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18919-001 공고일시  2025/08/22 10:48
공고명 공용차량 신규 임차
공고기관 헌법재판소 수요기관 헌법재판소
공고담당자 오강영(☎: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8/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980,000 원
   
배정예산
68,178,000 원
   
추정가격
61,9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차량 임차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 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건    명 : 헌법재판소 공용차량 신규 임차 

1.2. 기초금액 : ₩61,9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1.3. 임차기간 : 차량인도일(2025.09.15.)로부터 60개월(2030.09.14.) 

1.4. 임차차량 : 과업지시서 참조 

1.5.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15, 헌법재판소 

 1.6.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2.1. 제출기간 : 2025. 8. 26.(화) 10:00 ∼ 8. 29.(금) 10:00  

  2.1.1. 본 계약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일반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1.2. 본 계약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1.3. 전자입찰은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1.4.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2.2.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불가합니다. 

2.3. 개찰일시 : 2025. 8. 29.(금) 11:00 

 2.4. 개찰장소 : 헌법재판소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5.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이어야 합니다.  

 3.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   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28조에 따른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신고 또는 허가를 받고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3.5.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제1항제5호가3목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체결하는 용역계약으로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만 참여가 가능하며,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5-22호(2025.03.05.)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은 없으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4.1.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4.2. 본 입찰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2.1.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3. 4.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4.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4.5. 소액견적 대상계약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5.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5.2.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계약담당자가「용역입찰유의서」제7조제3항에서 정한 서류 등을 요구할 때에는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6. 기타사항 

 6.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2.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3.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합니다. 

 6.4.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합니다. 

 6.5.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6. 공고사항에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에 의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재판소 담당부서[(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 총무과 ☎02-708-3506),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총무과 ☎02-708-35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8. 

 

 

헌법재판소 계약관