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22400-000 공고일시  2025/08/25 17:06
공고명 고려대학교 취업 멘토링 온라인 서비스 운영업체 모집
공고기관 고려대학교 수요기관 고려대학교
공고담당자 안경림(☎: 02-3290-27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2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9/0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취업 멘토링 온라인 서비스 운영업체 모집공고(안) 

  

 고려대학교 학생처 Student Success Center에서 아래와 같이 ‘취업 멘토링 온라인 서비스’ 운영업체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1. 사업명: 취업 멘토링 온라인 서비스  

 

2. 사업의 내용  

  가. 취업 관련 정보 콘텐츠 열람(기업 정보, 직무 정보, 자기소개서 및 면접 노하우 등) 

  나. 기업 현직자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취업 상담,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 예상 질문 등) 

  다. 특화된 자기소개서 분석 및 첨삭 서비스 등 

 

3. 운영비: 10,000,000원(VAT포함) 이내  

 

4. 사업기간: 2025년 9월 ~ 2026년 2월(6개월) 

 

5. 제안서제출 

  가. 제출기한: 2025년 9월 2일(화) 13:00까지(2개 이상 업체가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재공고를 진행함) 

  나. 제출서류 

   1) [필수] 취업프로그램 제안서,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2) [선택] 사업수행실적 증명서 1부 

확인자의 ‘소속/이름/연락처/서명(도는 직인)’이 포함되어야 함. 본교와 관련된 실적의 경우 확인자의 서명(또는 직인) 생략 가능함. 사업수행실적 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되지 않음 

 

  다. 제출방법: 본교 구매입찰시스템(ten.korea.ac.kr)에서 참여 신청 후, 제안서는 이메일 제출 

   1) 제출 이메일: sung-yoo@korea.ac.kr  

   2) 메일 제목은 ‘[프로그램명] 제안서 송부(업체명)’으로 할 것 

   ※ 본교 구매입찰시스템에서 ‘참여신청’을 하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음 

  라. 기타 

    - 허위사실 발견 시 심사제한 또는 계약을 해지하며, 추후 본교 사업제안 불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선정된 업체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의 10%로 발급)’을 필히 제출해야 함 

 

6. 선정방법: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7. 심사방법: 서류심사(※필요 시 PT심사를 진행할 수 있음) 

 - 사업실적, 사업수행능력, 서비스 내용, 견적금액 등 양적/질적으로 종합 심사하여 선정함          

             

8. 선정발표: 심사종료 후 일주일 내 개별통보 

 

9. 주관: 고려대학교 학생처 Student Success Center 

 

10. 문의: 학생처 Student Success Center 김성유(sung-yoo@korea.ac.kr, 02-3290-1124) 

 

 

 

 

2025년 8월 

 

고려대학교 학생처 Student Success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