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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02500502 공고일시  2025/08/22 15:00
공고명 3OH(안전패트롤 용역)
공고기관 한전KPS(주) 발전안전사업본부 서인천사업처 수요기관 한전KPS(주) 발전안전사업본부 서인천사업처
공고담당자 박지욱(☎: (032)580-8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7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27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8/22 15:00 ~ 2025/08/27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9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8/2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901,829 원
   
배정예산
17,901,829 원
   
추정가격
16,274,39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전자입찰공고(긴급) 

 

(전자공개수의) 

 

1. 용 역 명 : 2025년 서인천 3호기 계획예방정비공사 안전패트롤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17,901,829(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16,274,390(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 ₩17,901,829(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09.08. ∼ 2025.11.28.(55일간) 

     ※ 공사일정 변경 시 운영기간 및 계약금액 변동 가능 

  마. 용역내용 : 안전패트롤 용역 설계 및 시방서(특수조건+유의사항) 참조 

     입찰참가신청자는 첨부의 용역 설계 및 시방서를 반드시 열람하여 용역내용에 관한 

        세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당사 계약관리규정 제10조(부정당업자에 대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회사 

  다.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전국에 소재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자격을 유지한 회사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발전설비 정비공사 또는 종합플랜트설비 유지관리의 안전패트롤 

     활동 수행실적이 있는 회사 

      사용인원 자격조건은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 한다. 

      ○ 산업안전관련 자격증 소지자 

      ○ 산업안전관련 학과를 전공하고 졸업한 자 

      ○ 산업현장 또는 건설현장 안전관리 또는 감시단 경력 2년 이상인 자  

      ○ 발전설비 또는 플랜트 현장에서 5년 이상 근무한 자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회사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회사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함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상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상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업무지원”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입찰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상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입찰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상에서 확인 바랍니다.  

  바.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1시간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사.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설계서에 계상된 1개월 이상의 용역계약에만 적용)   

    1) 이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으로 선정된 4개의 산출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등 하자가 없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로 입찰보증금 납부 예외입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 총무부 

 

10.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미첨부시 별도의 통지없이 입찰참가자격 부적격 처리됨)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로 첨부하여 

      제출할 서류는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 [공통]전부제출 

      ○ 발전설비 정비공사 또는 종합플랜트설비 유지관리의 안전패트롤 수행실적 증명서 1부 

          [ 공고일기준 최근 5년간 실적 ] 

      ○ 사업자등록증 1부 

      ○ 회사 주된 영업소 소재지 내역 1부 

      - [선택] 아래 네 개 중‘해당사항’제출 

      ○ 산업안전관련 자격증  

      ○ 산업안전관련 학과 전공 증명서(졸업 증명서) 

      ○ 산업/건설현장 안전관리 또는 감리단 경력 2년 이상 근무 증명서  

      ○ 발전설비 또는 플랜트 현장에서 5년 이상 근무 증명서 

  다. 서류제출은 입찰참가 신청 시 첨부물만 유효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회사는 발주자와 입찰참여회사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회사는 별도로 회사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시방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회사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회사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회사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SRM 회원등록·전자입찰 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회사는 한전KPS주식회사 피보험자로 하는 근재보험 (근로자재해보장보험 :  

      사용자배상책임담보 - 1인당 5억원이상, 1사고당 5억원이상)에 가입하여야 하며 

      근재보험증권계약전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일반사항 : 서인천사업처 총무부(☎032-580-8014, 담당자 : 박지욱) 

    ○ 용역일반사항 : 서인천사업처 안전팀(☎032-580-8037, 담당자 : 민재윤) 

       - 시방서 등 용역사항에 대한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용역사항 담당자에게 반드시 문의하여, 향후 입찰참가 및 계약이행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센터 안내 

 

우리회사는 금품수수 행위, 비리 및 불합리한 제도 등의 부조리 사안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내부직원 및 외부인이 신고할 수 있는 전자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된 사안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그 결과를 신고인에게 일정기간 내에 회신하여 업무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방법 : 회사 홈페이지(www.kps.co.kr) - 고객센터 - 전자민원센터  

 

  ○ 운영항목 및 방법 

   ▪ 신문고 : 청탁, 금품수수행위/직원비위, 공직기간근태/허위공사, 부실공사, 공사회계부정/공사계약, 자재납품관련 비리/기타, 품위손상 사례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거래회사불편신고 : 불합리한 제도 및 절차로 인한 불편부당사례/담당직원의 금품요구, 부실공사 묵인 등 부당행위/담당직원의 업무처리 잘못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예산낭비신고센터 : 시중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계약 체결/불필요한 공사 시행/기타 예산기금의 불법 지출사항 등의 예산낭비사례를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부조리제보센터 : 관행적 부조리 사례에 대해 신고하는 창구로 비밀보장을 위해 익명으로 신고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8월 22일 

 

 

                         서 인 천 사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