요소 

배점 

등급 

배점(점) 

최근 3년간 지자체, 교육청 등  

(교육, 예술)행사 수행 완료 실적 

(6점) 

단일용역 

최고금액 

(1건) 

6 

 A. 1억 원 이상 

6 

 B. 0.5억 원 이상 

5.5 

 C. 0.2억 원 이상 

5 

 

  2) 행사대행 용역 실적(건수, 4점) 

세부 항목 

평가요소 

배점 

등급 

배점(점) 

최근 3년간 지자체, 교육청 등  

(교육, 예술)행사 수행 완료 실적 (4점) 

실적건수 

(0.2억원 

이상) 

4 

 A. 4건 이상 

4 

 B. 3건  

3 

 C. 2건 

2 

 D. 1건 

1 

 

  ※실적인정 기준 

   ①‘최근 3년간’이라 함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한다.  

   ② 증빙서류로 사업수행실적 총괄표(서식 5), 용역 실적증명서(서식 6)를 첨부한다. 

   ③ 공동계약으로 참여한 실적의 경우 공동계약 참여 비율에 따른 금액의 실적 

   ④ 자체 합산표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점으로 처리한다. 

 3) 제안업체의 경영상태(10점) 

회사채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 

신용평가등급 

기업 신용평가 등급 

배점(점) 

A- 이상 

A2- 이상 

 A- 이상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9.5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9.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8.5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8.0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에 준하는 등급) 

7.5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7.0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 에 준하는 등급) 

6.0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제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5. 제안서 평가 

  ▢ (일시 및 장소) 입찰 공고 마감 후 개별 통보 

  ▢ (대상) 사업제안서 제출 업체 전체 

  ▢ (방법) 참가업체 사업제안서 발표 심사(사업총괄책임자) 

  ▢ (설명 시간) 사업제안서 발표(10분), 질의응답(10분) 

  ▢ (설명 순서) 제안서 발표자가 평가 당일 추첨 결정 

  ▢ (설명 방법) 출력물 또는 프리젠테이션<※ 업체 식별정보 비공개 처리> 

  ▢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유를 명확하게 명기 

6. 제안서 접수 및 제출 

  ▢ 제안서 접수 

    - (제출 기한) 공고문 명시 

    - (제출 방법) 인편 제출 

      ☞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75 울산광역시교육청 체육예술건강과(4층) 

    - 문의처 [용역 일반] 울산광역시교육청 체육예술건강과(☎052-210-5577) 

             [계약 관련] 울산광역시교육청 재정복지과(☎052-210-5854) 

      ※ 제안 관련 문의는 입찰공고 게시 마감일까지 한정함 

  ▢ 제안서 제출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위임장 1부, 사용 인감 지참(대리 접수 시 위임장 필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사용인감계 1부 

    -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1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 전문인력 투입현황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서약서 1부 

    - 보안서약서 1부 

    - 청렴 서약 이행서 1부 

    - 증빙서류[사업자 등록증, 법인등기부부본,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증빙자료] 

    - 사업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및 제안서 수록 USB 1개  

      * 사본 7부에는 제안사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로고, 마크 등) 불가 

    -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1부 

【관련 서식】 

 

 

 1. 【서식 1】입찰 참가신청서                                              16 

 2. 【서식 2】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7 

 3. 【서식 3】사용인감계                                                     18 

 4. 【서식 4】일반현황 및 연혁                                            19 

 5. 【서식 5】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20 

 6. 【서식 6】용역이행 실적증명서                                       21 

 7. 【서식 7】전문인력 투입현황                                          22 

 8. 【서식 8】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23 

 9. 【서식 9】서약서                                                          24 

 10. 【서식 10】보안서약서                                                  25 

 11. 【서식 11】청렴 서약 이행서                                         26 

 12. 【서식 12】제안서                                                        27 

 13. 【서식 13】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30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만 기재[신청인란은 기관(단체) 대표자 기재]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대 표 자 

 

주     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신청과제명 

 

사업책임자 

성 명    

 

전 공 

 

소 속 

 

직 위 

 

과업 기간 

2025.  .   .  - 2025.   .   . 

