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공고 2025-06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희망리턴패키지 재기사업화 소상공인 힐링워크샵 운영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5. 11. 30.
다. 기초금액 : 264,000,000원 (금 이억육천사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가격입찰 : 나라장터 전자입찰로만 가능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나라장터 제출
- 문의 : 1600-1379
2.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조
4. 입찰일정 : 입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사전 규격공개 : ‘25. 8. 18.(월) ∼ ’25. 8. 21.(목)
나. 공고기간 : ‘25. 8. 22.(금) ∼ ’25. 9. 2.(화)
다. 접수기간 : ‘25. 8. 22.(금) ∼ ’25. 9. 2.(화) 12:00
라. 평가일시 : ‘25. 9. 3.(수) 10:00 예정(발표순서는 접수 역순, 시간 별도 통보)
마. 평가장소 : 별도 공지(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 예정)
바. 결과발표 : ‘25. 9. 4.(목)
5.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
○ 배점한도(100%)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6. 제출서류
가. 제안서 1부(한글)
나. 발표자료 1부(PPT)
다. 가격입찰서 1부(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용역비의 10%, 면제확약서 대체)
바.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자.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부.
차.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7. 기타 유의사항
가. 기간 내 과업지시서가 도착하지 않거나, 제출서류가 누락된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협상대상 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임.
라.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마. 과업지시서 및 과업지시서와 관련되어 제출된 모든 문서는 제안사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바.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내용의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음.
사. 사업결과에 따른 콘텐츠 및 산출물의 소유권, 저작권은 협회에 귀속됨이 원칙이며, 이와 관련하여 문제발생시 제안사 책임으로 간주.
아. 과업지시서의 내용은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음. 단, 계약 시 변경된 사항은 계약서에 준함.
자. 단독 응찰시 적격여부 심사를 통해 선정예정임.
8. 문의 및 접수
가. 문의처 : (사)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사무국
Tel. 031-344-7773, E-mail. ekssi@daum.net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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