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제2025-20호
2025학년도 경상국립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2단계 : 규격 - 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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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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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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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국가계약법 적용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 찰 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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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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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상국립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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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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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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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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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5.(수) ~ 11. 7.(금), 2박 3일
*학사일정 및 기타 학교사정 등에 따라 용역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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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및
과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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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서울 일원
▪예정인원: 총189명 (학생 176명, 인솔교사 13명)
▪세부사항은 별첨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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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총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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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9,16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위 기초금액은 수학여행 일정에 따른 숙식비(2박 2식), 현지식비(4식), 교통비(차량비, 유류비, 통행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입장료, 관람(체험)료, 안전요원경비, 의료비, 알선수수료, 제세공과금 등 기타 제반경비 일체를 포함한 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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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불포함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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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학생,인솔교사), 자유식 1식(1일차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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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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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참가 예정인원은 변동 가능하며, 용역 대금은 최종적으로 참가한 학생 및 교직원수에 따라 정산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 대해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는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이때 산출금액은 정산이 가능하도록 낙찰금액을 참여인원(학생, 교직원 등 분리)에 따라 구분하여 1인당 경비(십원단위)로 산출하여야 합니다.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의 면제 대상자에 대해서는 낙찰 후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고, 숙식비, 입장료, 시설이용비 등 면제금액은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하고 정산하여 청구하여야 합니다.
*인솔 교직원의 비용은 학생과 동일한 비용으로 산출하되, 무상인 항목은 제외합니다.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하도록 하며,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체험비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기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상급기관의 지침변경 등 사정으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그 밖의 세부적인 사항은 별첨 과업설명서와 제안요청서 및 관계법령과 지침 등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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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기술] 입찰서는 경상국립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행정실로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참가 신청으로 인정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낙찰단가금액×수량(총예정금액)〕의 1000 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8. 22.(금) 14:00 ~ 2025. 9. 1.(월) 10:00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 진주시 가좌길 29번길 63 경상국립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행정실
(☏055-772-4906)
다. 제출방법
1) 직접 방문 제출(우편, e-mail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및 제출(대표자는 신분증지참)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되는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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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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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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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서식 2],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 제안서[서식 3]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서약서[서식 4]
4.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6.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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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1부
8. 사업 수행 실적 증명서[서식 5]
- 2019년~2025년(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이내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서식 6, 낙찰자 제출]
10. 개인정보이용 서약서[서식 7, 낙찰자 제출]
11. 청렴서약서[서식 8]
12.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4.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평가를 위한 제출 서류는 용역별 평가 기준에 맞게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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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8. 22.(금) 14:00 ~ 2025. 9. 1.(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아. 제안서류는 공정한 심사와 참여업체의 정보 보호를 위해 공개하지 않습니다.
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기술(규격) 평가
가.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규격 평가(심사)는 제출된 제안서류의 심사 평가로 이루어지며, 평가는 개찰일 전까지 별도 학교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 자세한 평가 기준 및 준비사항은 제안 요청서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계약예규)물품구매(조건)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9. 3.(수)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 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4:00까지 개찰은 15: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제4장 복수예비가격에 의한 예정가격의 결정에 따라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해당 사업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함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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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8. 22.
경상국립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