과제형태 

연구( ) 조사( ) 실험( ) 

단독( ) 공동( ) 학제간( ) 

사업참여자 

공동수행원 

 명 

수행보조원 

 

보유 시설 

 

보유 장비 

 

신청사업비 

일금                  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사업책임자 :               (인)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법인 인감 대신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기관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기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기술용역 등)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첨부: 사업 제안서 외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5.     .      . 

 

                                     확인인  기관명 : 

                                             대표자 :              (인감날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서식 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  임  장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사무실 : 

 휴대폰 : 

    상기인을 당 업체의 대리인으로 지정하고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제28회 울산교육문화예술제 위탁 용역』사업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재 직 증 명 서 

성    명 

 

생년월일 

 

소    속 

 

직  위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 첨부서류 : 신분증 사본 1부, 자체 별도 재직증명서로 제출 가능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 또는 사용인감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서식 3]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인   적   사   항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위 인감은 상기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제28회 울산교육문화예술제 위탁 용역」사업에 대한 전반업무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 사용으로 인한 법률상 모든 책임은 상기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 대표자(법인) 인감증명서 1부.  끝.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서식 4]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서식 5]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행 실적) 

사 업 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  고 

 

 

 

 

 

 

 

 

 

 

 

 

 

 

 

 

 

 

 

 

 

 

 

 

 

 

 

 

 

 

 

 

 

 

 

 

 

 

 

 

 

 

 

 

 

 

 

 

 

 

 

 

 

 

 

 

 

 

 

 

 

  ※ 유의사항 

  1.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수행한 동일 및 유사 용역 수행실적을 기재 

  2. 공동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우, 계약금액란에 자사의 지분만을 기재한다.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회사를 기재한다.) 

  3. 사업개요에는 구체적인 업무수행 내용을 작성한다. 

  4. [서식 6]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또는 그에 준한 수행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사업의 실적만을 인정한다. 

  ※ 기관(업체)의 실적을 제출(연구자 등 개인의 실적이 아님을 유의) 

[서식 6]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기관(업체)명 

 

대   표   자 

 

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제안평가용 

제   출   처 

 

용역범위 

및 기준 

 

 

 

 

 

 

 

 

 

 

용  역  명 

 

용 역 개 요 

 

계 약 번 호 

계 약 

일 자 

계 약 

기 간 

계 약 

금 액  

이행실적 

(금  액) 

공 동 계 약 

비 고 

비 율 

실 적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업체)명:                  (서명 또는 인) (전화:              ) 

  주       소:                              (FAX:              ) 

  발급부서: 

 담당자: 

※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 

   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 위 내용이 포함된 타 기관(나라장터 등)에서 발행하는 전산용 서식 제출도 가능 

 

 

 

[서식 7] 전문인력 투입현황 

 

전문인력(사업참여자) 투입 현황 

 

소속 

분야별 

성명 

성별 

연령 

(만) 

최종 학위 

면허증 

(자격증) 

주요 경력 

비 고 

(면허증, 자격증 발급번호) 

 

 

 

 

 

 

 

 

 

 

 

 

 

 

 

 

 

 

 

 

 

 

 

 

 

 

 

 

 

 

 

 

 

 

 

 

 

 

 

 

 

 

 

 

 

 

 

 

 

 

 

 

 

 

 

 

 

 

 

 

 

 

 

 

 

 

 

 

 

 

 

 

 

 

 

 

 

 

 

 

 

 

 

 

 

 

 

 

 

 

 

 ※ 기관 특성에 맞게 작성하되, 분야별 역할 및 과업 수행에 직접 투입 가능 전문인력 기재 등 

 ※ 참여 인력 전원에 대하여 기재 

 ※ 계약 및 사업진행 시 책임자를 포함한 사업 참여인력 교체는 제안사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반드시 발주처와 협의하여야 하며, 발주처에서 인력의 교체를 요구할 경우, 제안사는 반드시 성실히 협의하여 동급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한다. 

 

 

 

[서식 8]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소속기관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본 과업에 참여하는 인력은 전원 다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울산광역시교육청의 「울산교육문화예술제」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울산광역시교육청이 수행하는 「울산교육문화예술제」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4년    월    일 

 

 울산광역시교육감 귀 

 

[서식 9] 서약서 

 

서  약  서 

 

당 기관은 울산광역시교육청의 「울산교육문화예술제」 참가 신청과 관련하여 모든 서류와 증빙자료를 성실하게 작성하여 제출하며, 아래 내용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당 기관은 「울산교육문화예술제」의 목적과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검토하고 숙지하여 인정한 후 본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발주처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사업과 관련하여 직․간접으로 취득한 어떠한 정보에 대해서도 외부에 공표 또는 누설하지 않겠으며, 이를 어겼을 경우 이에 대한 발주처의 어떠한 조치(형사고발, 손해배상 등)에도 이의가 없습니다. 

 4.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하여 제출하며, 제안서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적격 대상기관(단체)에서 제외 및 최종 선정 후에도 무효가 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본 제안서가 계약서의 일부가 될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기관명  

                                      대표자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서식 10] 보안서약서 


보안서약서 

 

본인은 울산광역시교육청의 「울산교육문화예술제」를 수행하면서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위 용역과 관련하여 자료 및 정보를 관리함에 철저히 하겠으며,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유출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 본인은 보안 관계 제 규정을 시간과 지역에 제한 없이 성실히 이행하며 근무상 취득한 제반 비밀 사항을 일절 누설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3. 본인은 위에서 서약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부과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겠음을 서약합니다. 

 

 

                        기관(단체)명:  

                        주    소:                    

                        사업자등록(법인)번호:   

                        대표자 성명: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서식 11] 청렴 서약 이행서 

 

청렴 서약 이행서 

 

  당 기관은 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여함에 있어 당 기관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청의 ‘청렴계약이행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울산광역시교육청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울산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 기관이 울산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 기관을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기관명  

                                      대표자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 하단의 확인인은 제안 기관의 대표자를 기입하고 법인인감(개인은 등록인감)을 날인 

[서식 12] 사업제안서 

접수번호 

 

 

 

 

 

 

 

 

 

 

 

2025.     . 

 

 

 

 

 

◦◦(기관명) 날인 

  

접수번호 : 제 

 

 

사업제안서 

사업과제명  

 

사업책임자 

소 속 기 관 

 

직 책 

 

사무실 

(Tel) 

(FAX) 

성  명 

  (한자) 

휴대폰 

 

E-mail 

 

 

 

전  공 

 

세부 전공 

 

사 업 기 간 

  년   월 ~    년   월 

(    월) 

과제 형태 

 단독(  )공동(  ) 학제간(  ) 

 

사업참여자 

      명 

사업보조원 

          명 

   본인은 본 사업을 수행하고자 용역을 신청하며, 용역이 결정될 경우 귀 기관에서 정한 제반 사항을 준수하여 충분한 사업 성과를 거둘 것을 서약하며,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사업책임자          (인) 

사업참여자          (인) 

사업참여자          (인) 

사업참여자          (인) 

사업참여자          (인) 

사업보조원          (인) 

 

구 비 서 류  1. 제안서 8부 

             2. 상기내용을 수록한 전자매체(파일) 1개 

 

   위의 신청자는 사업추진 의욕과 능력이 탁월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둘있다고 인정되었기에 귀 기관의 사업 운영 용역 대상으로 추천하며, 선정되는 경우 소정의 기관 책무를 이행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기관장                                 (인) 

 

울산광역시교육감 귀하 

 

제 안 요 약 서(예시) 

회사명(업체명) 

 

지역 

 

1. 일반현황 

 

 

2. 조직 및 인력 구성 

❍  

❍  

 

3. 사업수행 계획 

❍  

❍  

❍  

❍  

❍  

❍  

4. 학생안전관리 

계획 

❍  

5. 기타 

❍  

❍  

 

  

※ 포함내용을 참고하여 자유롭게 기술하기 바람 

[서식 13]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정량평가) 요약 

 

 

항  목 

세부항목 

배점한도 

평점 

비 고 

사업수행 

실적 

최근 3년간 사업수행 실적 

10점 

 

 

경영상태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평가 

10점 

 

 

합 계 

 

20점 

 

 

 

※ 정량적 평가 기준 참고하여 작성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소속:                   대표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